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패드 10세대 출시일 스펙 사전예약

by 갬성월드 2022. 10. 23.

아이패드 10세대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시간 기준으로 10월 19일 애플이 기습적으로 아이패드 10세대를 발표하였습니다.

 

물론 디테일한 스펙까지 공개하며 이전에 떠돌던 루머와 일치하는 부분도 있지만 아닌 부분도 있다. 풀체인지 된 아이패드 10세대에 대해서 스팩과 색상, 가격, 출시일에 대하여 알아보자.

 

 

 

 

 

테블릿PC여러대의모습

 

 

 

 

- 목차 -

1. 아이패드 10세대 스펙


2. 아이패드 10세대 색상 및 가격


3. 아이패드 10세대 출시 사전예약

 

 

 

 

의자에앉아있는여성-펜을들고있는모습

 

 

 

 

- 관련 인기 글 -

 

아이폰14 프로 가격 색상 사전예약 방법

 

슈룹 뜻 줄거리 인물관계도 제작사

 

박결 골프선수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프로골퍼

 

실시간 환율 확인하는 방법

 

 

 

 

<아이패드 10세대 스펙>

 

 

아이패드10세대은 프로세서는 애플 A14 바이오닉 칩 6코어 CPU 4코어 그래픽 16코어 뉴럴 엔진이 탑재 되었다.

 

기존에 있던 A13바오이닉 칩에 대해 CPU성능이 20% 가량 향상되었고 16코어 뉴럴 엔진의 성능은 기존 9세대에 비해 약 80% 빨라져 다양한 작업들이 가능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충전 단자는 기존에 있던 라이트닝 포트에서 USB TYPE-C 포트로 변경돼어 호환성이 높아져 다른 기기에서 사용하던 TYPE-C 포트로 좀 더 빠른 충전 및 데이터를 옮길 수 있게 되었다.

 

 

 

 

 

 

테블릿PC-화면캡쳐의모습

 

 

 

 

 


또한 셀룰러 모델은 기존 LTE에서 5G를 지원하고 와이파이는 6와 블루투스5.2를 지원한다.

아이패드10세대 외관은 세로 방향 기준 가로 179.5mm, 세로 248.6mm 두께 7mm이다.
디스플레이어는 10.9인치 크기로 전 시리즈 보다 약 0.7인치 늘어났다.


스펙만 놓고 보면 최대 밝기는 500니트와 proMotion 기능이 없는 것까지 포함하여 에어 5세대랑 비슷해 보인다는 지적이 있다.

 

 

 

 

 

테블릿PC화면-캡쳐모습

 

 

 


일반 모델 자체가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다른 라인업 대비 2세대 전 AP를 탑재하고 있지만 A14 바이오닉은 긴벤치 수치로 따져 봤을 때 현재 상용화된 안드로이드 진영 최상위 AP인 스냅드래곤 8 Gen 1을 넘어서는 성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아이패드 에어 시리즈 이상에서만 탑재 되었던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


이제는 4k 동영상을 봐도 화질 저하가 없을 정도로 좋아졌다는 뜻이며 카메라는 아이패드 9세대에서는 800만 화소의 광각렌즈로 다소 아쉬운 카메라 성능이었지만 아이패드 10세대는 F/1.8 조리개 값, 1200만 화소 광각렌즈를 장착했다.

 

 

 

 

 

테블릿PC-화면캡쳐

 

 

 


스마트 HDR 3 카메라 센서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촬영이 가능해졌다. 

아이패드 10세대는 이전 보다 빠르게 다운로드와 고화질 스트리밍을 할 수가 있게 되었으며 오디오도 기존에 있던 것보다 좋아진 가로 방향 2채널 스피커 오디오를 포함하고 있다.


인터넷 강의나 집중이 요한 영상을 볼때 좋을거 같다. 또한 Magic Keyboard Folio와 호환이 된다. 
아쉽세도 펜슬은 애플 펜슬 1세대를 사용할 수 있다.


 

 

 

테블릿PC-화면캡쳐

 

 

 

 

<아이패드 10세대 색상 및 가격>

 

아이패드 10세대 가격은 64GB 기준 679,000이며 256GB는 919,000이다.


아이패드10세대과 기존에 있던 시리즈 가격이 대폭 올랐는데 그 이유는 달러가 현재 강세로 달리고 있어서 아이패드9와 가격을 비교해보면 차이가 좀 나는걸 볼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운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는데 앞으로 가격이 유지되어 출시할지 의문이다.

 

 

 

 

 

테블릿PC-가격-설명글

 

 

 

 

 

 



아이패드 10세대은 색상은 현재 발표에 따르면 실버, 블루, 핑크, 옐로우로 총 4가지를 발표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핑크와 옐로우가 굉장히 이쁘며, 다소 무난한 실버도 있어서 컬러를 고를때 고민을 해봐야 할거 같다.

많은 누리꾼들이 아이패드 가격이 맞냐면서 너무 비싸다는 의견이 있다.



 

 

의자에앉아-노트북을하는모습

 

 

 

<아이패드 10세대 출시 사전예약>

 

 

 

 

애플아이패드 10세대(2022) 와이파이 셀룰러 64GB 25GB

COUPANG

www.coupang.com

 

 

아이패드 10세대 출시일은 정확하게 나온게 없지만 커뮤니티 글에 따르면 아이패드 10세대 출시 예상으로는
대략 10월 26일이며, 국내 사전예약 일정은 공개가 아직 되지 않았습니다.

 

주간 이후가 되어야 국내 출시 일정이 대략적으로 나올거 같다고 입모아 말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애플의 경우 빠르게 품절되고, 품절이 되면 수개월 놓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아이패드 10세대 사전예약은 오픈마켓을 위주로 진행될것으로 예상이 되며, 쿠팡, 11번가, G마켓 3사에서 많이 팔릴것이라고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10세대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그램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tvN 드라마 '슈룹' 이 방영 2회만에 높은 시청률과 인기 드라마로 벌써 등극이 되며, 많은 팬들의 사

gaemseong.tistory.com

 

 

송중기 재벌집 막내아들 프로필 제작사 웹소설

송중기 재벌집 막내아들 프로필 제작사 웹소설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주 3회 편성을 받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

gaemseong.tistory.com

 

 

진아름 프로필 배우 나이 쌍둥이 모델 학력 키 인스타

진아름 프로필 배우 나이 쌍둥이 모델 학력 키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남궁민이 모델 진아름과 결혼 발

gaemseong.tistory.com

 

김지은 배우 나이 키 프로필 천원짜리변호사

김지은 배우 나이 키 프로필 천원짜리변호사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김지은이 통통튀는 매력적인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으로 사로 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BS 새 금

gaemseong.tistory.com

 

 

러블리즈 유지애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러블리즈 유지애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이며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러블리즈 지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

gaemseong.tistory.com

 

 

뉴진스 해린 키 나이 과거 프로필

뉴진스 해린 키 나이 과거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뉴진스(NewJeans)가 각종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뉴진스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