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

박용진 관련주 프로필 대장주 TOP3

by 갬성월드 2021. 6. 14.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박용진 관련주' 주식 종목 중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박용진 관련주로 엮여 있는 종목은 아이티센,오르비텍,우리기술투자,신진에스엠,한창제지,넥스트아이,체시스,동원금속 등 관련주 종목들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대장주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용진 여권 대권주자 중 여론조사 3위 기록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여권 대권주자 여론조사에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달 들어서 3차례 연속 '3위'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에서 가장 먼저 대선 출마 선언을 한 박용진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 중 유일한 97세대(90년대 학번,70년대생)이자 올해 만 50세로 가장 젋은 후보 입니다.

'0선' 30대로 국민의힘 신임 당대표가 된 '이준석' 대표의 돌풍과 더불어 여권 내 쇄신 기류를 타고 지지율이 상승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박용진 프로필>

 

 

- 박용진 국회의원 -

 

출생 : 1971년 4월 17일(50세), 전북 장수군

 

소속 : 더불어민주당

 

지역구 : 서울 강북구을

 

배우자 : 조형숙

 

학력 : 성균관대학교 국정관리대학원 행정학과 졸업

 

 

 

박용진 관련주 종목은 여권 대선후보 지지율 결과

 

 

결국 박용진 관련주 종목들은 여권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3위를 했기 때문에 큰 시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1위인 이재명 경기지사, 2위인 이낙연 전 대표에 이은 순위 입니다. 현대 이슈가 되고 있는 이준석 국민의 힘 신임 대표가 30대라는 파격적인 나이로 세대교체 바람을 몰고 있으며, 여권 대선 후보들 간에도 이러한 점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전문간들은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박용진은 의원은 민주당 대권주자 중 유일한 '90년대 학번, 70년 대생'

 

 

박용진 의원은 최근 여론조사 결과와 관련해서 "국민은 이미 민주당 안에서 국민적 바람과 희망이 받아들여질 수 있을 만한 새로운 인물의 도전이 있길 기대하고 있었다" 며 "뻔한 인물 뻔한 구도 뻔한 진법으로는 진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박용진 의원은 "너 계파 있어? 너 유력 지원자 있어?" 아주 낡은 문법이라며, "저는 그렇게 해오고 있었고 이준석씨도 그렇게 하고 있다며, 국민이 바라는 모습이었다"며 "국민의 바람과 요구에 제가 계속 부응하고 민주당 안에서 대격변,대지진 만들어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주식&재테크] - 윤석열 관련주 디지틀조선 주가 전망

 

윤석열 관련주 디지틀조선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오늘은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종목'디지틀조선'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디지틀조선은 야권 유력 대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이동훈 전 조선일보

gaemseong.tistory.com

 

박용진 관련주 종목은?

 

신진에스엠

본사가 박용진의원 고향인 전북 장수군에 위치

- 키움증권hts 신진에스엠 일봉 차트 -

 

 

박용진 관련주 신진에스엠 기업은 동사는 2001년 설립되었으며 자체 보유기술로 제작된 정밀가공설비를 이용하여 기계산업에 기초부품인 표준 플레이트를 생산하여 관련분야에 공급하는 것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음. 국내외 총 40 여건의 가공설비 관련한 핵심 특허 보유, 상하면, 양측면 동시가공 장치, 금속판재의 절개홈 이격 장치, 금속판재 절삭용 원형톱날 등 원가절감 및 제작효율 향상이 동사의 핵심 경쟁력임. 최근 자동화설비 투자를 통해 B2B 통합수주시스템을 개발.

 

 

 

- 신진에스엠 주요지표 -

 

- 신진에스엠 재무제표 -

 

신진에스엠 기업의 주요지표를 확인해보면 2020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6.5% 감소,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 동사는 대형 규격철판 절단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종속회사 신진에스코와 협력하여 몰드베이스 제작용 금형용 플레이트 사업에 본격 진출하였음. 독보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 제품의 생산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스마트 공장 구축을 위한 대규모 투자가 진행중이므로 비용 절감효과를 기대함.

 

 

 

 

 

 

한창제지

김승한 회장과 성균관대 동문 입니다.

- 키움증권hts 한창제지 일봉 차트 -

 

박용진 관련주 한창제지 기업은 동사는 1973년 설립돼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마닐라 판지 및 백판지의 제조, 도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함. 2020년 영업판매실적은 내수 104,233톤, 수출 29,979톤으로 총 판매 실적은 134,212톤을 시현함. 전기 실적 130,333톤 대비 3.0% 증가한 수치임. 2020년 기준 매출은 백판지 95.2%, 지류 4.8%로 구성됨.

