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조민 학력취소 나이 대학교 조국 딸

by 갬성월드 2021. 8. 24.

조민 학력취소 나이 대학교 병원 조국 딸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이 부산대학교 입학이 취소되었습니다. 즉, 조민 씨의 의사면허는 취소가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조민 씨의 의학전문대학원(의전원) 입시 의혹과 관련해 부산대가 입학 취소 조처를 내렸습니다. 

 

조민 씨가 입시에 활용한 스펙이 허위로 판명된 게 이번 결정에 영향을 끼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박홍원 부산대 부총장은 '입학전형 공정관리위원회와 대학본부의 검토를 거쳐 조민 씨 입학을 취소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인해 조민 씨의 위사 면허도 취소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앉아있는여성-미소짓고있는모습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씨의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의전원) 입학이 취소된것 관련 '아비로서 고통스럽다'고 하였습니다. 최종결정이 내려지기 전 예정된 청문절차에서 충실히 소명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앞서 서울고등법원은 자녀입시 비리 등의 혐의를 받은 정경심 동양대 교수 항소심에서 조민씨가 입시에 활용한 동양대 표창장 등 '7대 스펙'은 모두 허위라고 판단했습니다.

 

 

 

 

- 관련 인기 글 -

 

이재용 사면 관련주 TOP5

 

이낙연 관련주 대장주 TOP5 분석

 

이재명 정책주 TOP3 완벽분석

 

 

 

 

 

SNS글

 

머리를잡고있는남자-마스크쓴모습기자들에게말하는모습-마스크쓴남자

 

 

 

조국 딸 조민 프로필

 

여성의얼굴모습

 

 

<조민 프로필>

 

나이 : 1991년생 9월 (30세)

 

출생: 서울특별시(실출생지)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호적상 출생지)

 

본관 : 창녕 조씨

 

가족 : 아버지 조국, 어머니 정경심, 남동생 조원

 

- 학력 -

 

한영외국어고등학교(졸업)

 

고려대학교(환경생태공학/학사)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의무석사 과정 재학)

 

 

 

 

조민의 과거 발언

긴머리여성-무릎꿇고있는모습

 

 

 

조민씨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이 되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대학이나 대학원 입학이 취소될 경우에 대해 '그러면 정말 억울할 것이다. 제 인생 10년 정도가 사라지는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안경쓴여성고개를숙인안경쓴여성

 

 

그러면서도 조민 씨는 '고졸 되도 상관없다'며 '시험은 다시 보면 되고 서른에 의사가 못 되면 마흔에 되면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조민 씨는 당시 인터뷰에 직접 나선 이유에 대해 '봉사활동이나 인턴을 하고 받은 것을 학교에 제출했으며 위조를 한 적이 없음에도 어머니가 수사를 받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하지도 않은 일들을 했다고 할까 봐 걱정돼 나오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조민 씨는 자신의 해명을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할 말이 없다'며 '안 했다고 해도 믿지 않을 테니까. 저는 오늘 제 결심과 입장을 알려 드리려고 나왔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조민 의사면허 무효되나?

부산대의 발표는 행정절차법상 예비행정처분입니다. 후속 행정절차법상 청문과 최종 확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최종 처분까지 2~3개월가량이 소요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입학 취소로 최종 결정이 나면 조민 씨의 의사 면허는 무효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현행 의료법은 의대 및 의전원 졸업자만 의사 면허를 취득할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입니다. 현재 조민씨는 지난 1월 의사 국가고시에 최종 합격해 현재 한일병원에서 인턴으로 근무 중인 상태입니다.

 

이상으로 조민 학력취소 나이 대학교 병원 조국 딸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

안나경 아나운서 프로필 키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 뉴스 간판 아나운서 안나경은 무려 2000대 1이라는 경쟁률에서 합격을 하였으며, 손석희 사장이 직접 뽑았다고 합니다. 단정

gaemseong.tistory.com

정이수 유튜버 권창훈 열애 프로필

 

정이수 유튜버 권창훈 열애 프로필

정이수 유튜버와 권창훈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정이수 유튜버의 나이 키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이수는 유튜브 채널 '이수날'을 통해 축구 관련 콘텐츠를

gaemseong.tistory.com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

유현주 프로골퍼 인스타 키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SBS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에서 고정 패널로 합류하면서 많은 골프 팬들을 설레게 하였습니다. 유현주 프로의 출연

gaemseong.tistory.com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자배구 국가대표의 부동의 센터 양효진은 대표팀에서 핵심선수 입니다.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

gaemseong.tistory.com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 나이 연봉 인스타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 나이 연봉 인스타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 나이 연봉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쿄올림픽에서 여자배구 통역사가 누구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습니다. 누가 봐도 뛰어난 외모로 많은 사람

gaemseong.tistory.com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또맘은 아이를 출산하고 육아를 하며 믿기지 않는 몸매를 유지하며 인스타그램에 무보정 사진을 보여주며 큰 관심을 받고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