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

팜스토리 주가 전망 코로나치료제

by 갬성월드 2021. 9. 28.

팜스토리 주가 전망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앤인베스트머트가 전략적 투자자로 있는 미국 바이오벤처기업 뉴로바 파마슈티컬스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제로 개발중인 'ANA-001'의 임상 탑라인 데이터(Top-line data)의 발표가 임박하면서 주가가 강세입니다.

 

이지홀딩스와 팜스토리가 50:50 비율로 EASA USA를 보유하고 있으며, EASY USA가 이앤인베스트먼트를 78%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지홀딩스는 팜스토리 지분 70%도 보유 중입니다.

 

 

기업회사로고
- 이지홀딩스 기업로고 -

 

팜스토리 코로나 치료제 기업?

 

 

 

 

 

아나 테라퓨틱스는 경중증 코로나 치료에 효과적인 물질로 꼽히는 'ANA-001(니클로사마이드)을 활용한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 중으로 후기 임상에 돌입한 상태라고 합니다.

 

더불어 아나 테라퓨틱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약 허가 획득후 경구용 니클로사마이드 성분 치료제의 3년 간의 판매 독점권도 갖고 있으며, 캡슐 제형으로 복용이 편리합니다.

생산단가도 낮아 치료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아나 테라퓨틱스는 진행 중인 임상은 현재 ANA-001을 7일간 복용하는 3분의 2상을 진행 중입니다. 해당 임상은 지난해 10월부터 시작되었으며, 첫 번째 단계에서는 60명의 환자를 모집하여 1차 목적인 약물의 안정성 및 내성을 테스트 하고 있다고 합니다.

 

팜스토리는 지난 7월 미국 내 계열회사인 이지USA홀딩스의 지분 299억 8320만원 규모를 취득하였습니다.

 

 

 

 

그래프모양-화살표컴퓨터모니터-바다가보이는모습종이문서-펜
노트북-사람그림핸드폰을하고있는손가락-노트북
- 출처 : pixabay -

 

 

 

- 실시간 관련 인기 글 -

 

동화약품 코로나 치료제 주가 분석

 

로봇 관련주 TOP10

 

카카오 주가 전망 하락 이유는?

 

 

 

 

팜스토리 차트 분석

 

 

 

- 팜스토리 -

차트-그래프-거래량
- 키움증권HTS 팜스토리 주봉 차트 -

 

 

일봉차트-그래프-거래량-RSI지수
- 키움증권HTS 팜스토리 일봉 차트 -

 

 

팜스토리는 작년 3월 이후 꾸준하게 우상향을 해왔던 종목이며, 최근 박스권을 형성하다가 많은 거래량을 터트리며, 일봉차트 상 60일선,120일선을 강하게 돌파하였습니다. 전 고점 2990원의 저항대를 돌파해주는 것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팜스토리 기업은 어떤 기업일까?

 

 

 

 

 

동사는 1991년 04월 17일 서일산업(주)로 설립되어 1996년 06월 29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단기적으로는 가격 경쟁력에 밀려 위기를 겪을 것으로 보이지만, 동사의 경쟁력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가족사의 우수한 업무연계성에 있으며, LPC의 도축.가공 능력 또한 위생과 규모면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 육가공사업부의 경우 돼지도축두수 기준 2021년 1분기 시장점유율이 3.79%로 2위에 위치해 있음.

 

 

 

 

팜스토리 주요지표와 재무제표 

 

 

그래프-차트-매출액

 

매출액-지표
- 팜스토리 재무제표 -

 

 

팜스토리 기업 주요지표와 재무제표를 확인해 보면 2021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 감소, 영업이익은 19.1% 감소, 당기순이익은 32.3% 증가. 


매출의 감소와 원가율의 증가로 판관비를 줄이는 노력에도 영업이익이 감소함. 이자비용과 법인세의 절감으로 당기순이익은 증가함. 돈가의 변동폭이 크고 변수 요인이 많아 시장 예측이 어려우며, 지육의 경우 즉시 경매가가 반영이 되기 때문에 원료돈의 구매량과 판매가격, 그리고 판매대금의 조기 회수가 중요함.

 

 

 

 

 

 

펜을들고-그림을그리는모습
- 출처 : pixabay -

 

 

 

 

 

팜스토리 주가 분석 정리

 

 

 

  • 팜스토리는 기존에 곡물 관련주로 불리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 미국산 백맥 현물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62% 상승했으며, 강맥 가격 또한 40% 가까이 상승하였습니다.
  • 299억 규모 이지USA홀딩스 지분 취득 소식에 상승중이기 때문에 관련 뉴스를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이 출연한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는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정호연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gaemseong.tistory.com

남궁민 나이 프로필 학력 검은태양 벌크업

 

남궁민 나이 프로필 학력 검은태양 벌크업

남궁민 나이 프로필 학력 검은태양 벌크업 관련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남궁민이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프로 보디빌더 이상으로 벌크업된 모습을 선보인 모습이 연일 화제가 되고

gaemseong.tistory.com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구입을 하였으며, 갤럭시 Z플립과 Z폴드와 한참 고민 후 갤럭시 Z폴드3로 결정을 하

gaemseong.tistory.com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등 이장우에 연관된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체중 25kg을 감량한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100일 다이어트를 성공 후 나 혼자 산

gaemseong.tistory.com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오늘은 구찌 카드지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간만에 카드지갑 선물을 한거라 떨리고 줄 생각에 즐겁더라구요ㅎㅎ <구찌 신세계

gaemseong.tistory.com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자배구 선수 이진 선수가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새로운 배구 여신이 등장했다'며 많은 팬들에게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