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 스누피가든 까페 맛집 할인

by 갬성월드 갬성월드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제주 여행지에 필수 코스인

제주도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스누피까페

 

스누피가든 입장권 할인 및 꿀팁정보!

 

- 스누피가든 입구 -

 

2주전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국내 최초 스누피가든이 제주에 생기면서

손꼽히는 제주여행지에 속하는데요~

첫날 일정 중 가장 설레이는 곳이기도 했는데요!

볼 거리도 많고 귀여운거 투성이

귀여운곳 천국이였어요!!ㅎㅎㅎ

 

 

 

 

- 스누피가든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주차장 엄~~청 넓어요)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3~9)
              
매일 09:00 ~ 18:00(10~2)

 

성인 18,000
청소년 15,000
소인 12,000

스누피가든 입장료는
성인 기준으로 인당 18,000 입니다.

여기서 팁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사전예약 하게되면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우천 예보가 있는 날이면 20%할인!!을 받을 수 있고
날씨에 관계없이 오전 11시 이전에
입장하는 예약도 20% 할인이 들어갑니다.
(11
시 이전 입장객 전용 할인 입장권입니다!!
11
시 이후 입장은 불가능하니 이점 꼭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일정 중 스누피 가든

가실 계획이라면
전날 일정 보시면서

예약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가실 계획이라면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스누피가든 입구부터 웅장하고 설레였어요 ㅎㅎ
굉장히 넓고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 하였습니다.

 

 

 

 

스누피가든 정문 지나고 올라가다 보면

귀여운 스누피가 누워있어요 ㅎㅎㅎ

드디어 스누피가든하우스 입장!!

 

 

 

 

저희는 네이버예약을 못하고 갔었던터라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정도였어요~

 

그만큼 재밌었고 신기했고 볼거리도 많고

포토스팟이 정말 많았어요ㅎㅎ

전시 보느라 사진 찍느라 정말 바빴거든요ㅎㅎ

 

 

 

 

 

 

QR코드 먼저 체크 후

입장권을 끊고 팔에 채우면 끝!

이제 입장하러 가봅시다!

 

 

 

 

스누피의 탄생부터 쭉 전시되어있어요.

하나하나 디테일하면서 캐릭터의 대한

정성과 러블리함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죠~

 

 

 

 

들어오면 찰리브라운이

나무와 같이 서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찰리랑 동일한

포즈로 사진도 찍었어요ㅎㅎ!

 

 

 

 

미니가든부터 시작해
테마가 다양하게 있어

볼거리도 많아요.

 

 

 

 

 

망원경 안을 들여다보면 귀여움 한가득

스누피가 안에 들어있어요!ㅎㅎ

수화기도 들어보고 다이얼도 눌러보면

소리도 나서 재미져요!ㅋㅋㅋ

여기도 포토존이여서 줄서서 찍었어요 ㅋㅋ

 

 

 

 

 

노란색 공중전화박스 좌측에
스탬프 체험 공간이 있어요!

 

스탬프도 4~5가지?였나
여러 종류가 있어서 찍고
엽서도 꾸미고 편지도 쓰고
추억 남기기 좋아요!^^* 

 

<스누피가든 실내 영상>

 

 

사계절 표현한듯, 순간순간 예쁜 스누피

영상들이 상영하고 있어요.

저희 간날에 가족단위, 아기들이 많았어요ㅎㅎ

아기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기들과도 같이 오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완전 추천!!ㅎㅎ

 

 

 

- 스누피가든 까페 -

 

마지막으로 스누피카페와

스누피굿즈샵을 들렸어요!

 

먼저 스누피카페를 소개해드릴께요!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좋습니다.

 

 

 

 

 

찰리 앞 계단에 올라가면 루프탑까지!
(
상위 이미지 참고!)
제가 간 날씨에는 햇볕도 쨍쨍하면서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 날씨가 무척 좋았어요!
매장안에도 스누피 천국이라
매장안에서 먹는걸 선택했어요!ㅎㅎㅎ

 

 

 

 

가격대가 나가는 편이였지만

제주도에 왔으니 더군다나 제주도에만

존재하는 스누피가든을 왔는데!!

마셔보고 먹어봐야죠 ㅎㅎㅎ

 

 

 

 

 

주문한 메뉴는 아인슈페너 바닐라라떼

시그니처메뉴인 픽펜의 먼지 케이크 입니다.

