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여행정보9

제주도 숙소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올해 4월달에 신혼여행으로 제주도에 다녀왔고 저희가 묵은 숙소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너무 늦은 포스팅...핫..^^;....) 3박은 우도 근처에 있는 리조트에 묵고 셋째날 부터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 묵게되었어요^^* 수요일 일정을 마치고 난 후 해가 조금씩 질 때쯤 제주신화월드에 도착했어요!! [여행정보] - 제주 스누피가든 까페 맛집 할인 제주 스누피가든 까페 맛집 할인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지에 필수 코스인 제주도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스누피까페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및 꿀팁정보! 2주전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가 gaemseong.tistory.com 제주신화월드 입구가 보여요!!! 지상 주차장은 너무 넓었어요! .. 2021. 6. 24.
제주 스누피가든 까페 맛집 할인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지에 필수 코스인 제주도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스누피까페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및 꿀팁정보! 2주전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국내 최초 스누피가든이 제주에 생기면서 손꼽히는 제주여행지에 속하는데요~ 첫날 일정 중 가장 설레이는 곳이기도 했는데요! 볼 거리도 많고 귀여운거 투성이 귀여운곳 천국이였어요!!ㅎㅎㅎ - 스누피가든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주차장 엄~~청 넓어요)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3월~9월) 매일 09:00 ~ 18:00(10월~2월) 성인 18,000원 청소년 15,000원 소인 12,000원 스누피가든 입장료는 .. 2021. 4. 29.
제주도 우도 여행 배시간 맛집 전기차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 시국에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하게 되어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신행코스는 우도 다녀왔는데요. 섬 속의 섬, 아름다운 우도로 한번 가보실까요? 성산포항여객터미널에 도착! 공영주차장이 넓고 주차공간이 많습니다. 주차를 한 후에 우도도항선 대합실안으로 들어갑니다. 입구 바로 앞에는 손소독제와 발열체크 후 입장가능합니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우도로 가는 표를 구매하기 전에 승선신고서를 먼저 작성해야 합니다. 잊지 마세요~! (승선신고서 + 신분증) 보통 왕복으로 표를 끊으시기 때문에 승선신고서 2장 작성하면 좋고, 우도터미널에서 올때 다시 작성하셔도 됩니다. 승선신고서 작성 후 매표소로 ~! 저희가 20일 화요일날 오전 11시쯤에 도착했는데 의외로 여행.. 2021. 4. 21.
강릉 세인트존스 경포 호텔 오션뷰 수영장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경포대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오션뷰 객실과 여행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올해 여름휴가는 국내에서 보내기로 했는데요! 카라반으로 여름휴가계획을 세워보려고했는데 많은비가 내려서 취소하고 어디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여름휴가 떠나기 하루 전날 날씨도 맑아지고 점차 개더라고요! 그래서 부리나케 하루 전날에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을 예약하게 되었어요!! 12일날 오전에 10시 넘어서 출발했는데 어우 날씨가 덥더라구요~ 강릉은 서울보다 더 더울거 같았는데, 여윽시 ! 날씨도 맑고 덥고 아주 좋았어요! 이래야 여름휴가죠!!!!! 얼마만에 보는 햇볕인지 ㅠㅠ 1박2일 동안 강릉에서, 세인트존스호텔에서 아주 신나게 재밌게 여름휴가를 보내고 왔어요.. 2020. 8. 17.
홍콩 & 마카오 자유여행 일정 및 필수코스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홍콩 & 마카오 자유여행 다녀온 후기를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in 홍콩 으로해서 out 마카오 일정으로 자유여행 코스로 다녀왔습니다! 8월 성수기 시즌에 다녀왔기에....한국이 더웠던 만큼 홍콩도 무지...덥더라구요...ㅎㅎ 홍콩 호텔 도착전에 홍콩에 도착했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ㅎ 저희는 하버그랜드홍콩 호텔로 2박 예약을 하였습니다!^^ 홍콩섬의 중심에 숙소입니다! 참고로 영화 도둑들에 나온 호텔은 구룡반도에 있는 하버그랜드 까울롱 호텔입니다. 전망이 정말 좋은 층으로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하버그랜드홍콩 디럭스하버뷰 객실입니다! 하버그랜드홍콩 호텔은 5분정도만 걸어가면 포트리스힐 MRT와 굉장히 가까워서 이동하기에 정말 좋은 위.. 2020. 2. 27.
