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영등포 문래동 맛집 문래 송원돼지갈비

by 갬성월드 갬성월드 2021.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비가 내리는 날인데요~

 

비가 오는 날엔 김치 파전이 생각났지만

어제는 고기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문래동 송원갈비

생각나 가게 되었는데요!

마침,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브레이크타임 시간이였어서

15~17더라구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는 장면도 보고

가게 앞에 입간판도 세워져 있었어요!

집 근처에 맛집이 있으면

당연 가야되는거 아입니꺼?ㅋㅋㅋ

 

비도 오는지라 대기손님이

저희까지 4

밖에 없어서 기다리다가 바로 들어갔어요!

열체크 QR 체크 후 입장!!

 

송원 마포 돼지갈비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471

 

17:00 - 22:50 Last order 21:50

요일 12:30 - 21:30 Last order : 20:30, 넷째주 일요일 휴무

 

송원마포돼지갈비에 다녀온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가게 앞 입간판 및 입장하기 전

QR코드 우측에 열체크기계가

비치되어있어요~!

 

 

 

 

 

매장도 넓고 저희는 간판 및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우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갈 2

무채비빔밥 1

된장찌개

음료는 콜라!

 

 

 

 

추가 야채 셀프는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구요~!

 

 

 

 

 

콜라를 제외한

기본으로 나오는 냉콩나물국 상추

마늘, 소금 양념장이 나와요!

 

 

 

 

 

사장님이 숯불을 넣어주신 판위에

고기를 올립니다!!!!

익을때마다 올라오는 맛있는 냄새~

 

 

 

여기 오시는 분들은 

1 1개씩 주문해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맛인증ㅋ

 

 

 

고기를 구는 동안에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재료들도 듬뿍듬뿍 들어있어

무채비빔밥이랑 같이 다 먹었네요^^*

 

 

 

마늘도 노릇노릇 익어가고

돼갈도 익어가고 드디어 먹을차례가!

 

<문래동 맛집! 송원돼지갈비>

 

 

 

 

돼지갈비 진짜 맛있었어요!

문래동 맛집!!

양념이 고기에 잘 베어있어서

씹고 넘길때까지 맛있었고 부드러웠어요~

무슨 고기가 촉촉 그 자체….

말해뭐해요..

(재방문의사 있음!!)

 

사장님, 이모님들께서 돌아다니시면서

숯불, 고기상태 확인해주시면서 봐주셔요~

친절하시고 좋았어요~ㅎㅎ

 

 

 

 

돼지갈비 2인 먹고

마지막으로 생갈비 1인 시켰어요!

맛있는 메뉴 라면 다 먹고 봐야쥬??

이모님께서 판 갈아주시고

고기 밑에서 기름 나오기 시작하면

뒤집으면 된다고 말씀해주셔서

기다리는 중~~~:)

 

 

 

 

 

생갈비는 미리 자르지 않고

거의 다 구운다음에 잘라줘야

육즙이 달아나지 않아요!

다음에는 자른 부분에 살짝만 굴리고

바로 먹어야 촉촉쫀득한 생갈비를

먹을 수 있답니다^^*

소금에 약간묽은고추장에 찍먹

오이고추랑도 찍먹 얼마나 맛있게요~~

 

마지막에는 갈비뼈 하나 뜯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야무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다른날 같았으면 줄서서 먹었을텐데 !!!

2인이서3인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문래동 오신다면

송원돼지갈비 들리고 가셔요!!

개그맨 유민상님 말처럼

고기의 묵직함이 있다능….!

 

 

 

 

문래 송원돼지갈비 먹고 

식후는 커피!!

나오면 우측에 빨간 벽돌이 보이는

이레주물 카페에 들어갔어요

 

 

 

 

아이스 바라 테이크아웃 기다리면서

갬성사진 찍기ㅋㅋㅋㅋ

 

 

 

 

맛있게 문래 송원돼지갈비먹고

맛있는 바라까지..

오늘 정말 행복했어요!

 

 

<문래동 송원돼지갈비 위치>

 

 

[진짜맛집] -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문래동 브런치 맛집 '라크라센타' 디저트 까페!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친구랑 문래에서 만나기로 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문래 핫플 카페 라크레센타, 라크라센타 카페 를 다녀왔습니다. 건물 자체가 빈티지해서 내부도 뭔가 빈티지 할

gaemseong.tistory.com

[진짜맛집] - 영등포 문래동 맛집 오유미당 후기

 

영등포 문래동 맛집 오유미당 후기

안녕하세요.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수제돈가스 맛집 오유미당 문래점을 다녀왔습니다. 문래동에서 돈가스집이 많이 없었는데 오유미당이 생겨서 돈가스 먹고 싶을때마다 생각나서 방문합니

gaemseong.tistory.com

[진짜맛집] - 영등포 문래동 맛집 원조부안집 후기

 

영등포 문래동 맛집 원조부안집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문래동에 위치한 문래맛집 고기맛집 '원조 부안집'을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부안집을 가서 먹게 되었네요 ㅎㅎ 영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이동휘 노래 키 여자친구 놀면뭐하니

 

이동휘 노래 키 여자친구 놀면뭐하니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동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동휘 프로필> 본명 : 이동휘 나이 : 1985년 7월 22일(37세) 키,몸무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강철부대 육준서 부상 직업 나이 인스타

 

강철부대 육준서 부상 직업 나이 인스타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채널A,SKY에서 방영중인 강철부대 출연자 '육준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철부대에서는 최정예 군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4인 1조로 팀을 이뤄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금새록 프로필 골목식당MC 인스타

 

금새록 프로필 골목식당MC 인스타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금새록'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금새록 프로필 #금새록 인스타그램 <금새록 프로필> 출생(나이) : 1992년 9월 6일(28세) 고향 : 대구광역시 동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