 

 

 

- 한창제지 주요지표 -
- 한창제지  재무제표 -

 

한창제지 기업의 주요지표를 확인해 보면 2020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5.5% 감소, 영업이익은 59% 증가, 당기순이익은 43.6% 증가. 매출액은 소폭 감소하였으나, 주요 원재료인 펄프 및 폐지 가격 하락으로 수익성이 개선됨. 타사 대비 우위를 점한 고급백판지의 기술력, 품질, 원가 경쟁력을 앞세워 성장을 이어갈 계획임. 브랜드 차별화, 자원 재활용 등을 통해 일반 백판지 부문 실적을 개선하겠다는 전략도 세우고 있음.

 

 

아이티센

박용진의원이 발의한 유치원3법 관련 학교유치원에서 사용하는 회계관리 시스템 운영

- 키움증권hts 아이티센 일봉 차트 -

 

 

박용진 관련주 아이티센 기업은 동사는 2005년 설립되어 2014년 코스닥시장으로 이전 상장되었으며 영위하는 사업 부문은 IT 시스템통합(System Integration) 및 유지,보수 사업임. 동사는 공공분야에서  IT인프라 구축 사업을 토대로 성장하여 컨설팅, 서비스구축,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의 사업을 수행. 동사는 회사의 역량을 클라우드에 집중하기로 하고 센클라우드 스위트(CCS)라는 플랫폼 구축을 통해 클라우드 얼라이언스 환경 구축 예정임.

 

 

 

- 아이티센  주요지표 -
- 아이티센 재무제표 -

 

아이티센 기업의 주요지표를 확인해 보면 2020년 12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48.3% 증가, 영업이익은 42.2% 감소, 당기순이익은 1736.9% 증가. 동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지만 매출증가에  따른 매출원가가 대폭 늘었고 판관비와 인건비 부담도 상당해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함. 영업이익 감소와 함께 법인세비용 부담 증가, 이자 부담 등으로 인해 당기순이익 크게 감소함.

 

 

 

 

 

 

'박용진 관련주' 종목 주의사항

 

정치테마주들의 특성은 실적에 기반하지 않고 개인적인 인적인 인연과 연관되어 테마주가 형성이 되었다가도, 다시 말한마디에 소멸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주가가 급등하더라도 반드시 주가가 원위치 하는게 일반적인 형태이기 때문에 반드시 투자시 주의를 당부합니다. 박용진 관련주 종목들은 대선 지지율, 박용진 의원에 말한마디에 주가가 요동치기 때문에 항상 투자주의 당부를 부탁드립니다.

 

 

 

 

[주식&재테크] - 테이퍼링 뜻 수혜주 종목 TOP5

 

테이퍼링 뜻 수혜주 종목 TOP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테이퍼링' 의 뜻과 '테이퍼링의 수혜주' 주식 종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테이퍼링 뜻?> 연방준비제도(Fed)가 양적완화 정책의 규모를 점진적으로 축소해

gaemseong.tistory.com

[주식&재테크] -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수명 TOP5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수명 TOP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주식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핵심 성장 산업이 될 전기차 배터리 입니다. 전기차 베터리 시장은 반도체 시

gaemseong.tistory.com

[주식&재테크] - 타이레놀 관련주 대장주 TOP3

 

타이레놀 관련주 대장주 TOP3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타이레놀 관련주'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속도 붙는 백신접종...타이레놀 관련주 관심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으면서 접종 이후

gaemseong.tistory.com

[주식&재테크] - 야놀자 관련주 밀크코인 상장 TOP5

 

야놀자 관련주 밀크코인 상장 TOP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야놀자 관련주' 주식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야놀자는 연내 상장을 목표로 상반기 기업공개(IPO)관련 절차를 밝고 있는 상태입니다. IT기반 숙박예약

gaemseong.tistory.com

[주식&재테크] -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TOP5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TOP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백신여권 관련주' 종목을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끝나면 떠나자" 백신 본격화에 여행주 '고공행진' #라온시큐어 #케어랩스 #SGA솔루션즈 #아이크레

gaemseong.tistory.com

[주식&재테크] - 이준석 관련주 아버지 대장주 TOP2

 

이준석 관련주 아버지 대장주 TOP2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준석 관련주' 대장주 종목을 집중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이준석 프로필> 본명 : 이준석 출생 : 1985년 3월 31일 고향 : 서울 노원구 상계동 학력 : 한국 과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