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문래 맛집 훔친장어 솔직후기

by 갬성월드 2021. 8. 25.

문래 맛집 훔친장어 솔직후기 입니다!

 

저번주 금요일 장어가 너무나

먹고 싶어서 문래동 훔친장어집을 갔습니다.

원래 장어가 그렇게 먹고 싶고

떠오른 적이 없었는데ㅋㅋㅋ

 무튼 QR코드 찍고 거리를 두고

매장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평일이다보니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맛집이라는 이야기를 들어서

괜히 더 기대가  됐어요!

건강합시다!!

 

 

 

 

 

매장 입구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연중무휴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1길 50

 전화번호 : 02-3667-0592

 

 

 

 

 

 

 

 

 

훔친장어 차림표가 벽에  크게 붙어있구요

뭔가 시골 맛집 음식점에서 보는듯한

인테리어 너무 정겨웠어요ㅎㅎ

메뉴표가 가려져서 두번 나눠서 찍었다는,,,ㅋㅋ

 

 

 

 

 

 

 

 

 

매장 내부는 넓고 괜찮았어요!

 

 

 

 

 

 

 

 

저희는 민물장어 1KG

음료는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상차림이 나왔어요!!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전반적으로 기본 상차림 반찬들이

진짜 맛있었어요!!!

한번씩은 다 리필하고

제가 좋아하는 생강채랑 슬라이스

나중에 또 엄청 퍼다가 먹었네요ㅋㅋ

파김치  위에 양념장이 있는데

이거는 장어 구워주실 때

장어를 적셔주고

또 숯불에 구워주세요 ㅋㅋㅋㅋ

존.맛.임

 

 

 

 

 

 

 

저희 테이블 전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국내야구경기가 있어서 티비 바로 앞ㅋㅋㅋㅋ

 

 

 

 

 

 

 

드디어 장어2미가 나왔는데요~!

튼실하니 살도 오통통했어요~

 

 

 

 

 

 

 

 

속부분이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어요!!!!

살도 도톰하고 진짜 튼실하죠?????>_<

 

 

 

 

 

 

 

진짜 먹음직스러워서

확대시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숯불에서 구운 음식들은

다  맛있어요 헝헝

 

 

 

 

 

 

 

직원분께서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장어 몇개는 기본상차림에서

나오는 양념소스가 있는데

양념에  담가주시고 다시 구워주세요!!

 

가지런한 장어들,,!

너무 예뿌게 정갈하게 구워주십니다 ㅎㅎ

 

 

 

 

 

 

 

 

이 장어가 양념장에 담가주시고

구워주신 장어예요!!!!!

특히나 훔친장어집은 소스가 다 맛있어요!!!!!

사르르 녹아요 녹습니다 ㅋㅋㅋㅋㅋ

 

 

 

 

 

 

 

 

 

양념장어를 생강 무쌈에다가 쌈 싸먹기!!!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이렇게 장어 잘 안먹는데

이때 진짜 맛있게 야무지게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그냥 장어를

깻잎에다가 생강으로!!!!!!

하 지금도 쓰는내내

침이 고이네요......

아주 맛있어요 훔친장어집 여기!!!!!

꼭 가서먹어주세요

몸보신 해주기!!!!

 

 

 

 

 

 

 

 

 

 

 

셀프 반찬들과 양념소스

소스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한번 더 먹을만큼만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어 다 먹고 매장 입구 우측에 있는

영업시간과 메뉴판 찍었어요ㅋㅋㅋㅋㅋ

영업시간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문래동 훔친장어는

비리지도 않고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장어덮밥도 먹고 싶었는데

점심특선메뉴라...패스 ㅎㅎ

그리고 어탕국수 열무국수도 시킬껄!!

장어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

나중에 국수 먹을 자리도 만들어놔야겠네요!

 

문래동 훔친장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언제나 기쁜날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피자 맛집 문래동 서오릉피자 할인

 

피자 맛집 문래동 서오릉피자 할인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퇴근 후 저녁은 피자로 정했다!! 그동안 지나가면서 보기만했던 피자집 방문포장하러 서오릉피자 문래점으로 고고!!!^^* #문래동 서오릉피자 #서오릉피자 문래점 #

gaemseong.tistory.com

영등포 문래동 맛집 문래 송원돼지갈비

 

영등포 문래동 맛집 문래 송원돼지갈비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비가 내리는 날인데요~ 비가 오는 날엔 김치 파전이 생각났지만 어제는 고기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문래동 송원갈비가 생각나 가게 되었

gaemseong.tistory.com

영등포 문래동 맛집 오유미당 후기

 

영등포 문래동 맛집 오유미당 후기

안녕하세요.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수제돈가스 맛집 오유미당 문래점을 다녀왔습니다. 문래동에서 돈가스집이 많이 없었는데 오유미당이 생겨서 돈가스 먹고 싶을때마다 생각나서 방문합니

gaemseong.tistory.com

영등포 문래동 맛집 원조부안집 후기

 

영등포 문래동 맛집 원조부안집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문래동에 위치한 문래맛집 고기맛집 '원조 부안집'을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부안집을 가서 먹게 되었네요 ㅎㅎ 영

gaemseong.tistory.com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친구랑 문래에서 만나기로 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문래 핫플 카페 라크레센타, 라크라센타 카페 를 다녀왔습니다. 건물 자체가 빈티지해서 내부도 뭔가 빈티지 할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