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삼성동 데이트 맛집 코엑스몰 디퀸즈

by 갬성월드 2020. 7. 27.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날씨도 더워지고,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는 어딜가든 써야하는데요.
불편하지만 밥 먹을 때가 아니고서야
마스크는 벗지 않고 쓰고 있습니다.

날씨도 더워지면서, 답답하지만
모두들 힘내시고 파이팅요!!!

 

#디퀸즈#뉴코엑스맛집#삼성역맛집

 

 

 

 

 

저희는 7월 초에 있었던 코엑스에서

열렸던 웨딩 박람회를 다녀왔는데요.
박람회를 미리 예약하고

주말에 다녀왔었습니다.
(
손발품을 많이 팔았지만, 고민이 많은 상태인 채로)

 

박람회는 7월초에, 맛집도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리뷰는 쓰네요. (머쓱)

 

저희는 결론적으로 너무나 마음에 드는
견적을 받고 계약을 하고 나왔습니다!!!*^^*

끝나고 너무나 배가 고파서 당장 뛰쳐나오고
돌아다니다가 이탈리안 음식을 발견했습니다!!

디퀸즈 뉴코엑스점 방문하였어요
위치와 영업시간 및 휴무일
참고하셔서 맛집 탐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리저리 돌아다니다가

파스타와 피자가 먹고 싶어서

디퀸즈에 들어갔습니다.

드디어 내 빈 속을 채워줄 시간~!

 

 

 

 

 

직원분께서 자리 안내를 해주셨어요

자리도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ㅋㅋ

 

 

 

 

 

 

메뉴들이 다양해서

어떤 음식으로 먹을지 고민했지만

고민없이 셋뚜~셋뚜~

 

 

 

 

 

여름 스폐셜 메뉴와 세트가

시즌 한정으로 나왔다고 하니

드실 때 참고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각자 접시를 준비하고 있는 사이에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그랬는지 맛있었어요 ㅋㅋ

 

 

 

 

 

 

 

 

저희는 커플세트를 시켰는데

여기서 그릴드 머쉬룸

샐러드를 크리스피 치킨으로 변경했어요.

음식이 기다리는 이 순간이 제일 기대되었어요.^^*

 

 

 

 

 

와우..  디퀸즈에서 나오는

꽈뜨로 포르마지 피자 저는 정말 맛있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가는

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저랑 같은 취향이면

디퀸즈 꽈뜨로 포르마지 피자,

진짜 가시게되면 꼭 드세요! 추천쓰!!^-^d

(꿀은 한번 더 리필했어요)

 

 

 

 

꽈뜨로 포르마지

두입 먹는 사이에!!!!!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 나왔어요.

음식 나오는 텀이 짧으면서,

푸짐하게 나왔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

김이 날때 부드러울 때 먹어야

맛있는 스테이크!

디퀸즈는 음식이 다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봉골레 스프 파스타

(매콤한 맛) 입니다.
해산물도 푸짐하고,

가리비 진짜 탱실해서 맛있었어요!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피자 몇조각 제외하고는
~~ 먹고 나왔습니다.
디퀴즈 뉴코엑스점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응대도

너무 잘해주시고 좋았어요!


 

 

 

피자는 포장하고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디퀸즈에서 밥도 배부르게 먹었으니
코엑스에 챔피언 매장

입점 됐다는 것을 알게되어
방문하였습니다.
예쁜 의류들, 잡화 등등

너무 많았지만
저희는 양말을 사고 싶어서

커플템으로 하고
나왔습니다.

 

 

 

 

 

코엑스 웨딩박람회 덕분에
디퀸즈 뉴코엑스점  맛집 다녀와봤는데요.
인기도 많고, 소개팅 명소로

잘 알려진 이탈리안 음식점!
연인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도
맛있는 음식, 오셔서 드시기 좋습니다.


! 그리고 디퀸즈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멤버쉽
(
플래티넘 10% + 2% 적립)
(핑크(일반) 5%할인 + 0.1%적립)

T멤버쉽 할인
(VIP/GOLD 10%
할인가능)
(SIVER 5% 할인가능
)

저희는 T멤버쉽 으로 할인혜택 받아
결제를 진행하였습니다.


포스팅 하면서도 디퀸즈 뉴코엑스점에서
맛있게 먹은 음식들이 생각나서
다시 재방문하고 싶네요!!!!


나중에 더 맛있는 맛집을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날씨도 더운데도, 코로나로 인해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