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사전청약 분양가 평면도

by 갬성월드 2022. 1. 9.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사전청약 분양가와 평면도, 모집공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천광역시 검단신도시 AB20 1BL에 위치한 제일풍경채 3차 지상 최고 29층 8개동이며, 총 610세대로 구성된 단지 입니다. 

 

제일풍경채 검단 3차는 민간 사전청약으로 진행이 되며, 1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접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 관련 인기 글 -

 

 

 

 

검단신도시 중흥S클래스 사전청약 분양가 평면도

검단신도시 중흥S클래스 사전청약 분양가 평면도, 모집공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검단신도시에 민간 사전청약 분양 AB20-2블록의 중흥S클래스 분양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aemseong.tistory.com

 

 

 

검단신도시 호반써밋 5차 사전청약 분양가 평면도

검단신도시 호반써밋 5차 사전청약 분양가 및 평면도 입주자 모집공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천 검단신도시 AB19블록 호반써밋 5차 아파트 사전청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

gaemseong.tistory.com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입지환경>

 

 

 

 

 

 

 

- 입지 환경 -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불로동 검단신도시 AB20 1BL

 

규모 : 지하2층 지상 최고 29층 8개동 610세대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는 이번에 분양하는 검단신도시 3개의 단지 중, 초등학교에 가장 인접하기 때문에 당첨 가점이 가장 높지 않을까 예측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학세권 단지이며 주변에는 풍부한 녹지 공간이 조성되어 있으며, 거주환경이 상당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1호선 103(신설역) 역세권 단지이며, 역 주변에 상업시설이 조성이 되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듯 합니다.

 

 

 

 

 

 

검단신도시 제일충경채 3차는 지하철을 이용하여 서울 김포공항역, 마곡나루역 등 수도권 곳곳으로 이용이 편리한 입지를 갖고 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 수변이 어울러진 특별계획구역 커낼콤플렉스 설립이 예정되어 있고, 중앙호수공원을 비롯해 만수산 근린공원과도 가깝게 위치하였으며, 가장 큰 장점인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 일정 안내 -

 

특별공급 : 22년 1월 10일(월요일)

 

1순위 : 22년 1월 11일(화요일)

 

2순위 : 22년 1월 12일(수요일)

 

사전당첨자 발표일 : 22년 1월 20일(목요일)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분양가>

 

 

 

 

인천검단신도시 AB20-1BL 제일풍경채 검단 3차의 공급가격은 얼마일까요?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추정분양가 입니다. 84타입의 경우 4억 6천만원대 이며, 115타입의 경우 6억 1천만원대 입니다. 사전청약의 경우 추정분양가로 모집공고가 나오며, 본 청약때 분양가가 정해지게 됩니다.

 

사전청약의 경우 발코니 확장비용과 옵션비용은 나오지 않아 그 점이 다소 아쉬운 부문입니다.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평면도>

 

 

- 84A 타입 -

 

 

 

 

- 84B 타입 -

 

 

 

 

- 84C 타입 -

 

 

 

 

 

- 115A 타입 -

 

 

 

 

- 115B 타입 -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청약자격>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는 세대수의 50%는 인천2년 이상 거주자에게 우선공급이 되며, 50%는 수도권 거주자에게 공급이 됩니다. 사전 청약 모집공고일 현재 인천에 거주중이면, 거주기간 2년을 충족하지 못해도 해당지역의 청약기 가능합니다.

 

전용면적 115타입의 경우 50% 추첨제로 당첨자를 정해 가점이 낮은 분들도 청약 도전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청약의 주의사항으로는 당첨 후 계약을 안 해도 패널티는 없습니다. 당첨 후 게약을 하면 모든 청약 신청이 불가능하며, 당첨자 지위를 포기 한 후부터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일풍경채 3차는 초학세권 단지이며, 115타입 추첨제가 50%가 있으니 저가점자분의 경우 꼭 추천을 드리며, 최소 2~3억 원을 안전마진으로 기대해 볼 만합니다.

 

검단신도시 제일풍경채 3차 사전청약 분양가와 평면도, 모집공고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동산 하락 시작하는걸까?

 

부동산 하락 시작하는걸까?

부동산 하락 시작하는걸까? 수도권에 이어 지방에서도 아파트를 팔겠다는 사람이 아파트를 사겠다는 사람을 앞섰습니다. 서울 아파트 매매수급자수는 1년 7개월 만에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

gaemseong.tistory.com

미국 전기차 관련주 TOP3

 

미국 전기차 관련주 TOP3

미국 전기차 관련주 TOP3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의 전기차 시장이 무서울 정도로 상승세 입니다. 루시드 모터스 상장에 이어 리비안까지 나스닥 시장에 상장하면서 전기차 관련

gaemseong.tistory.com

배당금 높은 주식 TOP5

 

배당금 높은 주식 TOP5

배당금 높은 주식 TOP5 종목에 대해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12월 결산법인의 배당락일이 2021년에는 29일 입니다. 28일까지 주식을 사서 보유해야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당기준일(28

gaemseong.tistory.com

송지아 아빠 프리지아 솔로지옥 나이 키

 

송지아 아빠 프리지아 솔로지옥 나이 키

송지아 아빠 프리지아 솔로지옥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가 가장 핫한 순위에 나오는 프로그램중 하나는 '솔로지옥' 입니다. 솔로지옥 출연자 중 가장 이목을 모이고

gaemseong.tistory.com

비트코인 시세 가상화폐시장 폭락원인

 

비트코인 시세 가상화폐시장 폭락원인

비트코인 시세 가상화폐시장 폭락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오미크론 발 경제 우려로 인해 암호화폐의 대장주 격인 비트코인의 가격이 하루 만에20% 정도 하락하였다고 합니다.

gaemseong.tistory.com

노제 나이 성형전 댄서 키 몸매 프로필

 

노제 나이 성형전 댄서 키 몸매 프로필

노제 나이 성형전 댄서 키 몸매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화제가 되었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방송이 된 후 많은 분들이 댄서 노제에 관해 관심이 많은 상태입니다. 웨이비 리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