괌 자유여행 렌트카 이용해서 돌핀크루즈 괌 필수여행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자유여행 3박 5일 코스로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뎌...인생 처음으로 미국을 가보자!!!ㅎ (서태평양 마리아나제도에 있는 미국 자치령) 보통 휴양지로 많이 고민하시는 여행지로 사이판,발리,하와이,괌 이렇게 많이들 고민들 하시더라구요!ㅎ 저희는 3박 5일 코스로 계획을 잡았으며, 진에어를 이용해서 추우울바아알!!!ㅎ 이사진을 찍는 순간이 가장 기분이 좋으며 설레는 순간이죠 ㅎㅎ 노을이 지려는 순간에 비행기안에서 포착!!ㅎ 너무 그림같은 샷을 건졋네요!!ㅎ 인천공항에서 출발후 4시간 반정도 걸려서 도착한!!! 괌이 보이네요 ㅎㅎ 괌시내와 그 경계선 에메랄드 바다빛이 보이네요 ㅎㅎ 괌 여행을 하는동안 괌의 날씨는 정말 이랬다 저랬다 하더라구요! 비가 왔다가 금방 그쳤.. 2020. 2. 19.
세부 자유여행 일정 필수 코스 3박 5일 실제투어 베스트 투어!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투어한 #세부자유여행 에서 다녀왔던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세부 여행은 호캉스투어에 대표적인 곳이죠! 아무생각 없이 경치 바라보며 힐링 할수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강추!! 매일매일 바쁜 전쟁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든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 입니다! 저는 3박5일 일정으로 코스를 짜서 출발 하였습니다! 저녘 비행기로 출발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필리핀 여행지 같은경우 3박 5일 코스로 많이 여행 스케쥴을 짜시는것 같습니다! 저희가 세부여행 숙소를 고르기 전부터 조식 컨디션(조식 참 중요하죠?ㅎ) 룸 컨디션 이것저것 꼼꼼히 따진후 결정하게된 #제이파크리조트 입니다. 세부 막탄공항에서 리조트 까지의 거리는 약 11km 정도로 멀지는 않습니다!.. 2020. 2. 16.
싱가포르 자유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마리나베이샌즈 싱가포르 가볼만한곳 싱가포르 자유여행으로 가볼만한 곳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저는 4박5일 코스로 싱가포르 여행 일정을 짜보았습니다. 8월 성수기 시즌에 갔다오게 되어서 돈을 듬뿍 쓰고 오게 되었습니다ㅠㅠ 물가 또한...싱가포르가 비싼축에 속해 있기도하구요....ㅎ 하지만 정말 잊지못할 좋은 추억들을 많이 만들고와서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그만큼 정말 좋은곳들이 많았습니다^^ 싱가포르로 떠나는 비행기안....언제나 떠나기 직전에 비행기안은 설레임으로..가득..ㅎㅎ 관광 위주에 코스들이 많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닐곳들을 틈틈히 정리도 하였습니다!ㅎ 워낙 지하철이 한국만큼 잘 셋팅이 되어있어서 정말 관광하려는 코스만 잘 짜게 되면 쉽게 쉽게 지하철로 이동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착후...호텔로 가는길.....ㅎㅎ 거리 자체가 참 그.. 2020. 2. 13.
베트남 다낭 남호이안 자유여행 / 3박4일 코스 여행정보 베트남 다낭 / 남호이안 자유여행 코스 3박 4일 코스 입니다. 저는 자유여행 코스를 계획할때는 관광위주로 할지,호캉스 여행을 할지를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그런면에 있어서 다낭과 남호이안 자유여행은 그런 고민을 좀 해결해주는 여행이 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즉, 관광도 가능하고,호캉스도 가능한 여행이라는 사실!! 3박 4일동안의 여행 일정을 빡시게 짜지는 않았지만 여행코스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다녀온 여행 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비행기를 타러 가보즈아~~~!!! 앗!저희는 비행기 타기전에 일단 달러로만 환전을 하였습니다. 도착후 달러를 베트남 돈으로 환전 하였습니다! 다낭 공항에서도 환전이 가능하고! 숙소 리조트에서 환전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참고로 숙소가 남호이안 빈펄리.. 2020. 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