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유아인,박신혜의 영화'#살아있다' 예고편!

by 갬성월드 2020. 5. 22.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유아인,박신혜의 신작영화!

#살아있다 영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감독 - 조일형

주연 - 유아인,박신혜

 

#2020년 6월 개봉 확정?!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와이파이,문자,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 입니다!

 

 

K-좀비, 코리안좀비

새로운 장을 또 열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ㅎㅎ

 

최근 좀비 영화 킹덤이 큰화제가

되었으며, 킹덤시즌2까지 큰 흥행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저 또한 킹덤 시즌2까지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최근 '베테랑'  '사도'

'버닝' '국가부도의날'

까지 폭 넒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온 배우 유아인배우님

'#살아있다'를 통해 세상과 단절된

채 혼자 남겨진 유일한 생존자

'준우'역으로 새로운 연기에 

도전을 하신다고 합니다!ㅎㅎ

 

 

'#살아있다'
모바일 예고편 입니다.

 

 

 

좀비 영화의 스토리 좀비 연출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좀비연출의 테크닉,촬영기법 어떤 부분의

중점을 두웠는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살아있다' 와 비교가 되는 영화로는

'부산행'이 비교가 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산행'같은경우

스토리보다는 좀비 연출에 더욱

집중을 했다고 생각하는데요!

 

'#살아있다'는 과연 어디에 초점을

맞추었는지 궁금합니다!ㅎㅎ

 

 

 

 

 

 

 

 

정확한 제작비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고립된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기 때문에 예산이 많이 투입되지

않았을 것으로 보이며, 스토리와 연출에

그만큼 더 투자를 하지 않으면

작품이 허술해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살아있다'는 특히 유아인님,박신혜님과

조일형 감독님의 역량이 더욱더 중요한

작품 일것 같습니다!

조일형 감동님의 첫 장편 데뷔작이기도 

합니다!ㅎㅎ

 

최근 코로나사태를 이겨내고,

첫 흥행 신호탄을 알리는 영화가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