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by 갬성월드 2020. 6. 6.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친구랑 문래에서 만나기로

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문래 핫플 카페 라크레센타,

라크라센타 카페 를 다녀왔습니다.

 

건물 자체가 빈티지해서

내부도 뭔가 빈티지 할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내부도 넓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유명한 카페인 만큼, 퇴근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주상욱, 김보라님이 나온, 현재는

종영된 드라마 ‘터치 에서

나와서 알고는 있었는데, 문래에 있는

라크라센타 인지는 모르겠어요ㅋㅋ

다른 지점에도 있어서ㅋㅋㅋㅋ)

 

그럼 문래 핫플 카페 라크레센타 /

라크라센타 카페 가보실까요?

 

 

 

 

 

우선 라크라센터 카페 위치

2호선 문래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다 보면 삼성부동산 끼고

좌회전하면 구세군 교회가 보이고

‘바로 맞은편에 라크라센타’

위치 하고 있어요!

어렵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입구에  귀여운 오리도 있어요
제가 갔을때 테라스에는

아직 테이블 의자가
펼쳐져 있진 않았지만,
날씨가 더워지는 날에, .. 아니야….

어떤 날이든!!
이 테라스에 앉아서
맥주, 커피 마셔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다시 재방문 해야겠어요 .

분위기 너무 좋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엔 큰 거울도 있고,
여기가 포토존…>.<
내부도 넓고 깨끗하고,

복층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은 우측사진에서 보이는

오렌지 벽 쪽으로
들어가시면 남/여 화장실 나눠져 있습니다.
2
층이 조금 더 분위기가 있어보여서,

2층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1층으로~~

 

 

 

 

 

안으로 들어오면,

라크라센타 네온사인

걸려있는데, 이 곳이 눈에

띄게 확 들어옵니다.

갬성적이면서 빈티지스러움

돋보이는 내부더라구요!

 

 

 

 

 

메뉴판들이 보이고 라크라센타에서는

카페이기도 하고,
맥주 와인 디저트 양식!

종류들이 무척 많았어요!
스타일

 

 

 

 

 

케이크, 빵 종류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지만,
카페 가기 전 배가 불러서
저랑 친구는 아아를 시켰어요!
커피 원두도 선택 가능해서

고소함이 나는 제임스 블렌딩
선택하고 딸기케익도 시켰어요!!!

 

 

 

 

 

 

매장 내부도 이쁘지

소품들도 예쁘지

조명도 예쁘지

주문한 커피 케익을 기다리는 동안,

2층에서 본 매장을 찍었어요!

너무 예뻐여 ㅠㅠㅠ

여자친구들끼리 오면 완전 핫플존..ㅠㅠ

사진만 몇천장 찍고 갈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와 케익을 받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아아 자주 마시는 편이 아닌데,

고소함과 쌉사르한 끝맛이 나는데,

맛있게 마셨답니다.
날씨가 더워져서 오는 내내

살짝 땀을 흘렸는데, 천고가 높은 편이라

그런지, 매장 안이
너무 시원하고 나중에는

살짝 춥기까지 했어요.

 

 

 

친구에게 물어볼 이야기들이 많아서

듣고 물어보고 꿀팁 정보를 얻기 위해?ㅋㅋ

적고 또 물어보고, 말을 많이 했더니,

배가 고프더라구요ㅠㅠㅠㅠ

중간에 다른 음식들을 시켜

볼 생각을 못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에 다시 또 와서 먹쟈 친구야 !

고마웠어!!
 

벌써 해가 지고 '라크레센타'

건물에 조명이 켜졌어요!

뭔가 또다른 느낌이 나네요

커피도 마시고 케익도 먹고 가기엔

아쉬운 라크라센타!!

 

다음에 오면 양식으로

메뉴를 시켜봐야겠어요!!

가격도 적당해서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오면 좋을거 같아요!

맛있는 음식들도 먹고, 예쁜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 되시길..!

문래동에 오셨다면, 라크라센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