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어촌계 영등포타임스퀘어 무한리필 초밥맛집

by 갬성월드 2020. 7. 31.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자주 가는 편이고,
여기에서 데이트로 자주 하는 편이예요.
백화점 리모델링 하면서, 새로운 음식점들이
입점되고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빕스 있는 층에는 바이킹스워프

올라온거 같고,바로 옆에

어촌계 무한초밥리필

음식점이 생겼더라구요!

 

 

 

 

 

 

평일/주말 가격대비
초밥들도 다양하고, 튀김 너무 맛있어요.
후식은 간단하게 3~4가지 정도로
준비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입가심으로 하고 마무리 짓고 나왔어요^^
(
배뚠뚠)


여기에다가
불금이라 그런지 웨이팅도 길었어요.
초밥집 어촌계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그럼,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초밥 맛집, 어촌계!
포스팅 바로 시작해 볼까요?^^*

 

 

 

 

 

 

새로 입점된 어촌계 음식점,

심플하고 깔끔한 매장 모습입니다.

여기서 보이는 다찌형의 테이블 말고도

우측에 테이블 좌석이 있습니다.

한번에 손님들이 훅 빠져서,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답니다.

회전율이 너무 좋습니다.>_<

 

 

 

 

 

 

여기서 앉아서 기다리다가,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하게 되면

직원분께서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선결제 시스템이다보니, 너무 편했어요.

어촌계 평일/주말 및 공휴일/

미취학 아동 가격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이용시간은 50입니다.

 

 

 

 

 

드디어, 마지막으로 저희가

들어와서 앉았습니다.
저희 줄이 마지막 타임이다 보니까
레일 위에 접시들이 약간은 휑한 느낌이ㅋㅋ
하지만, 나중에는 꽉꽉 채워주셨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자리에 앉게되면 직원분께서

된장국과 와사비가 담긴 종지를 주십니다.

 

 

 

 

 

싱싱하고 탱글탱글한 초밥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우동이나 메밀을

따로 주문할 수 있고
초밥 포장도 가능합니다.

 

 

 

 

 

 

레일 위에서 초밥들이 다가오니

뭐부터 먹어야 될지 행복한 고민쓰~

메뉴들이 다양해서

어떤 음식으로 먹을지 고민했지만

고민없이 셋뚜~셋뚜~

 

 

 

 

초밥 접시들은 다 먹고

올려 쌓는 묘미도 있고

연인과 1개씩 나눠먹고ㅋㅋ

마지막에 디저트로 먹으려고

올려놓은 치킨과 브라우니..♡

 

 

 

 

 

마지막에 타꼬야끼 나왔어요.

먹는 중간에 새우튀김

나왔는데 바삭하고 맛있어서

다른분들도 다 맛있다면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ㅎㅎ

나온거라 호호

불어가면서 먹었어요.

 

 

 

 

 

 

 

의도적으로 회만 드시거나,

밥만 모아 남기실 경우에는

환경부담금이 부과됩니다.

'어촌계'에서 맛있는 초밥을

어찌 남길 수 있겠습니까..?

다 먹고 왔습니다!!

 

저희는 평일날 가서,

주말 이용시 제공되는

1인당 판초밥을 못 먹어봐서

조만간 주말에 방문해야 될거 같네요.

 

 

 

 

 

 

제가 연어를 좋아해서 많이 먹었는데,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같은 초밥이래도 다양한 토핑들로

올려져서 나오다 보니까

새로운 초밥을 먹는거

같아서 끊임없이 먹었어요.^-^*

 

 

 

 

50분이 짧다고 느꼈는데

먹다보니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
가성비도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시간안에  부담없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어촌계'

초밥 맛집이였습니다.

가성비 좋은 영등포타임스퀘어

'어촌계' 가셔서
가성비 좋은 가격에 싱싱한

초밥들 무한리필로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