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가래떡떡볶이 후기

by 갬성월드 2021. 9. 9.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가래떡떡볶이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팔로워 중인 춈미님이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떡볶이를 피드에서 본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먹고 싶었는데

배민에 없었다가

어느 순간 들어가봤는데 입점이 되었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미 우리할매떡볶이는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먹방을 했었었고

수식어가 입짧은햇님떡볶이로 불리고 있었더라구요!

 

 

 

 

 

근데 마침 문래에

우리할매떡볶이 매장이

생겨서 너무 설렜어요

먹어보고 싶었는데 !! 설렜어요ㅋㅋ

전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워낙 떡볶이

정말 정말로 좋아해서 ㅠㅠ

다들 떡볶이 좋아하시잖아요~ㅎㅎ

언제나 사랑받는 음식~~

 

 

 

그럼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가래떡떡볶이 후기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71

 

전화번호: 02-2068-7268

매일 11:00~21:00 20시 이후에는 재료가 소진될수도 있습니다.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매주 월요일 휴무

 

영문초등학교 맞은편 우측 건물에

위치해있어 쉽게 찾으실거예요:)

 

 

 

 

 

 

 

매장 첫 방문인지라

확인을 못하고 갔어요 ㅠㅠ

15시 30분 정도에 갔었는데

그래서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는 시간이라서

올리브영에서 살 제품도 있고해서

갔다가 다시 우리할매떡볶이 매장으로

다시 갔습니다!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우측에 키오스크가 설치되어있어요!

저는 포장 할거라 포장 버튼 터치 후

메뉴를 골랐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가래떡세트(튀김 + 순대 간으로 선택)

순대는 간, 내장 선택 가능하답니다.

 

사이드 메뉴로느 치즈볼 4개도

주문했어요!!!

매장안에서 떡볶이 냄새랑

튀김 냄새들이~~

아주 고소했어요ㅎㅎ

 

 

 

 

 

 

 

 

 

 

 

키오스크 주문 후 뒤로 돌아보면

조리하는 곳과 메뉴판이 비치되어있으며

한눈에 보기 쉽게 되어있어서

보기 편했어요~

음식들이 너무 먹음직스럽다~

 

 

 

 

 

 

 

 

 

 

 

 

 

 

 

추억의 곰돌이돈까스 래요!

일명 피카츄 였는데ㅎㅎㅎㅎ

오랜만에 보는거라

되게 추억이 새록새록~

가래떡꼬치도 맛있어보였는데

너무 양도 많아서 패스~

 

우리할매떡볶이 시그니처

캐릭터도 보여요!

인자한 미소 때문에

절로 미소가 짓게되는...ㅋㅋㅋㅋㅋㅋ

그림이 너무 귀여웠어욤

 

 

 

 

 

 

 

 

 

 

매장의 크기는 아기자기해요!

 

시국인지라

포장 또는 배달을 많이 시키는터라

아무래도 포장 배달이 많은거 같아요!

 

포장 기다리면서

가래떡떡볶이 튀김 어묵꼬치

사진도 찍었어요ㅎㅎ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요!

드디어 집에 도착!!!!

 

 

 

 

 

 

 

 

 

 

 

 

짜잔

집에와서 음식 셋팅!

 

 

 

 

 

 

 

 

 

 

가래떡볶이 순대 간 어묵국물

튀김 치즈볼4개

가래떡볶이가 제일 궁금했어요!

 

 

 

 

 

 

 

 

 

 

 

 

 

 

 

 

튀김류도 바삭하니 너무 맛있었고

배달이 아닌 포장으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하고

뜨거워서 맛있었어요!

 

순대는 부드럽고 살살 녹았어요!

간도 맛있었구요!!!!>_<

 

 

 

 

 

 

 

 

 

 

 

가래떡떡볶이에 야끼만두 2개가 들어있더라구요!!

떡볶이 국물도 맛있었어요 ㅠㅠㅠ

진짜 옛날떡볶이 느낌쓰~

약간 매콤했구요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먹을게 많아서 

가래떡 2줄만 먹어도

배불렀어욬ㅋㅋㅋㅋㅋㅋ

 

 

 

 

 

 

 

 

 

 

 

 

 

 

가래떡볶이가 약간 저한텐 매콤해서

매콤하다 싶으면 어묵국물로 식혀주기~ㅎㅎㅎ

어묵과 순대는 당연 떡볶이 국물에다가

국룰이쥬

저는 소금보다 떡볶이 국물에다 

찍어먹는걸 좋아합니당

개취대로~ㅎㅎㅎ

 

 

어묵도 3꼬치나!!!!!!!

양이 진짜 푸짐합니닷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볶이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후기보면 매장들이 많아서

맛과 퀄리티 차이가 있다는 글을 봤는데요

 

우리할매떡볶이 문래점은

맛도 맛있어서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밀떡도 좋아하지만

쌀떡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쌀떡 가래떡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꾸준히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우리할매떡볶이 집이예요!!

 

 

 

 

 

 

 

맛있게 잘 먹었구요,

조만간 또 가래떡볶이 포장하러 가야겠네요!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가래떡떡볶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자배구 선수 이진 선수가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새로운 배구 여신이 등장했다'며 많은 팬들에게

gaemseong.tistory.com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등 이장우에 연관된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체중 25kg을 감량한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100일 다이어트를 성공 후 나 혼자 산

gaemseong.tistory.com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오늘은 구찌 카드지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간만에 카드지갑 선물을 한거라 떨리고 줄 생각에 즐겁더라구요ㅎㅎ <구찌 신세계

gaemseong.tistory.com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의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블랙핑크 리사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이 나오면서 나흘 만에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첫

gaemseong.tistory.com

조민 학력취소 나이 대학교 조국 딸

 

조민 학력취소 나이 대학교 조국 딸

조민 학력취소 나이 대학교 병원 조국 딸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이 부산대학교 입학이 취소되었습니다. 즉, 조민 씨의 의사면허는 취소가 될 가능성

gaemseong.tistory.com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SBS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에서 고정 패널로 합류하면서 많은 골프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유현주 프로의 출연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