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영화 <결백> 신혜선,배종옥,허준호 주연의 결백 예고편 공개!

by 갬성월드 2020. 2. 22.

 

 

 

안녕하세요!갬성월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3월 5일 대개봉을 앞둔 영화 결백 입니다!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3월 5일 개봉을 앞둔 결백 영화입니다!

정말 이번 영화는 연기파 배우님들이 많이 나와셔서

추적극인 영화의 몰입도가 상당할거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신혜선 배우가 등장해서 더욱더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ㅎㅎ

개봉하자마자 바로 갈 예정입니다!!ㅎㅎ

 

 

 

 

 

 

 

 

포스터 사진한장에서 느껴지는 이 긴장감.....

기대할수 밖에 없겟죠???ㅎ

 

 

 

 

 

 

 

 

 

추적극이다 보니 직접 현장에서 같이 추적을 하는 느낌을 

받을것 같습니다!그만큼 몰입도가 잘되는 영화 결백이 될꺼라고 예상합니다!ㅎ

 

 

 

 

 

 

 

 

 

 

 

또한 믿고 보는 배종옥 배우님의 연기를 이번 영화 <결백> 에서

볼수 있게 되니 더욱더 기대가됩니다!

이름만 들어도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는 배우님이시죠!ㅎ

 

 

 

 

 

 

 

 

주연에 허준호 배우님도 연기 내공이 상당하신분이시죠!!

사진에서 보이는 저 눈빛....

연기 장인이라고 하실수 있는 허준호 배우님에 

명연기 또한 기대해 봅니다!

 

 

 

 

 

 

 

 

 

 

 

이번 영화에 주연배우님들과의 캐미를 안겨줄 태항호님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ㅎ

영화 <결백> 의 깨알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박상현 감독님이십니다!

이번 추적극은 무죄 입증 추적극이니

영화보는 내내 몰입도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어여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상 영화 <결백> 예고편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