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영등포 문래동 맛집 원조부안집 후기

by 갬성월드 2020. 11. 1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문래동

위치한 문래맛집 고기맛집

'원조 부안집'을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부안집을 가서

먹게 되었네요 ㅎㅎ

 

 

 

 

 

 

영업시간

11:00 ~ 24:00

브레이크 타임 - 14:00 ~ 16:00

 

 

 

 

 

 

 

매장 입구에 분홍분홍한

네온사인 글귀와

입간판 메뉴판이 보이구요.

방송에도 많이 나온 부안집!!

 

 

 

 

 

 

매장 안은 아담했어요.

셀프바에 기본반찬 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계속 퍼다

먹었네요^^ㅋㅋ

 

 

 

 

 

 

 

저희는 육즙목살 1인분

쫀득살 1인분을 주문하였어요!

왼쪽에 있는 2가지 양념소스가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양념소스가 맛있어서

계속 찍어먹었어요.

(조금 맵고 양념치킨맛..?)

 

 

 

 

 

 

 

 

드디어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육즙목살

서비스로 나온 김치찌개!

마지막에 10분 밥이랑 같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

 

 

 

 

 

 

 

 

저기 집게 옆에 있는

파무침 처음에만

제공되는 파무침이예요.

(추가시 2,000원)

 

파무침과 고기랑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 기름장에 넣어서 고기랑

싸먹어도 맛있구요!!

 

 

 

 

 

 

마지막으로 10분밥 2인분 시켰어요.

기름장이랑 버터 주시는데

넣어서 비벼주시면 됩니다~^^

고기도 맛있는데 10분밥도

맛있다니...

진짜 문래동 맛집 부안집..존맛..

 

 

 

 

 

 

 

 

문래동 고기맛집을 찾는다면

부안집으로 가시길 추천합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육즙이 촬촬!

 

육즙목살이 대표메뉴이니

방문하시면 육즙목살은 꼭 드셔보세요!

 

 

 

 

 

 

[진짜맛집] -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친구랑 문래에서 만나기로 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문래 핫플 카페 라크레센타, 라크라센타 카페 를 다녀왔습니다. 건물 자체가 빈티지해서 내부도 뭔가 빈티지 할

gaemseong.tistory.com

[진짜맛집] -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알리오 솔직후기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알리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푸라닭' 치킨 먹방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푸라닭 메뉴 중 블랙알리오를 먹어본 후 솔직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영등포 문래동

gaemseong.tistory.com

[진짜맛집]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 리얼후기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용산맛집!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용산을 가봤는데요. 쇼핑하고 마무리는 맛있는 식사하기!!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