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 리얼후기

by 갬성월드 2020. 11. 1.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용산맛집!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용산을 가봤는데요.

쇼핑하고 마무리는 맛있는

식사하기!!

 

그럼 낙원테산도 용산아이파크몰점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뉴트로적인 간판

모던하고 심플한 매장 내부

깔끔하고 깨끗하니 좋았습니다.

 

 

 

 

 

 

뉴트로적인 글씨체와

글씨색상이 우드톤이랑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저희가 갔을 때 웨이팅이 많지 않고

길지 않아서 코로나 QR체크인

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입구 좌측에 위치해있는

메뉴판입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들

한눈에 보기 들어와서

다 먹고 싶었다는...

 

 

 

 

 

 

자리를 잡고 낙원테산도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우드톤의 화이트의 조합

깔끔하니 좋았어요!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 포스터가 눈의 띄고

그림들이 귀여움 ㅋㅋ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 고르기 시작~!!

 

 

 

 

 

 

저희는 낙원모듬가츠와 

매콤크림통베이컨,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짠~!

먼저 낙원모듬카츠가 나왔습니다.

네모난고기는 안심과 등심

동그란고기는 특등심!!

 

 

 

 

돈가스소스,와사비,겨자,소금

고기가 퐁실퐁실하니

부드럽고 튀김도 얇아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먹기 좋았어요^^

 

 

 

 

 

다음 나온 메뉴는

매콤크림통베이컨!!!

 

가운데에 노른자가 띄어져 있어서

시각적으로 너무 예쁜음식이였음.

터트려서 고춧가루?와 면을 섞어요!

 

크리미한 느낌을 잡기위해

매콤함이 있어

느끼하지도 않고 좋았어요!ㅎㅎ

 

 

 

 

 

 

 

2인이어서 2가지 메뉴 먹기

좋은것 같아요.

먹다보니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배가 덜 찬다면 후식으로

타마고산도 밀크티 또는

소다종류의 음료 먹으면

딱일거 같더라구요!^^

 

다른 음식 메뉴들도 먹어보고싶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다음번에도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으면 하네요 ㅋㅋㅋ

 

 

 

 

아이파크몰 6층 CGV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시간 : 매일 11:11 ~ 22:00(라스트 오더 21:00)

 

연락처 : 1577 -8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