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by 갬성월드 2021. 8. 31.

블랙핑크의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블랙핑크 리사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이 나오면서 나흘 만에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라리사(LALISA)' 이며, 아직 중간 집계지만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단일 음반 예약 판매량으로는 이미 최고치라고 합니다.

 

블랙핑크에서 메인 댄서인 리사는 흡인력 있는 퍼포먼스 등으로 높은 인기와 영향력을 자랑하는 블랙핑크 리사 입니다. 이번 리사의  솔로 앨범은 리사의 정체성을 녹여낸 음악과 이제껏 리사가 선보였던 카리스마를 뛰어넘는 최정점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하였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팔장을낀채-목걸이를차고있는여성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 lalalalisa_m -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본명 : 라리사 마노반

 

나이 : 1997년 3월 27일 25세

 

국적 : 태국 부리람

 

키,몸무게 : 166cm, 45kg

 

혈액형 : O형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그룹 : 블랙핑크

 

취미 : 사진찍기, 카메로모으기, 영화보기

 

인스타그램 : lalalalisa_m

 

 

 

 

꽃밭화단에-앉아있는여성
긴머리여성-청자켓을입고있는모습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 lalalalisa_m -

블랙핑크  리사 데뷔

 

블랙핑크 리사는 Praphamontree2 School을 졸업하였으며, 태국출신인 리사는 초등학교 때부터 빅뱅과 2NE1 등 케이팝 가수들을 매우 좋아하며, 노래와 춤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0년 YG엔터테인먼트 태국 오디션에서 유일하게 합격한 참가자가 되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도 유학생 출신의 연습생들이 많아서 초반에는 대부분 영어로 대화를 하였지만, 한국 데뷔가 목표이기에 영어를 금지하고 한국어로 생활하라는 권유를 받았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한국어를 전혀 못하는 상태에서 왔기 때문에 한국어를 배우려고 매일 2시간씩 한국어 선생님과 함께 일대일로 한국어 공부를 하였다고 합니다.

 

 

 

 

 

비니모자를쓴채-턱을손으로가린모습
머리에손을기댄채-미소짓는여성

 

 

 

블랙핑크 리사는 데뷔 전 연습생 때 태양의 링가링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춤을 잘 추기 때문에 백업 댄서 식으로 무대를 경험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멤버들 중 유일하게 연습생 시절 실력 및 인성 평가면에서 올 A를  받았던 실력파이기도 합니다.

 

 

 

긴머리여성-손으로머리를만지는모습

 

 

 

 

롱가디건을입은-단발머리여성
단발머리여성-가디건을걸친모습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 lalalalisa_m -

 

 

블랙핑크 리사는 팀 내에서 주로 랩 파트를 맡고 있습니다. 상당한 랩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돌 래퍼로서 최상위권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리사입니다. 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 랩을 거슬리는 발음 실수 없이 완벽에 가깝게 구사하며 매우 자연스럽게 랩을 구사하는 리사 입니다.

 

 

 

 

 

앉아있는-단발머리여성
링귀걸이를하고있는-단발머리여성

 

 

 

 

블랙핑크 메인댄서

블랙핑크 리사는 메인댄서이기도 합니다. 여자 아이돌 최상위권 수준의 춤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긴 팔과 다리를 보유한 리사는 뛰어난 춤선을 지니고 있습니다. 양현석이 춤을 보자마자 메인댄서로 지명했다고 할 정도입니다. 긴 팔다리로 동작을 정확하고 파워풀하게 추며 어려운 동작도 가볍게 소화해내는 수준급 이상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핫팩을-얼굴에대고있는여성모습자켓과치마를입고있는-긴머리여성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 lalalalisa_m -

 

 

 

블랙핑크 리사는 춤을 출 때 본인만의 카리스마가 넘치는 표정이나 제스처를 이용하여 다양한 매력을 잘 보여줍니다. 외모에서는 순수 태국인이지만 서구적인 느낌의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미를 지니고 있어 다양한 얼굴 표정과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을 잘 소화하는 리사 입니다.

 

서구적이고 이국적인 외모로 해외에서의 인기가 특히 상당하다고 합니다. 신체 비율이 월등한 모델에 가까운 비율을 가지고 있는 리사 입니다.

 

 

 

 

 

 

자켓을입고있는-긴머리여성
와인잔과긴머리여성-손을머리에기대고있는모습
거울에기대어있는-긴머리여성
-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 lalalalisa_m -

 

블랙핑크 리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많은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첫 솔로 앨범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블랙핑크에서 뛰어난 랩과 춤 실력으로 세계인에게 많은 사랑 받기를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블랙핑크의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