 

너무 귀여워ㅠㅠㅠ

라떼에 얼음 스누피 뭔데에ㅠㅠ

귀여워서 먹을수가 있을까 했는데

너무 맛있게 마시고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가 정말 맛있었어요 꼬숩고 부드럽고

시그네처메뉴 픽펜의 먼지케이크는

퐁실퐁실하고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케이크 위에

올려진건 솜사탕이예요!

 

 

 

 

 

 

다음은 스누피굿즈샵입니다^^

저는 여행을 하게 되면 무조건

마그넷은 무조건 사는 편인데요.

다 사고 싶었지만 정신챙기고 ㅋㅋ

해녀 하르방 제주도 대표하는 해녀 하르방이

그려진 스누피 마그넷만 사왔어요 ㅎㅎ

이것만으로도 행복했다능..>_<

마그넷이 8천원이였나 9천원 했던거 같아요.

 

 

 

 

스누피돌하르방 인형이 없었던건데

새로 나왔다고 합니다.

포스팅하다보니 저 인형이

되게 아른거리네요....

 

그리고

실내 말고 실외에도 볼수 있는

가든 테마들이 정말 많아요!

  구석구석 다 보고 경치도 보시고

힐링 하시고 오셨으면 합니다!

 

국내최초 제주에만 존재하는 스누피가든

(제주도민분들은 30% 할인)

산책하기 좋은~ 뭐든 좋은 곳~

후회하지 않을 제주도 추천장소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강추 합니다!!

(스누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더 강추!!)

 

제주도 가볼만한곳!  스누피가든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보다 내일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백약이오름 -

 

 

아 차차!!

깜빡할뻔했습니다.

꿀팁 갑니다!!

 

스누피가든 관람하고 나오게 되면 다들 어디로 가시나요?

스누피가든에서 10~15? 정도 차 타고 가면

백약이오름’ 이라는 곳이 나옵니다.

 

눈과 마음이 다 힐링되는 , 

백약이오름 이라는 곳

꼭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름이 너무 멋지고 절경입니다 ㅠㅠ진짜

저희가 갔었을때 웨딩스냅촬영하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만큼 배경이 너무 이쁘다는 ㅠㅠ

사진도 예쁘게 찍고 눈 호강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이제 정말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하세요~~~!

 

 

[여행정보] - 제주도 우도 여행 배시간 맛집 전기차

 

제주도 우도 여행 배시간 맛집 전기차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이 시국에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하게 되어 신혼여행으로 제주도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희 신행코스는 우도 다녀왔는데요. 섬 속의 섬, 아름다운 우도로 한번 가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서예지 프로필 전남친 학력

 

서예지 프로필 전남친 학력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서예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예지프로필 #서예지전남친 #서예지학력 서예지의 많은 이슈 논란중에 학창 시절 친구들을 괴롭히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전여빈 빈센조 간신 의대 프로필

 

전여빈 빈센조 간신 의대 프로필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빈센조에 출연하며 큰 화제를 얻고 있는 '전여빈'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vN에서 정의 구현에 목숨을 건 두 변호사가 나오는 빈센조 드라마에 출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김태리 인스타 프로필 경희대 나이

 

김태리 인스타 프로필 경희대 나이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김태리'의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태리 인스타 #김태리 프로필 #김태리 경희대 #김태리 나이 <김태리 프로필> 이름 : 김태리 출생 : 1990년 4월 24일(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인스타 꼬북좌

 

브레이브걸스 유정 맥심 인스타 꼬북좌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브레이브걸스 '유정'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브레이브걸스 롤린(Rollin')으로 4년만에 역주행에 성공을 하면서 역주행 아이콘으로 최근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블랙핑크 로제 프로필 국적 나이 인스타

 

블랙핑크 로제 프로필 국적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로제'의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로 글로벌 주요 차트를 휩쓸며 연일 신기록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홍수아 탤런트 프로필 성형전 과거

 

홍수아 탤런트 프로필 성형전 과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탤런트 '홍수아'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홍수아 프로필> 본명 : 홍근영 나이 : 1986년 6월 30일 신체 : 166cm , 44kg 소속사 : 글로빅엔터테인먼트 학력 : 수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