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나 혼자 산다 미니화로 한우 구어먹기 도전?!

by 갬성월드 2020. 3. 29.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 로망 아이템!

미니화로로 고기 구어먹기를

도전 해보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경수진님이

1인용 화로를 꺼내서 소고기를

먹는 모습이 방송에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던!! 미니화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ㅎ

 

 

 

MBC 나혼자 산다

 

 

나혼자산다 경수진님이!

테라스에서 미니화로구이로

한우를 구어드시는 모습.....!

못보신 분들은 재방으로 보시면

그야말로...군침이 꿀꺽하실듯요...ㅎㅎ

 

 

 

 

 

 

 

방송을 보고 난뒤

바로 미니화로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던중

자주매장에서 발견해서

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ㅎㅎ

 

 

 

 

 

미니 화로 원형 그릴 구이 팬

13,900원

 

 

 

미니 화로 워머

11,900

 

 

 

 

에탄올 고체 연료 10P

6,900원

 

 

자주에서

셋트로 다 구매를 하였습니다!

총 금액 : 32,700원

 

 

 

 

 

언박싱후!

실제로 보니 소꿉놀이 장난감처럼

귀여웠던 아이템들!!ㅎㅎ

불판도 손바닥보다 

조금 큰정도 입니다!ㅎㅎ

불판과 연료통 나무받침대!

셋트 입니다!!ㅎㅎ

한우 고기도 같이 사왔기때문에

바로 고기를 구어 먹고 싶었습니다!ㅎㅎ

 

 

 

 

 

 

 

 

 

한우 고기까지 모든 준비 완료!!ㅎㅎ

이제 고체연료를 넣고

불판을 달궈야 할것 같습니다!ㅎㅎ

 

 

 

 

 

 

바로 고체연료를 하나 넣고!

불판에 열을 가하였습니다!ㅎㅎ

 

 

 

 

 

한우 굽기 시작!!!ㅎㅎㅎ

1인용으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와

고체연료에 불도 잘 붙고!

화력도 정말 괜찮습니다!ㅎㅎ

고기 굽는 소리 지글지글소리

와함께 잘 구워지네요!ㅎㅎ

 

 

 

 

 

 

요즘 1인가구가 많아지면서

혼밥하기에는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앞으로 한우뿐만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구어먹어봐야

할것 같습니다!ㅎㅎㅎ

 

혼자먹기 정말 좋은 

아이템 미니화로!

정말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