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라디오스타 양준일 첫 토크쇼 출연! 녹화후기!

by 갬성월드 2020. 3. 2.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양준일님이 

첫토크쇼를 출연 하셨는데요!

그만큼 양준일님 토크에 대해 기대감이 큰 상태입니다!ㅎㅎ

 

워낙 옛날부터 좋아하던 가수분이시군요!종종 노래도 듣고 했는데!

전격 예능에도 출연을 하시다니!어떤 입담을 들려주실지 또한 기대가 됩니다!

 

 

 

 

 

 

출처 : 네이버TV-셀프캠

 

 

 

 

 

 

 

양준일님은 2019년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대중에 재발견이 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JTBC'슈가맨3'에 등장하며 더욱더 인기가 높아지고있는

상태 인것 같습니다 ㅎㅎ

 

1969년생 재미 교포 출신 양준일님은 1991년 '리베카'라는

노래로 국내 무대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당시 시대를 앞서가는 파격적은 음악과 패션 또한

대중들에게 큰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또한 양준일님의 3대 명곡을 보자면

리베카가 대표적인 곡이며,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이렇게 대표적인 3곡 있습니다!

 

 

 

 

 

양준일님 자신의 SNS에 "어제 라스 녹화 재밌게 하고 왔어요. 19는

제게 특별한 숫자 같아요"라는 게시글을 올려 더욱더 기대감을 

만들어주 신것 같습니다! 저 또한 그래서 본방 사수하려고 합니다!!ㅎ

 

최근 단발머리로 변신을 한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패션스타일 또한 역시 정말 멋진 슈트와 블랙 퍼 코트 착용까지

정말 멋지십니다!!!

 

 

 

 

 

 

 

 

 

 

또한 최근 양준일님은 아직 차가 없으시다고 합니다!!

현재는 원하는 차보다는 필요한 차를 생각하신다고 하시네요!ㅎ

그래서 현재 이동할때는 택시를 타신다고 하시네요 ㅎㅎ

노란색 우산도 뭔가 센스 있으시는....ㅎㅎ

 

 

 

 

 

 

라디오 배잼 첫방에서 순서를 기다리시는 모습입니다 ㅎㅎ

옛모습 하나도 늙지 않은 동안미모 ㅎㅎㅎ너무 하십니다 ㅎㅎ

 

 

 

 

 

 

싸인을 해주시는 모습이신데요!어쩜 단발머리가 

이렇게 잘 어울리실수가 있으신건지....ㅎㅎ

정말 동안 외모를 가지고 계신 양준일님이십니다!!ㅎㅎ

 

 

 

 

 

 

 

 

 

물론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전격출연하여 토크 예능감도 

기대가 되지만 무대에서 노래하시는 모습이 가장 멋지신것 같습니다!ㅎㅎ

춤,노래,패션 정말 너무 완벽하시지 않나 싶네요ㅎㅎ

 

30년만에 돌아오느라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앞으로의 양준일님의 활약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양준일님의 시대가 다시 온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토크쇼에 출연하신 양준일님!!

본방 사수하며 보겠습니다!ㅎㅎ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활동 부탁드립니다!ㅎㅎ

 

 

이상 양준일님 전격출연 라디오스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