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

홍준표 관련주 정치테마주 TOP5

by 갬성월드 2021. 10. 12.

홍준표 관련주 정치테마주 TOP5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범보수 대선후보 적합도에서 우위를 나타내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오면서 홍준표 관련주,정치테마주는 강한 상승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사회여론연구소가 발표한 '범보수권 차기 대선 후보 적합도' 조사 결과에서 홍준표 의원(27.5%), 윤석열 전 총장(25.5%)에 박빙 우세를 보였습니다. 이어 유승민 전 의원(10.5%), 원희룡 전 제주지사(5.1%) 순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마이크를들고-미소짓고있는남자

 

 

홍준표 관련주 종목은?

1. 삼일
2. MH에탄올
3. 보광산업
4. 홈센타홀딩스
5. 경남스틸

 

 

앉아서-미소짓고있는남자

 

 

 

 

- 관련 인기 글 -

 

로봇 관련주 TOP10

 

카카오 주가 전망 하락 이유는?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TOP5

 

 

 

 

홍준표 관련주 차트분석

 

 

- 삼일 -

차트-그래프-거래량-신용잔고율
- 키움증권HTS 삼일 일봉 차트 -

 

 

홍준표 관련주 종목 삼일 기업은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3.9% 감소, 영업손실은 52.9% 증가, 당기순손실은 93.7% 감소. 

 

2021년도 2분기 매출은 416억원으로 감소하였으나 전년동기대비 절감된 비용의 영향으로 손실 폭을 줄임. 철강 슬라브, 빌렛, 선재, 코일, 스크랩등의 철제품 운송이 주력 사업이며, 곡물, 무연탄, 철제품 등 산업의 기초 원료나 중간재, 완제품을 운송하는 등 사업의 영역을 넓히고 있음. 

 

 

 

 

 

 

- MH에탄올 -

차트-그래프-거래량-신용잔고율
- 키움증권HTS MH에탄올 일봉 차트 -

 

 

홍준표 관련주 종목 MH에탄올 기업은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8% 증가, 영업이익은 138.6% 증가, 당기순이익은 118.1% 증가. 

 

손소독제 등 매출이 급증하며 작년 적자(-5억5000만원)에서 올해 70억원의 대규모 흑자를 내는 데 성공함.  골프산업의 경우 골프장 수 급증, 이용객 감소 및 회원제골프장의 대중제골프장 전환으로 그린피할인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예상됨.

 

 

 

 

 

 

- 보광산업 -

차트-그래프-거래량-신용잔고율
- 키움증권HTS 보광산업 일봉 차트 -

 

 

홍준표 관련주 종목 보광산업 기업은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2.3% 증가, 영업이익은 56.2% 증가, 당기순이익은 91.2% 증가.

 

매출 증가와 원가율 개선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대폭 증가함. 골재, 아스콘, 레미콘 등 동사 주요 사업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모두 고르게 늘어남. 동사는 군위석산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골재에 대하여 KSF2527을 득한 바 있으며 경쟁기업 대비 기술수준에 있어서도 우위에 있음.

 

 

 

 

 

 

 

- 홈센타홀딩스 -

차트-그래프-거래량-신용잔고율
- 키움증권HTS 홈센타홀딩스 일봉 차트 -

 

 

홍준표 관련주 종목 홈센타홀딩스 기업은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3.2% 증가, 영업이익 43.6% 증가, 당기순이익은 103.1% 증가.

 

매출 증가와 인건비 절감 노력에 힘입어 영업이익 소폭 늘어남. 이자수익 증대, 이자비용 감소로 당기순이익도 증가 동사는 석유류 유통구조 변화와 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경영전략을 새로히 구상하고 자체 역량을 배양하여 경영성과를 높이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음.

 

 

 

 

 

 

 

- 경남스틸 -

차트-그래프-거래량-신용잔고율
- 키움증권HTS 경남스틸 일봉 차트 -

 

 

홍준표 관련주 종목 경남스틸 기업은 2021년 6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22.4% 증가, 영업이익은 168.5% 증가, 당기순이익은 158% 증가.

 

COVID-19 바이러스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자동차산업의 생산급감 및 글로벌 교역량 부진이 지속되면서 실물경제의 전반적인 침체 상황이 전개됨. 중국의 저가 철강제품 유입으로 시장교란 발생 및 원자재 수출국가의 공급리스크 발생시 철강사의 원가부담은 2021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

 

 

 

 

웃고있는남자의모습

 

 

 

 

홍준표 관련주 정치테마주 주의사항 체크

 

  • 정치테마주,관련주의 경우는 인맥,학연지연 등의 연관되어 테마가 형성이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 정치테마주의 경우 단기간에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 홍준표 관련주 종목들은 대선 지지율 조사 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받을 것이기에 여론조사 결과의 주의해야 합니다.
  • 테마주,관련주 종목들은 급등을 한 후 주가가 원위치 하는게 일반적인 형태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유일한 블랙핑크 멤버입니다. 음악 스타일과 외모를 포함하여 강한 개

gaemseong.tistory.com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솔직후기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솔직후기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뉴발란스327'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인 듯 합니다. 아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물량이 풀려있는데가 거의 없는

gaemseong.tistory.com

송가은 프로 프로필 키 나이 우승상금 학력

 

송가은 프로 프로필 키 나이 우승상금 학력

송가은 프로 프로필 키 나이 우상상금 학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2000년생 이제 만 20살인 송가은 프로골프 선수가 미국여자프로글프(LPGA) 메이저대회 우승을 하였습니다. 최다상금이 걸린

gaemseong.tistory.com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구입을 하였으며, 갤럭시 Z플립과 Z폴드와 한참 고민 후 갤럭시 Z폴드3로 결정을 하

gaemseong.tistory.com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SBS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에서 고정 패널로 합류하면서 많은 골프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유현주 프로의 출연

gaemseong.tistory.com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오늘은 구찌 카드지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간만에 카드지갑 선물을 한거라 떨리고 줄 생각에 즐겁더라구요ㅎㅎ <구찌 신세계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