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도 숙소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후기

by 갬성월드 2021. 6. 24.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올해 4월달에 신혼여행으로

제주도에 다녀왔고

저희가 묵은 숙소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너무 늦은 포스팅...핫..^^;....)

 

3박은 우도 근처에 있는 리조트에 묵고

셋째날 부터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

묵게되었어요^^*

 

수요일 일정을 마치고 난 후

해가 조금씩 질 때쯤

제주신화월드에 도착했어요!!

 

 

[여행정보] - 제주 스누피가든 까페 맛집 할인

 

제주 스누피가든 까페 맛집 할인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지에 필수 코스인 제주도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스누피까페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및 꿀팁정보! 2주전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가

gaemseong.tistory.com

 

 

 

제주신화월드 입구가 보여요!!!

지상 주차장은 너무 넓었어요!

편한 자리에 주차를 하고

캐리어 짐을 빼고 체크인하러 고고!!

이때 약간 빗방울이 조금씩

내렸었어요~!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체크인하러 에스코트 해주셨어요:)

로비에서 마주칠때 마다 인사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여행정보] - 제주도 우도 여행 배시간 맛집 전기차

 

제주도 우도 여행 배시간 맛집 전기차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 시국에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하게 되어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신행코스는 우도 다녀왔는데요. 섬 속의 섬, 아름다운 우도로 한번 가

gaemseong.tistory.com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가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호텔이기도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이면서

5성급 호텔이여서 너무 기대가 됐어요!!!

 

 

 

 

 

 

남편이 체크인 중...

 

기다리다가 로비도 웅장하고 화려하고

게다가 새건물이라 깨끗해요!!

예뻐서 사진찍고 기다렸거든요!

체크인 하는 곳 

바로 밑에는 고급식당 및 카페

카지도가 있어요!

(참고로 카지고는 외국인전용으로

한국인은 사용 불가예요!!!)

 

 

 

 

 

 

남편이 체크인 하고

바로 옆에 있는 데스크에서

제주신화월드 어플 가입을

동의하에  진행시

직원분께서 도와주시는데요~!

 

가입 후

여러가지 바우처들이 발급됩니다.

나중에 신화월드 재방문하게되면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들이

꾀 많이 있더라구요!

 

바우처 종류는 이렇구요.

여기서 한 페이지 더 바우처들이 있어요.

종류가 많아서 나중에 재방문시

사용하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유효기간 만료일도 넉넉하지만

바우처마다 만료일이 다 다르니 잘 확인하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저희가 묵은 곳은

'메리어트관 디럭스 킹' 인데요.

룸컨디션도 정말 좋았고

깨끗하니 좋았어요!!

화장실에 어메니티가 있었고

브랜드가 THANN 태국명품 스파브랜드로

유명한 제품인데

향도 너무 좋았어요.

수건도 없을시 필요한 용품들도

다시 채워주시기도 했구요.

 

자동식커튼이여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무료미니바에 들어있는 모든 것들이

무료!!!!!!!!!

과자도 있었는데

허쉬 초콜릿 쿠키까지

 

 

 

 

 

 

티비 화면에

체크인 성으로 

웰컴인사가...!!

 

 

 

 

 

 

 

 

 

 

짐을 얼추 정리하고

배가 고파서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식당가들이 많이 있었어요!

 

 

 

 

 

 

지나가면서

스타벅스도 있었구요~!

다음날에 아이스컵 실리콘스트로우

키링도 구매했어요!

제주의 상징 동백꽃과 돌하루방이 있는

실리콘스트로우 너무 예쁘고 

일회용품 사용도 줄이기 위해

스트로우는 필요해서 구매를 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인데요.

라면도 먹고 싶고 돈가스도 먹고 싶어

남편이랑 같이 노나 먹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문어 특히 오도통

돈가스는 도톰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주신화월드에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해서

편하고 좋았어요ㅎㅎ

 

저희가 묵은 날 중에

식당가에서 반대편 쪽에서 플리마켓 행사도 있어서

구경도 하고 볼거리도 많았었어요~

 

 

 

 

 

 

 

저녁식사를 하고 배도 불러

산책도 할겸

제주월드를 이리저리 탐험을ㅎㅎㅎ

식당가에서 내려오면 

 

분수대도 바로 옆이였나

스포츠시설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와인도 하면서..?

그리고 바로 앞엔 오락실이 있어요!

(이때 코로나 때문에 운영시간이

9시였나, 10시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밥 먹고 늦게 갔던터라

운영이 끝났다고 그러더라구요,

지금은 운영시간이 달라졌을수도 있어요!!)

요깃거리로 즐기기도 좋은 시설들이

많았어요~

 

 

 

희미하지만ㅋㅋㅋ

레이저쇼도 하고

음악도 틀어줘서

흥이났답니다ㅋㅋㅋㅋㅋ

 

 

 

 

 

이틀째날에 신화테마파크를 다녀왔지요 :)

투숙고객들에게는 신화테마파크

빅3 티켓을 주셔서

무료입장~~~~~~유후

 

 

티켓 교환 후 QR찍고 입장했어요~

날씨 너무 좋죠??????

