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서촌맛집 서촌김씨뜨라또리아 경복궁이탈리안 맛집

by 갬성월드 2021. 10. 17.

서촌맛집 서촌김씨뜨라또리아 

경복궁이탈리안 맛집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서촌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촌김씨뜨라또리아 인데요.

가보셨을 분도 있을테지만,

분위기도 또한 좋아서

강력추천!!

 

포스팅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경복궁역 2번출구에서

쭉 직진하다보면 

좌측에 새마을금고가 나오는데

새마을금고 끼고 맞은편에 형제마트가 보이면

잘 도착한겁니다!

 

형제마트에서 옆옆건물에

그리고 건물 앞에 나무입간판이

놓여져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서촌김씨 이탈리안음식>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6, 2층

전화번호: 02-737-7786

 

저는 평일 금요일 오후 5시 반쯤 방문했구요.

예약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측면에 

유니폼 셔츠와 앞치마 요리도구가

담겨있는 액자가 전시되어 있는데

멋지더라구요.

 

입장하기 전에 손소독제도 바르고 입장~!

 

 

 

 

 

 

 

 

 

빈티지스러운 입구가 보여요!

 

 

 

 

 

 

 

 

화장실은 바로 윗층에

아이보리 색상에 문이여요.

 

내부는 남녀공용으로 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테이블에 앉기 전,

들어가기 전에 

행거가 비치되어있더라구요.

 

겨울에 두툼한 옷 걸으라고

비치해두신거 같아요.^^

 

 

 

 

 

 

 

 

세팅되어 있는 식기들이

정갈하게 놓여져 있는것이 너무 예뻐요.

각도가 조금 틀어졌네요ㅋㅋㅋ

 

지퍼팩은 쓰고 온 마스크 넣어주시면 되셔요:-)

식사 전에 마스크 벗어서 넣어줬습니다!!

 

 

 

 

 

 

 

<서촌 김씨뜨라또리아 메뉴 정보>

 

 

 

 

 

첫장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관자구이가 품절되서

못먹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점심을 먹고온터라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차가운 음식 메뉴에선

카프리제를 주문했구요.

 

 

 

 

 

 

 

 

 

 

따뜻한 음식 메뉴에선

토마토소스에 가지라자냐 를 주문했어요.

 

(따뜻한 음식 메뉴에서도

버섯크림소스에 감자뇨끼 도 품절이라 못먹었어요ㅠㅠ)

 

저녁예약이다보니까 품절된 음식이

또한 인기메뉴다 보니까

재료소진이더라구요.ㅠㅠㅠㅠ

 

 

 

 

 

 

 

 

 

 

후식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서촌김씨뜨라또리아에서 음식 먹고

카페에 갈 예정이라

후식은 패스~!

 

 

 

 

 

 

 

 

 

와인종류도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스파클링와인도 많으니

좋아하시는 와인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잔, 병(보틀)로 주문시킬 수 있어요^^*

 

 

 

 

 

 

 

 

 

 

저희는 간단하게 2가지종류 음식 주문 후에

매장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매장이 크진 않고

아기자기해요

 

그리고 분위기있는 조명이라

연인이랑 데이트하기 좋고

친구랑 오기 좋아요.

 

조명이 너무 좋아서 사진이 너무 잘나와요^^*

 

 

 

 

 

 

 

 

 

 

대화하면서 음식 기다리면서

사진 찍었어요.

 

식전빵 소스와 그 옆에

손닦을 물티슈가 있어서

슥슥 닦아줬어요~

 

 

 

 

 

 

 

 

우리 사촌언니랑 만났던 날이였는데요!

깜짝스러운 꽃선물!

 

언니도 지인분한테 꽃다발 받은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저한테도 꽃다발선물을 해줬더라구요^^*

 

저도 꽃다발 선물해주고 받은기억이 있는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_<

 

 

 

 

 

 

 

 

 

기분 좋아서 꽃다발을

이리 놓고 찍고

저리 놓고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너무 좋아서 사진이

정말 잘 나와요~~!!

 

 

 

 

 

 

 

 

 

식전빵이 나왔어요

빵 속도 촉촉하고

소스도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저희는 매장 테이블이 중앙에 자리를 잡았어요.

