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by 갬성월드 2021. 9. 15.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구입을 하였으며, 갤럭시 Z플립과 Z폴드와 한참 고민 후 갤럭시 Z폴드3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하기 때문에 큰 화면을 원했기에 Z폴드3를 선택한 결정적 요인이었습니다.

 

 

실제 구입한 모델은?

 

 

실제로 갤럭시 Z폴드3를 직접 사용해보니 화면이 매우 크다 보니, 더욱더 Z폴드3 선택한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Z폴드3 256GB 블랙을 구입하였습니다. 갤럭시 Z폴드3는 256GB와 512GB 모델 선택이 가능합니다.

 

실제 구입 가격은 오픈하게 되면 문제가 될 소지가 있어서 하단에 내용을 공유하고 자세한 정보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따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Z폴드3가 화면 자체가 워낙 크다보니 포장케이스부터 크기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일반 폰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박스케이스에 Z 대문자 로고가 밖혀있는 모습이 멋지네요 ㅎㅎ

 

 

 

갤럭시 Z폴드3 언박싱 

 

 

로고와네모난검정색박스

 

 

 

갤럭시 Z폴드3 색상은 블랙,그린,실버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블랙색상과 그린색상으로 고민하다가 선택은 블랙으로 하였습니다. 무난한 블랙이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핸드폰과박스케이스

 

 

 

갤럭시 Z폴드3는 처음 출시부터 액정필름이 붙여서 나온다고 합니다. 처음에 몰랐을때는 중고 아냐?의심을 했지만 삼성에서 출시때부터 액정필름이 붙여서 나온다고하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은 삼성이 잘 한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액정필름 따로 붙히러 가는것도 일이죠 ㅎㅎ

 

 

 

 

 

두손으로핸드폰을보여주는모습

 

 

 

참고로 외부 디스플레이는 6.2인치 이며, 내부 메인 디스플레이는 7.6인치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펼치면 엄청 크네요...ㅎㅎ

 

 

 

 

 

핸드폰화면과두손으로받치는모습

 

 

 

접은 상태에서 잡으니 묵직한 느낌이 나네요. 무게는 271g 이라고 합니다. 한손으로 외부 디스플레이 터치는 한 손으로도 잘 컨트롤 되네요 ㅎㅎ 참고로 지문인식 센서는 측면에 버튼으로 위치하여 있습니다. 화면에 지문센서가 적용되지는 않았습니다. 이부분은 살짝 아쉬운 점이긴 합니다. 

 

 

 

갤럭시 Z폴드 장,단점

 

 

 

핸드폰화면과박스케이스

 

 

 

갤럭시 Z폴드3는 구조적 특징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면을 반 접은 상태에서는 전화,문자 등 간단한 확인이 필요할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펼친 상태에서는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볼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Z폴드3는 폴더블폰 최초로 S펜을 적용하였으며, IPX8 지원으로 방수 기능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측면부가 비게 되는데 회로에 모두 방수 씰코팅 처리를 하여서 뛰어난 방수기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IPX8은 1m 수심 속에서 30분을 버틸 수 있는 등급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뒤모습에-카메라달려있는모습

 

 

 

갤럭시 Z폴드3의 카메라의 가장 반가운 변화는 핀홀 카메라가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물론 저는 처음 써보는 거라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전에는 메인화면에 검은 구멍이 가로막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이번 UDC가 적용되면서 사라졌다고 합니다. 물론 평소에는 눈에 잘 띄지 않게 존재하다가 셀피를 촬영할 때 핀홀이 투명해지면서 렌즈가 나타나게 됩니다. 게임,영상을 시청해서 볼 때는 풀화면으로 볼 수가 있어서 좋아졌다고 하네요 ㅎㅎ

 

바깥에 장착된 카메라는 앞전에 나온 카메라 디자인 보다 훨씬 간결하게 디자인이 나와서 더욱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카메라 마다 쓰임새가 달라서 다방면으로 활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핸드폰과박스케이스사용설명서-전선

 

 

 

월래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9을 사용했을때는 S펜이 핸드폰 안에 장착되어 사용 할 수 있게 되었는데 S펜은 별도로 구매를 해서 사용해야 되네요. 이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S펜은 이번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나왔다니 다행이네요. 별도로 S펜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핸드폰뒤모습-카메라부분확대한모습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한 가격은?

 

 

실제 구입한 곳은 인터넷이 아닌 테크노마트에 지인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직접 가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방법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과 TV 통신사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워낙 비싸게 나온 갤럭시 Z폴드3이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하려고 함께 변경하였더니,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었으며, 물론 집에 사용하시는 인터넷,TV 계약기간 만료 날짜를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이에 해당하시는 분이라면 저렴하게 갤럭시 Z폴드3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혹, 제가 직접 구입한 곳을 알고 싶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구입처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oupa.ng/b8a2TJ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 5G 자급제 공기계 256GB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오늘은 구찌 카드지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간만에 카드지갑 선물을 한거라 떨리고 줄 생각에 즐겁더라구요ㅎㅎ <구찌 신세계

gaemseong.tistory.com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화제의 주인공 'bj랄랄'에 대해 많은 분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BS '미운오리새끼' 에 출연을 하여 오민석과 소개

gaemseong.tistory.com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등 이장우에 연관된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체중 25kg을 감량한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100일 다이어트를 성공 후 나 혼자 산

gaemseong.tistory.com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의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블랙핑크 리사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이 나오면서 나흘 만에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첫

gaemseong.tistory.com

홍효진 펜싱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

 

홍효진 펜싱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

홍효진 펜싱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이 여자친구인 펜싱 국가대표 홍효진 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gaemseong.tistory.com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골린이로써 봄 시즌에 벚꽃 라운딩을 꿈꾸며 열심히 연습을 했지만 나가보지 못하고 벌써 여름이 왔네요... 실력은 영...그대로 네요..!! 막상 첫 라운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