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

델타 변이 관련주 대장주 TOP5 분석

by 갬성월드 2021. 6. 26.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델타 변이 관련주' 주식 종목중에서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인도에서 유래한 코로나19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확산이 빠르게 진행되자 국내 주식시장에서 진단키트 관련주가 연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백신이 통하지 않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

 

델타 변이는 현재 전 세계 90여국에서 감염이 확인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4월 첫 확인 이후 2개월 만에 누적 감염자가 190명에 달하는 상태입니다. 백신 접종으로 둔화하던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델타 변이 관련주,대장주 종목들이 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출처 : pixabay -

 

 

인도발 코로나19 델타 변이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세계 각국이 다시 방역에 고삐를 죄고 있는 상태이며, 강력한 전염성 때문에 곧 다시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의 지배적인 종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백신이 통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영국은 최근 1주일간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6만 3000여 명에 이르게 되었으며, 그 가운데 90% 이상이 델타변이바이러스 감염자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출처 : pixabay -

 

현재 모든 입국자는 입국 전에 PCR 음성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자가격리와 PCR 검사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사업상의 목적이 있거나 공익 또는 인도적인 사유가 있을 때는 격리면제 제도를 운영 중인 상태 입니다. 코로나19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주식시장에서 델타 변이 관련주, 진단키트 관련주가 들썩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델타 변이 관련주 종목은???

  1. 씨젠
  2. 진원생명과학
  3. 휴마시스
  4. 바이오스마트
  5. 랩지노믹스

 

 

 

 

 

 

- 씨젠 -

- 키움증권HTS 씨젠 일봉 차트 -

 

 

'델타 변이 관련주' 씨젠 기업은 유전자 분석 상품, 유전자 진단 관련 시약 및 기기 개발을 주사업목적으로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2010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타깃하는 유전자만 증폭시켜 질병의 다양한 원인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유전자 증폭 시약 및 분석 소프트웨어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Seeplex, AnyplexⅡ, Allplex이 주요 제품임. 연결대상 법인으로 진단시약 및 장비판매업을 영위하는 해외법인 8개사를 보유함.

 

 

 

 

 

- 진원생명과학 -

 

 

'델타 변이 관련주' 진원생명과학 기업은 생명공학을 이용한 의약품 개발 등으로 확장한 상태이며 핵산 기반 바이오 신약과 항염증 치료 신약 등의 신약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음. 당기말 현재 CMO 제조 및 생산, 심지 제조 및 생산을 영위하는 2개의 연결대상종속회사를 보유중임.

 

 

 

 

 

-  휴마시스 -

- 키움증권HTS 휴마시스 일봉 차트 -

 

 

'델타 변이 관련주' 휴마시스 기업은 주력 제품으로 산부인과/심혈관/감염성/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 'HUBI-QUEN'을 보유하고 있으며, 면역 분석시약, POCT 면역정량분석기기, 신규마커 개발도 진행중임. 당기준 베트남 소재의 HUMASIS VINA를 설립하고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편입시킴.

 

 

 

 

 

 

- 바이오스마트 -

- 키움증권HTS 바이오스마트 일봉 차트 -

 

 

 

'델타 변이 관련주' 바이오스마트 기업은 신용카드 제조업, 화장품 생산, 판매업, 바이오, 진단업,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함. 한생화장품, 라미화장품, 오스틴제약, 시공사 등 7개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함. 2020년 말 기준 매출은 신용카드 제조 부문 31.9%, 의약품 34.4%, 서적 16.8%, 진단키트 5.9% 등으로 구성됨. 여주와 안산 등에 생산시설을 운영함.

 

 

 

 

 

 

- 랩지노믹스 -

- 키움증권HTS 랩지노믹스 일봉 차트 -

 

 

'델타 변이 관련주' 랩지노믹스 기업은 자체 개발한 BI 플랫폼 기반 암 진단검사 서비스 'CancerSCAN'와 국내 최초 NGS 기반 NIPT 산전 기형아 검사 서비스 'MomGuard' 등을 제공 중임. 연결대상 회사로 생명공학 연구기 LabGenimics USA와 벤처창투기업 리드컴파스 인베스트먼트를 보유함.

 

 

 

- 출처 : pixabay -

 

 

 

델타 변이 관련주 종목 주의사항 체크

  •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이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높은 예방 효과가 나타나서 실제 효능이 확인되면 델다 변이 관련주는 다시 급락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확장성이 더욱 커질 경우 델타 변이 관련주 종목들은 더 큰 상승세를 보여줄 것입니다.
  •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탁월한 백신이 등장 할 시 델타 변이 관련주 종목들은 급락을 할 것 입니다.

 

 

 

유승민 관련주 대장주 TOP5 분석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유승민 관련주' 주식 종목 대장주 종목 TOP5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8개월여 앞두고 여야 대권 지형이 요동을 치고 있으며, 야권 대

gaemseong.tistory.com

 

 

OLED 관련주 대장주 TOP5 분석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OLED 관련주' 대장주 TOP5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가 올해 제2의 반도체로 주목을 받고 있는 OLED 영역 확대를 하면서

gaemseong.tistory.com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분석 TOP6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홍준표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홍준표 무소속 의원의 복당 가능성으로 인해 홍준표 관련주가 움직임을 보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gaemseong.tistory.com

 

 

테이퍼링 뜻 수혜주 종목 TOP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테이퍼링' 의 뜻과 '테이퍼링의 수혜주' 주식 종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테이퍼링 뜻?> 연방준비제도(Fed)가 양적완화 정책의 규모를 점진적으로 축소해

gaemseong.tistory.com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수명 TOP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핵심 성장 산업이 될 전기차 배터리 입니다. 전기차 베터리 시장은 반도체 시

gaemseong.tistory.com

 

 

이준석 관련주 아버지 대장주 TOP2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이준석 프로필> 본명 : 이준석 출생 : 1985년 3월 31일 고향 : 서울 노원구 상계동 학력 : 한국 과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