와인저장냉장고랑 바로옆에는

셰프님들이 계셔서 요리하는 곳!

 

식전빵 먹으면서 여기저기 찍었네요ㅎㅎㅎ

 

 

 

 

 

 

 

 

 

 

 

식전빵 먹으면서 나온 카프리제!

 

 

 

 

 

 

 

 

 

 

차가운 음식 메뉴에 있는 카프리제!

토마토, 모짜렐라, 바질페스토가

들어있는 샐러드에요!

 

색깔도 너무 예쁜 식용꽃도 들어있어요!ㅎㅎ

 

 

 

 

 

 

 

 

 

 

이 음식이

따뜻한 음식 메뉴에서

토마토소스의 가지라자냐!

 

겹겹이 안에 가지와 치즈 등등이

들어있어요!

토마토소스다보니 느끼하지도 않았구요!

토마토소스와 가지랑 어쩜

이리 잘 맞는지..!!

 

 

 

 

<서촌 맛집 김씨뜨라또리아 후기 동영상>

 

 

 

 

팬이 아주 뜨끈뜨끈하게 달궈진 상태여서

따뜻하게 먹어야 맛있는 가지라자냐!

저는 따뜻할 때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여기에 점심코스도 있는데

아쉽게도 오전에 예약이 꽉 찬 상태여서

못해서 아쉬웠는데요.!

나중에는 남편과도 같이

가봐야될 거 같아요!

와인도 한잔 마시면서요?^^

 

 

 

 

 

 

 

 

 

서촌김씨뜨라또리아에서

맛있는 이태리음식을

먹고 나와서 배불렀어요!

(참고로 점심에 저희가

만두전골을 먹었어서 배가 아주

든든한 상태였답니다!^^;ㅋㅋㅋ)

 

이때 무슨 촬영 중이였던거 같더라구욧!

카메라가 2~3대 있었던거 같아요.

 

 

 

 

 

 

 

 

광화문을 정말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역시 우리의 것이 고귀하고

웅장하고 너무 멋진 문화재!!

 

경복궁역을 어릴 적 가족들과 같이 온 기억이랑

지금의 남편이랑 연애시절에 온 기억!

너무 멋졌어요.

이때 마침 비가 오는 날이여서 더 멋졌었던!

(ㅋㅋㅋ언니가 준 꽃다발 또 등장!)

 

배도 부르고 걷을 겸

블루보틀 안국점도 갈겸

겸사겸사

도보 26분 정도 걸어 도착했어요.

 

언니랑 이런저런 대화 하면서 오니

시간이 훅 ~ 벌써 도착했어요!!

 

 

 

 

 

 

 

 

여기는 2층 매장

1층에서 주문 후에

2층에서 커피 만들어주시고

이름을 불러주세요ㅋㅋ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고

서서 마시는 스탠딩석 3좌석?(이였나)과

앉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ㅋㅋ

 

1층은 거의 만석ㅋㅋㅋㅋㅋ

 

 

 

 

 

 

 

 

전에 머그컵을 1개 샀었는데

귀엽고 그립감이 좋아서 텀블러랑 같이

구매했어요 :)

 

1층과 2층 매장에

좌석이 적은편,

 

1층에서 

라떼 아이스 2잔 주문 후에

2층으로 올라갔어요!

 

 

 

 

 

 

 

 

 

 

어머나

커피 마시고 싶어서

사진 찍을새도 없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매장용 컵으로 달라고 했는데

길쭉한 유리잔이였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장은 깨끗하고 좋았어요.

화장실은 반대편에 위치해있구요

화장실도 깨끗해요!

 

 

 

 

 

 

 

이때 나올 때쯤 비도 그쳤어요!

비오는 날에  경복궁역에 왔던거

아주 탁월하고 좋은 장소 였어요!

재밌게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경복궁역맛집

서촌김씨뜨라또리아 포스팅 해봤는데요.

 경복궁역 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음식 그리고 분위기 너무좋아요.

매장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구요:)

 

연인데이트코스 친구랑데이트코스로

원츄 입니다.

방문 전 예약 잊지 마시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바람도 차가워지고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