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지드래곤 '90억원대 펜트하우스' 나인원 한남 집안 공개!

by 갬성월드 2020. 5. 1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지드래곤님 '90억원대 펜스하우스'

집안 내부를 개인SNS를 통해서 공개를 하였는데요,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출처- 갤러리아포레

 

1만 8천여평의 대지를 갖춘 한남동 외국인아파트 부지에

재건출을 시작하여, 롯데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나인원 한남입니다.

 

 

이곳 한남동 초고급 아파트인

'나인원 한남에 지드래곤님'이 

입주를 하였습니다!ㅎㅎ

아이돌 그룹 '빅뱅'의 리더이기도

합니다!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이 거주하는 곳은 펜트하우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수 장윤정님 또한

입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가수 지드래곤님이 sns를 통해 집 내부를

공개 하였습니다!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님은 인스타그램에 집안 곳곳을

촬여한 사진을 여러장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고가의 예술 작품들이 집안 곳곳에 배치되어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모습이네요! ㅎㅎ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평소 감각적인 면모를 과시하는 지드래곤님

답게 예술 작품들이 정말 멋지네요!ㅎㅎ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거실일듯한 장소에서 양말을

신은 지드래곤님의 발끝이 

시선을 사로 잡는군요!ㅎㅎㅎ

양말 또한 예술작품들과 조화되어

감각적으로 보이네요!ㅎㅎ

 

지드래곤님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을 올리셨는데요!

집이 만족스러우신것 같습니다!ㅎㅎ

 

지드래곤님 집안에 전시해둔 작품

그림들은 한 점당 수억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 내부 사진이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지드래곤님 활약또한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빅뱅으로서의 4월 코첼라 무대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일정이 연기 되었다고

하는데 아쉽지만!10월달을 기약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