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해외직구 NIKE 에어조던 트루 플라이트 하이탑 언박싱!

by 갬성월드 2020. 2. 17.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다리고 기다려서 받게된 

에어조던 트루 플라이트 하이탑 언박싱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언박싱은 언제 나 설레이고 즐겁쥬?ㅎㅎ

 

에어조던 시리즈를 몇개 가지고 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젼입니다!

 

디자인 컬러도 조합도 마음에 들어서

조거 팬츠랑 같이 코디해주면 좋구요~!

거기에 후드 맨투맨 가볍게 입어주면 데일리 하게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제일 설레는 순간이죠....ㅎㅎ

옆부분 박스가 살찍 찌그러져서 와서 약간 아쉬웠지만....ㅠㅠ

그래두 내용물이 중요하니...ㅎㅎㅎ

 

 

 

 

 

 

 

 

정면으로 보니.....눈에 확 들어오네요....

누가 발로 밞은거야!!!!!!!아오!!!!ㅎㅎ

 

 

 

 

 

 

 

 

찌그러진 박스에 아쉬움은  잊은채 상품이 제대로 왔겟지?!ㅎㅎ

제대로 왔네요...다행히..ㅎㅎㅎ

드뎌!!!개봉!!!

 

 

 

 

 

 

ㅎㅎ제가 시킨 상품 제대로 다행히 왓네요!!!짜잔!!!!

어떤가요?ㅎㅎ조던 신발치고는 무난한 디자인일수 있겟지만 

제가 워낙 기본 디자인들을 좋아해서리....ㅎㅎ

 

조던6와 조던7 모델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탄생한

조던트루플라이트 입니다 ㅎㅎ

 

블랙컬러가 가장 선호하는 색상이라고 하니!

실제로 받아보니 더더욱 이쁘다능~~!!ㅎㅎ

 

 

 

 

 

 

 

 

 

 

이제품이 나온지는 오래된 상품이지만, 그당시 나오자마자 

전사이즈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상품이기도 합니다 ㅎㅎ아시는분은 아실꺼에요 ㅎ

저는 그당시 못사고 이제 와서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워낙 좋아하는 조던 신발이여서 신기가 아까워지네요....ㅎ

평소에 여성분들도 신고 다니는걸 많이 봣었는데요 ㅎ 

커플 신발로 신어도 좋을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조던 궁딩이 부분도 흠잡을곳이 없어보이네요!ㅎㅎ

가운데 조던마크가 딱!!!ㅎㅎ

너무 이쁘죠!!ㅎㅎ

 

 

 

 

 

 

 

 

 

 

 

사실 조던 트루플라이트는 농구화이기때문에 

 신발 밑창부분에도 크게 디자인을 신경쓰는 부분입니다.

점프뛸때 보이는 그 밑창이지만 

이 신발로는 농구 하고 싶지 않네요...아까워서....ㅎㅎㅎ

 

 

 

이미 해외쪽에서도 인기 많았던 제품이여서 꼭 소장하고 싶었던 아이템을 이제서야

구매하고 받게 되었네요 ㅎㅎ

 

아껴신으며 오래오래 신을 예정입니다!!ㅎㅎ

 

이상! 에어조던 트루 플라이트 하이탑 언박싱을 마치겠습니다!

언제 품절 될지 모르니 당장 GET 하실분들은 하십시오!

조던 신발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