근데 저희가 간 날에 제주도에서

바람이 정말 심하게 불었었어요!

그래서 몇몇 운행중단 된 놀이기구들이

좀 있어서 아쉬웠어요

 

 

 

 

 

 

성인들이 탈만한 기구들은

많이 있지 않고

13세이하?까지 타기 좋은 놀이기구들이

많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이 동반한 가족단위가 많았어요 ㅎㅎㅎ

그래도 동심으로 돌아가서

라바도 있었고 

귀여운 캐릭터가 많았고

기프트샵에도 귀여운것들 천지!!!!

 

 

 

 

 

 

 

바람은 엄청 불었는데

하늘 구름은 진짜 맑고 파랗죠?

 

 

 

 

 

 

 

빅3의 마지막!

저 차를 타고 가면서 화면에서 보이는 괴물을

맞춰서 죽이면 점수가 올라가는 ㅋㅋㅋㅋ

남편이 현저히 승ㅋㅋㅋㅋㅋㅋ

재밌었어요

 

 

 

 

 

 

이제 수영장을 가볼까요?????

신화테마파크에서 나오고 리조트로 돌아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들렸어요

식당 안에 매장 오슬로가 있어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한컵~~!

 

 

 

 

 

 

 

 

 

 

래쉬가드로 환복하고

수영장을 가는길에 한컷

로비 카운터 쪽을 지나서 좌측에

위치해 있었던 거 같아요

 

객실정보 확인 후

인당 타월 2개 받고 입장해요

타월은 더 필요하면 

입장하기 전에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비치배드가 모자라서 뒤에서 기다리면

안전요원분께서 안내해주셔요 ㅎㅎ

비치배드에서 조금 쉬었다가

수영장 물놀이 하러 들어갔어요~

크기도 넓고 수심도 깊지 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ㅎㅎㅎ

 

 

 

 

 

 

 

 

 

물놀이하고 씻고

더플레이스가서

저녁 먹을거 포장해왔어요

피자랑 치킨!!!!!!!!!!

 

 

 

 

신혼여행 6일차 중

제주신화월드에서 2일 보냈는데요~

포근하고 재밌게 보내고 왔어요!

다음에도 다시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나중에 아이랑도 와도 좋을거 같아요ㅋㅋ

 

부모님 모시고 가족단위로 와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룸서비스를 아쉽게  못 먹어봐서 아쉽네요 ㅠㅠ

나중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쇼핑] - 커플 시밀러룩 여름잠옷 구매후기

 

커플 시밀러룩 여름잠옷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커플잠옷을 구매하여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더위를 잘 타는 체질이라서 밤에 잠들기전에 더우면 잠이 안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여름

gaemseong.tistory.com

[쇼핑] - 크록스 슬리퍼 샌들 바야밴드 클로그 후기

 

크록스 슬리퍼 샌들 바야밴드 클로그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크록스 슬리퍼 샌들 구매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작년부터 구입하려다가 시기를 놓쳐서 이번 여름을 대비해서 구매한 커플 크록스 구입

gaemseong.tistory.com

[쇼핑] - 루이비통 가방 크로스백 파시 후기

 

루이비통 가방 크로스백 파시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루이비통 명품백 중 눈여겨 본 가방이 있었어요! 생일 선물로 남편이 명품백을 사준다고 하여 루이비통 파시를 선택하게되었어요~! 파시 포함하여 2개 중 고민했

gaemseong.tistory.com

[쇼핑] - 로사케이 가방 카바스 모노그램 크로스백

 

로사케이 가방 카바스 모노그램 크로스백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패션가방 크로스백 아이템을 가져왔는데요~ 오케이 광자매에서 나오는 이광태패션 고원희패션 가방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오케이 광자매 즐겨보시죠?

gaemseong.tistory.com

[쇼핑] - 남자 린넨셔츠 폴로 랄프 로렌 커스텀핏 후기

 

남자 린넨셔츠 폴로 랄프 로렌 커스텀핏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폴로 랄프 로렌 커스텀핏 린넨 셔츠'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사실 와이프가 생선으로 사준...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시원한 소재를 찾게 되

gaemseong.tistory.com

[쇼핑] - 등산화 발볼이 넓은 분들의 고민해결

 

등산화 발볼이 넓은 분들의 고민해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끝나가며 봄시즌이 오려는 날씨가 느껴지네요. 코로나로 인해 겨울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봄시즌이 다가오면서 함부로 어디를 가지

gaemseong.tistory.com

[쇼핑] - 여자등산화 고민시 선택방법

 

여자등산화 고민시 선택방법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길고 긴 겨울이 끝나가고 있네요. 따뜻한 봄 기운이 느껴지면서 밖에는 나가고 싶고 코로나로 인해 막상 갈때가 없는 요즘 등산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