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TOP5

by 갬성월드 2021. 8. 24.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TOP5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 속 게임 체인저로 꼽히는 MSD의 코로나19 치료제 '몰누피라비르' 가 호주에서 잠정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상용화가 임박하면서 머지않아 초기 환자도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치료제가 탄생할 전망입니다.

 

몰누피라비르의 경우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돌기(스파이크)에 붙어 바이러스가 몸 안에 들어오는 것 자체를 막는 항체치료제와 달리 일단 들어온 바이러스가 몸에 퍼지는 것을 차단하는 기전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다양한 변이에도 치료 효과를 가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몰누피라비르 사용 승인은?

몰누피라비르에 대해 정식 사용승인을 내린 국가는 없지만 이를 계기로 세계 각국에서 가정에서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코로나19 경구형 치료제의 상용화가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현재 먹는 코로나19 약 중에서는 가장 앞서 있다고 합니다.

 

미국 정보는 몰누피라비르의 가능성을 보고 지난 6월 12억 달러(약 1조 4000억 원)를 들여 170만 개에 대한 선구매 계약을 체결한 상태라고 합니다.

 

 

 

 

- 관련 인기 글 -

 

배터리 재활용 관련주 TOP3 분석

 

자율주행 관련주 TOP6

 

디지털화폐 관련주 TOP9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종목은?

 

 

- 녹십자랩셀 -

- 키움증권HTS 녹십자랩셀 일봉 차트 -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종목 녹십자랩셀 기업은 동사는 세포치료제 연구 및 개발사업 및 수탁검사를 위한 검체 운반, 영업에 관한 사업을 목적으로 2011년 설립된 바이오회사임. 


동사가 개발 중인 제대혈 유래 NK세포치료제를 기술이전하였으며 미국 현지에서 다양한 암표적 항체 또는 면역관문항체를 이와 병용하여 치료 효과가 극대화된 암치료제 개발을 위한 임상을 진행할 계획임. 제대혈은행사업은 5개 업체가 시장의 90% 이상을 과점하고 있는 구조이며 동사는 3%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함.

 

 

 

 

 

 

 

- 알파홀딩스 -

- 키움증권HTS 알파홀딩스 일봉 차트 -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종목 알파홀딩스 기업은 동사는 시스템반도체를 전문으로 개발 공급하고 있는 바 RTL 설계 및 SoC Chip Implementation, IR Receiver 제품 개발 공급을 영위하고 있음. 


계열회사를 통해 인터류킨 치료제 등 바이오사업과 방열소재 개발 공급 사업 및 태양과 발전 시스템 개발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매출은 반도체 98.03%, 반도체관련 IP개발 2.06%, BIO 0.47% 등으로 구성됨.

 

 

 

 

 

 

- 현대바이오 -

- 키움증권HTS 현대바이오 일봉 차트 -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종목 현대바이오 기업은 현대전자로부터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 피부용 비타민C 
신물질인 '비타브리드'를 원료로 한 바이오 화장품, 양모제 등 제조,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함.

바이오 화장품 사업 외에도 최대주주인 씨앤팜과 공동으로 백내장 수술 후 염증치료용 점안제 개량신약 개발, 췌장암 치료 신약 임상 준비 등 제약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음. 
대주주인 씨앤팜과 코로나19 경구제 CP-COV03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임상을 수행할 예정임. 

 

 

 

 

 

 

- 대웅제약 -

- 키움증권HTS 대웅제약 일봉 차트 -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종목 대웅제약 기업은 동사는 2002년 10월 주식회사 대웅이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종속회사는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주요종속회사인 한올바이오파마를 포함한 총 13개 회사로 구성.

 

의약품 제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제품은 우루사, 알비스, 올메텍, 임팩타민, 넥시움 등 다양한 용도의 의약품으로 구성됨. 영업사원에 대한 디테일 능력향상, 제품차별화 포인트,선진 마케팅기법 교육 등을 통해 판매를 강화하고 있음.

 

 

 

 

 

- 부광약품 -

- 키움증권HTS 부광약품 일봉 차트 -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종목 부광약품 기업은 동사는 1960년 설립된 의약품, 의약외품 제조업 및 판매업과 연구개발 등 생명공학 관련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1988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됨. 

 

동사의 주요 제품으로는 레가론, 치옥타시드, 덱시드, 훼로바, 씬지로이드, 오르필, 액시마, 아프로벨, 헥사메딘 등이 있음. 동사는 전국을 대상으로 영업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출형태별로는 제품매출, 상품매출, 임가공매출, 수출매출, 기술매출로 구분할 수 있음.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주의사항 체크

  • 녹십자랩셀,녹십자,녹십자홀딩스,녹십자셀 종목은 함께 묶어두어 관심종목으로 두고 체크 하시면 됩니다.
  • 미국 머크사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몰누피라비르에 대한 FDA 긴급사용승인도 이뤄질 것인지가 중요한 내용이 될 것입니다.
  • 녹십자는 미국에 세운 세포치료제 전문 업체인 아티바 바이오테라퓨틱스와 GC녹십자랩셀은 미국 제약사 머크에 최대 2조 원대 규모의 항암제 기술 수출에 성공한 기업입니다.
  • 관련주 종목은 급등락이 뉴스에 따라 요동 칠 수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TOP5 종목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 뉴스 간판 아나운서 안나경은 무려 2000대 1이라는 경쟁률에서 합격을 하였으며, 손석희 사장이 직접 뽑았다고 합니다. 단정

gaemseong.tistory.com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SBS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에서 고정 패널로 합류하면서 많은 골프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유현주 프로의 출연

gaemseong.tistory.com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차이 배당금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차이 배당금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의 차이점과 배당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삼성전자 주식을 매수하려고 할 때 삼성전자는 알겠는데 삼성전자우는 무엇일까?라고 궁금해하셨을 텐

gaemseong.tistory.com

이재용 사면 관련주 TOP5

 

이재용 사면 관련주 TOP5

이재용 사면 관련주 TOP5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가석방이 확정되었습니다. 가석방 심사위는 강성국 법무부 차관을 위원장으로 총 9명의 위원들이 이 부회

gaemseong.tistory.com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또맘은 아이를 출산하고 육아를 하며 믿기지 않는 몸매를 유지하며 인스타그램에 무보정 사진을 보여주며 큰 관심을 받고

gaemseong.tistory.com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 나이 연봉 인스타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 나이 연봉 인스타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 나이 연봉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쿄올림픽에서 여자배구 통역사가 누구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누가 봐도 뛰어난 외모로 많은 사람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