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시흥 웨이브파크 거북섬카페 오페라빈로스터스 후기

by 갬성월드 2021. 9. 1.

시흥 웨이브파크 거북섬까페 오페라빈로스터스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오늘은 시흥에 뷰맛집 브런치맛집을

가보게되었는데요.!

 

진짜 뷰맛집이더라구요

그럼 브런치맛집 오페라빈로스터스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건물 내부 상가들이

아직 공실이여서 썰렁하고

허전한 건물이여서 들어오실때

어리둥절 하실꺼예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첫방문이라 어둥 했어요 ㅋㅋㅋㅋㅋ

 

 

더오션 건물 3층에서 내려서

우측 바닥에

요 귀여운 거북이가 나옵니다 ㅎㅎ

거북이따라 쭉 가시면 좌측에 위치해 있어요.

 

 

 

 

 

- 관련 인기 글 -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신시아 쇼핑

 

시흥 한옥카페 데이트코스 청화공간

 

 

 

 

 

 

 

 

 

 

 

아직 입구쪽에 간판은 없는듯하여

프린터로 인쇄하여 붙여져 있더라구요!

쉽게 찾을 수 있을꺼예요.

 

 

 

 

 

 

 

 

 

 

 

주소 :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4길 16 더오션 3층

지하주차장에서 주차 가능하구요

(현재 주차는 무료입니다.)

 

영업시간 : 평일/주말 10:00 ~ 20:00 (월요일 휴무)

 

원래 영업시간은 20시까지인데,

방역 4단계로 인해 당분간 18시까지 영업하니

참고 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평일 오전에 방문했던 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시흥 웨이브파크 까페 오페라빈로스터스

거북점은 들어가기 전에

UR코드와 체온측정 손소독은 필수!!!

매장도 깨끗하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저희는 점심에 콩불을 먹을 계획이여서

간단히 브런치만 먹으러 간거라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2~3개는 시키고 싶었는데 꾹 참았어욬ㅋㅋㅋㅋㅋ

근데 못 먹어본게 아쉽더라구용 ㅠㅠㅠㅠ

 

오페라빈 시그니처 브런치

아이스바닐라라떼 망고패션후르츠 

따듯한 자몽블랙티 를 주문했어요~

 

 

*브런치 파스타 또는 피자를 주문하시면

커피나 음료 가격 20% 할인이 된답니다!

 

 

 

 

 

 

매장 테이블도 아기자기하고

심플하니 좋았어요^^

 

 

저희는 메인자리 창가쪽에 다행히

자리가 비어있어서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물과 여분의 접시 등등 매장 가운데

비치되어있으니 필요하면 가져가시면 되구요!

 

그리고 다 먹은 그릇은 퇴식대에 놓으면 되시니

그냥 가시지 말기~★

 

 

역시나 창가쪽 자리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있다가 아실겁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음료는 저희가 직접 가져오고

음식은 사장님께서 자리에

가져다주신다고 하셨어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좋으셨어요^^

 

 

 

 

 

 

 

 

 

 

 

 

 

 

 

평일이여서 자리가 많이 있었지만

주말에 오면 이 자리도 만석일듯 싶어요!ㅎㅎ

아기의자들도 비치되어있어요~

나란히 놓여져 있는게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창가쪽 자리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해외온거 같은 뷰~ 가 있답니다.

여기는 시흥웨이브파크 예요~

이때 서핑하는 분들도 좀 있었어요!

현재 공사중인 곳이 많아서 뭔가

정신없긴 하지만,

웨이브파크로 눈정화를 시켜준답니다!!!ㅋㅋㅋㅋㅋ

 

 

다른 지역에 이런 브런치카페 가면

가격도 비싼편인데 이 정도의 가격이면

진짜 가성비 좋은 브런치카페예요!!!!!!!!

굿굿

 

 

 

 

 

 

 

 

 

 

 

오페라빈 시그니처는

진짜 꼭 기본으로 시켜서 드셔보시는걸 추천!!!!

빵도 촉촉하고 스크램블 촉촉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녹아요 녹아

 

아 !!

그리고 뷰 보세요 진짜 뷰맛집

미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세지 맛있었구..!!

 

오페라빈 시그니처 메뉴가 담긴 접시도

너무 엔틱하고

분홍접시도 너무 예쁘고 귀여웠음...ㅠㅠㅠㅠ

 

식기들도 깨끗하고 접시들이 예뻐서

가져가고 싶었다능..ㅋㅋㅋㅋㅋㅋㅋ

 

 

 

 

 

 

 

 

 

창가쪽이여서

사진이 정말 예쁘게 잘 나와요!

그냥 기본필터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날 자몽티를 마시고 싶어서

따듯한 블랙자몽티를 시켰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건가봐요

뭔가 수제같은 느낌쓰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나중에 건더기까지 다 먹었답니다^^*

 

 

 

 

 

 

 

 

 

진짜 저희는 브런치만 먹기 위해 갔던거라

간단하게 시켜먹은게 아주 많이 아쉽긴 했지만

재방문 의사 있으니

그때가서 2~3개 시켜먹을겁니다,,ㅋㅋㅋㅋ

 

다른 블로그 사진들 보니

음식 맛평들도 좋더라구요!

침 꼴딱

 

 

가까운 시흥브런치카페를 찾으신다면

제일 먼저!!!!!!!!!!!!

오페라빈로스터스 거북점을 방문하세요!!!

가성비 아주 좋아요!♥

 

 

 

시흥 웨이브파크 거북섬까페 오페라빈로스터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상쾌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의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블랙핑크 리사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이 나오면서 나흘 만에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첫

gaemseong.tistory.com

홍효진 펜싱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

 

홍효진 펜싱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

홍효진 펜싱 프로필 고향 나이 키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이 여자친구인 펜싱 국가대표 홍효진 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gaemseong.tistory.com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 뉴스 간판 아나운서 안나경은 무려 2000대 1이라는 경쟁률에서 합격을 하였으며, 손석희 사장이 직접 뽑았다고 합니다. 단정

gaemseong.tistory.com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SBS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에서 고정 패널로 합류하면서 많은 골프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유현주 프로의 출연

gaemseong.tistory.com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자배구 국가대표의 부동의 센터 양효진은 대표팀에서 핵심선수 입니다.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

gaemseong.tistory.com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골린이로써 봄 시즌에 벚꽃 라운딩을 꿈꾸며 열심히 연습을 했지만 나가보지 못하고 벌써 여름이 왔네요... 실력은 영...그대로 네요..!! 막상 첫 라운딩이 잡히게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