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영등포 문래동 맛집 문래동돈까스

by 갬성월드 2021. 11. 10.
반응형

영등포에 있는 문래동 맛집 문래동돈까스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문래동맛집#문래동돈까스 문래동에서 돈까스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문래동돈까스 영업시간 및 정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147길 2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4:30 ~ 17:00)

휴무일: 일요일

포장가능

 

전화번호 : 02-2633-1007

 

 

 

 

송원마포갈비 쌍팔포차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저희는 평일 목요일 오후 7시 반 쯤에 방문하였습니다^^*

 

 

 

 

 

- 관련 인기 글 -

 

문래동 맛집 능이버섯백숙 삼계탕 맛집

 

문래동맛집 리버타운버거 수제버거 후기

 

영등포 문래동 맛집 문래 송원돼지갈비

 

 

 

 

 

 

문래동 돈까스 매장 입구 사진


 

 

 

자, 이제 입구가 보입니다.

들어가보겠습니다.

 

 

 

 

 

 

오후에 가니 조명도 켜지고

 벽면에 심슨도 그려져 있어 귀염귀염합니다.

 

 

 

 

 

 

 

쭉 걸어들어오다보면 매장입구와

입구 위 주황색 불빛의 조명이 반겨줍니다!^^

이제는 익숙한, 식당에서 식사 전에도

마스크 착용하는건 필수가 됐죠

 

 

 

 

 

 

 

 

매장에서 웨이팅이 있을 경우

큰 창문 앞에 있는 의자에서

기다려도 좋을거 같아요ㅎㅎ

 

 

 

문래동 돈까스 주문방법 및 메뉴

 


 

 

 

입구에 들어오면 키오스크가 비치되어있어요.

드시고 싶은 메뉴 , 음식 선택하시면 됩니다.

 

 

 

 

 

 

 

 

 

 

매장 중앙에

정수기와 얼음제빙기가 비치되어있어요!

 

 

 

 

 

 

 

 

 

 

문래동돈까스 메뉴판 입니다.

돈까스 먹을 생각에 즐겁습니다^^ㅋㅋㅋㅋ

 

예전에는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없어졌나봐요ㅠㅠ

너무 아쉽네요..

 

 

 

 

 

 

 

 

 

 

 

편한 자리에 자리를 잡고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고추/쌈장 우동국물

피클/단무지 입니다.

 

음료는 웰치스 포도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무엇을 주문했을까요?>_<

 

 

 

 

 

 

 

 

 

저희가 앉은 테이블 뒤쪽에

아기의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평일 퇴근 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손님들이 5~6테이블 정도 계시더라구요.

변함없이 인기가 많은 문래동돈까스!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직원 두분 계셨는데 친절합니다. :)

 

 

 

 

 

문래동 돈까스 맛 후기


 

 

 

 

 

 

짜잔 !

주문한 매콤치즈돈까스 나왔습니다. 

가격은 12,000원

 

 

 

 

 

 

 

 

 

그리고 마지막으로 로제 돈까스!

가격은 14,000원 입니다.

 

 

 

 

 

 

 

 

 

매운치즈돈까스, 로제돈까스  투샷!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로제 돈까스 비쥬얼입니다.

느끼하지않고 돈까스와

조화롭게 이루어진 맛.!

고기는 두께는 살짝 두꺼웠고

식감은 부드러워요.

당연히 밥은 안에 들어있구요.

그리고 다만 양이 작아

이 부분은 살짝 아쉬웠습니다.ㅠㅠ!!

 

 

 

 

 

 

 

 

 

 

아몬드, 고수 쪼금들어있는 샐러드, 구운감자

숙주로 덮어져 안에 밥이 들어있습니다.

숙주 양도 많았고

숙주를 좋아하는 저로썬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소스맛은 칠리소스도 들어가면서 달면서 약간 매운맛)

맛있음!!

 

 

 

 

 

 

돈가스 자르니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치즈가 좌르르~

 

고기는 부드럽고 녹습니다.

완전 겉바속촉.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주는~♡

매콤하니 너무 맛있어서

아주 싹싹 다 먹었습니다.

 

소스가 맛있어서

우동사리가 있었다면

비벼먹고 싶었습니다.ㅋㅋㅋ

 

 

 

 

 

문래동 돈까스 재방문 추천


 

문래동돈까스에서는

매콤 치즈 돈까스는

깔고 주문해야 합니다.

추천입니다!!

 

음, 다만 양이 적었던거 빼곤

완전 재방문 갑니다.

 

젊은손님들,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지만

어르신들도 드시러 오시더라구요.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 잡은 돈까스집인만큼 문래동 방문하게된다면

한번 드시러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더더욱 번창하시고 조만간 또 방문하겠습니다.

 

 

이상, 문래동맛집 문래동돈까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영흠 국민가수 프로필 고향 키 인스타

 

김영흠 국민가수 프로필 고향 키 인스타

김영흠 국민가수 프로필 고향 키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예능에서 타오디션부로 출연하며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으며 올하트를 기록한 김영흠에 대해

gaemseong.tistory.com

허니제이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고향 프로필

 

허니제이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고향 프로필

허니제이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고향 프로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허니제이(Honey J) 입니다. 허니제이는

gaemseong.tistory.com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싱글맘 남편 프로필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싱글맘 남편 프로필

야옹이작가의 인스타그램 싱글맘 남편 프로필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야옹이 작가는 웹툰외에도 뛰어난 외모로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끌며,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수 1,5백만 명을

gaemseong.tistory.com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솔직후기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솔직후기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뉴발란스327'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인 듯 합니다. 아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물량이 풀려있는데가 거의 없는

gaemseong.tistory.com

한소희 학력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한소희 학력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한소희 학력 나이 키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마이네임'의 주연을 맡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소희는 '마이네임'을

gaemseong.tistory.com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유일한 블랙핑크 멤버입니다. 음악 스타일과 외모를 포함하여 강한 개

gaemseong.tistory.com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이 출연한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는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정호연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