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 문제 정답해설 무료공개

by 갬성월드 2023. 4. 21.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 문제 정답해설 무료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올해 역시 4월부터 민방위 훈련을 온라인으로 교육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되시는 많은 분둘은 스마트민방위교육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

 

코로나 이후 부터 사이버교육으로 민방위 교육을 듣고 문제를 맞추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온라인 강의 시청 후 시험을 보게 되며 스마트민방위교육을 보는 방법과 스마트민방위교육 시험 평가 답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민방위교육 받는 방법>

 

 

스마트민방위교육을 듣기 위해서는 교육 훈련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스마트민방위교육을 검색하셔도 되며, 바로가기 링크 를 통해 가시면 바로 접속 가능합니다.

 

 

 

 

 

 

스마트민방위교육

민방위 사이버교육, 민방위교육, 전국 지자체별 스마트민방위교육, 사이버민방위, 스마트민방위, 민방위 인터넷교육, 민방위 온라인교육, 민방위훈련 사이버교육, 민방위홈페이지, 민방위 5년

www.cdec.kr

 

 

스마트민방위교육 사이트에 접속하시게 되면 지역별로 보실 수 있으며, 지역 선택을 하신 후 민방위 일정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 스마트민방위교육 홈페이지 -

 

 

 

▶스마트 민방위 교육대상자 확인

 

2023년 교육대상은 민방위 3년차 이상 ~ 만40세 (83년생) 까지 입니다. 

1~2년차 대원은 집합(소집) 교육으로 이수하면 됩니다.

 

 

 

▶스마트민방위 교육기간

 

스마트민방위교육 일정은 지역마다 상이한 부분이 있습니다. 구로구 민방위 사이버 교육 기간으로는 2023년 4월 17일부터 ~ 2023년 6월 30일 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 스마트민방위 교육 내용 -

 

 

 

 

 

 

 

 

 

 

▶스마트민방위 교육방법

 

교육시간은 1시간 이며, 교육시청은 PC 및 스마트폰 동영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마트민방위교육 이수 조건은 전 교육 과정 진도율 100% 이며, 영상시청 + 마지막 평가시험이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은 해당 기간 내 24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예 및 면제 대상자(경찰, 소방관, 현역군인, 예비군, 학생 등) 일 경우 아래 민방위 교육 훈련

유예, 면제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민방위 교육훈련 유예(면제) 신청 | 민원안내 및 신청 | 민원24 | 정부24

접속량이 많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잠시 후 다시 접속해주세요

www.gov.kr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 정답 해설>

 

 

2023년 스마트민방위교육은 1시간 교육 영상 시청 후 교육 평가 시험이 있습니다. 

 

교육 평가시험을 70점 이상 맞아야 이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물론 교육 영상을 시청후 중요사항 들을 메모해서 시청하시면 70점 이상은 충분히 맞을 수 있겠지만,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정답 해설을 무료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1문제 틀렸네요...ㅠㅠ

 

물론 민방위 교육자마다 각 지역마다 시험 평가 문제와 답안이 다를 수 있으며, 이점 참고하시어 요약된 자료를 공부용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문제들의 80% 이상이 비슷한 상식 선에서 풀 수 있게 문제가 출제 되었으니 쉽게 푸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 문제는 총 20개 문항으로 4지 선다형 입니다.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평가 정답 해설 다운로드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 정답 해설.hwp
0.02MB

 

 

 

 

 

 

↑↑↑↑↑↑↑↑↑↑↑↑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평가 정답 해설 다운로드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 꿀팁>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는 영상시청을 100% 로 다 하셔야 하며, 시청을 다 하신 후 교육이수 평가 70점 이상 득점을 하셔야 최종 이수가 가능하오니, 영상시청을 꼭 하시고 주요 내용을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으며, 제가 올려드린 파일에 요약을 해 놓았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70점 미만인 경우에도 스마트민방이교육 평가 답안 및 해설을 보고 오답을 수정 후 다시 제출해서 70점 이상을 맞게 되시면 최종적으로 교육이수가 가능하오니 마지막 교육평가 시험 잘 풀어야 합니다.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평가는 상식선에서도 문제를 풀수 있습니다. 다만 평가 답안 확인 후 틀린문제만 다시 풀어 제출하시면 누구나 70점 이상 득점이 가능하며, 매년 해오셨던 민방위 교육자분이시라면 충분히 70점 이상 득점이 가능하실듯 합니다.

 

자세한 궁금한 사항은 1522-7183 상담센터 안내 전화번호 입니다.(평일 09 : 00 ~ 18 : 00) / 토,일,공휴일 휴무

 

2023 스마트민방위교육 평가 문제 정답해설 무료공개 하였습니다. 위에 내용 참고하시어 꼭 이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표예림 학폭 가해자 프로필 국민청원 학교 인스타

표예림 학폭 가해자 프로필 국민청원 학교 인스타그램 관련 가해자들 신상이 공개가 되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12년 간 학교폭력을 당했던 사실을 공개한 표예림씨의 동창생이 당시

gaemseong.tistory.com

 

 

레이디제인 임현태 프로필 결혼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레이디제인 임현태 프로필 결혼 나이 키 학력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수 레이디제인이 10세 연하 보이그룹 '빅플로' 출신 배우 임현태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나오며

gaemseong.tistory.com

 

 

2023년 비정상거처 이주지원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총정리

2023년 비정상거처 이주지원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정상거처 이주지원 제도는 주택전세자금대출의 하위 상품에 해당하게 됩니다. 비정상거처는 일반적인 주거

gaemseong.tistory.com

 

 

김경진 전수민 개그맨 프로필 아내 부인 인스타

김경진 전수민 개그맨 프로필 아내 부인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개그맨 김경진과 전수민이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에 출연을 하며, 부부사이의 갈등을 고백하였습

gaemseong.tistory.com

 

 

육상선수 김민지 키 나이 프로필 골때녀 과거 인스타

육상선수 김민지 키 나이 프로필 골때녀 과거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육상계 카리나' 라고 불리고 있는 육상선수 김민지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SBS

gaemseong.tistory.com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 장다아의 연예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어 장원영 친언니 장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