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광명 맛집! 밤일마을! '홍익돈까스' 광명점!

by 갬성월드 2020. 4. 11.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광명에서 밤일마을

맛집으로 유명한 '홍익돈까스' 집을

다녀왔습니다!ㅎㅎ

 

#밤일마을#광명맛집#홍익돈까스

 

 

 

광명에 밤일마을에는

정말 맛집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저희가 선택한곳은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에서는 주차장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주차공간이

충분히 있습니다!

 

 

 

홍익돈까스 간판 보이시죠?ㅎㅎ

벚꽃과 홍익돈까스 간판이 

뭔가 갬성있게 잘 표현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워낙 핫하다는 애길을 들은 터라

맛집이라면 당연히 가봐야한다능!!

 

밤일마을 처음 가 본곳인데

주위에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들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주차를 하고, 계산을 오르면서

돈까스 맛이 거기서 거기 겠지

하는 마음으로 홍익돈까스 식당

안에 들어 갔습니다!ㅎㅎ

 

 

 

 

저희는 대표 메뉴 홍익왕돈까스 1개

토마토치즈파스타 1개

불고기볶음밥 1개

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돈까스가 나왔을때

크기를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왕돈까스 이구나!!ㅎㅎ

 

 

 

 

 

 

 

바삭바삭 잘 구워진 돈까스는

겉은 바삭하며,속은 촉촉하며

돈까스를 잘랐을때 놀라게되는

두툼한 고기의 두께까지!!!

 

 

 

 

 

 

 

 

 

 

 

두번째 메뉴!

토마토치즈파스타!!!

치즈와 토마토파스타의 조합도

정말 맛있었습니다!!!강추!!메뉴!!

 

 

 

 

토마토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강추입니다!!치즈와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려져서 굿굿!!

 

 

 

 

 

 

 

 

돈까스와 파스타 조합에서

밥도 꼭 드셔야하시는 분이시라면

불고기 볶음밥ㅎㅎ 정말 볶음밥도

맛있습니다!!ㅎㅎ

 

 

 

 

 

 

둘이서 세개의 메뉴를 시켜서 

다먹는건...욕심이었습니다ㅎㅎㅎ

남은 돈까스를 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ㅎ

 

 

 

 

식사를 다하고 나서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숍입니다!

정말 갬성있게 커피숍 인테리어를

이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ㅎㅎ

 

 

 

돈까스를 드시고 나서 

후식 커피로 딱 좋은 커피숍입니다!

 

아! 그리고 홍익돈까스 광명점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오후 3시 30분 부터 4시 30분까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광명 맛집 밤일마을 홍익돈까스 광명점

진짜맛집!!후기였습니다!!ㅎㅎ

밤일마을 근처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으니 검색 많이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