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 한숨 브로맨스 아내

by 갬성월드 2021. 11. 7.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 한숨 브로맨스 아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무명부팀으로 출연한 박장현은 '브로맨스' 멤버로, 사실 무대 공포증으로 인해 긴 시간 무대에 서지 못한 트라우마가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음악방송 무대 위에서 음이탈 실수무대 공포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마이크를들고-노래를부르는남자의모습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캡쳐화면 -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무대를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여 케이윌의 '꽃이 핀다'를 열장하였고, 심사위원들에게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같은 아픔을 겪은 바 있는 심사위원 신지는 '이제 무대에 충분히 서도 된다' 라는 진솔한 격려를 받고 끝내 눈물을 쏟아 뭉클한 여운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데스매치 '박장현'은 6회 방송에서 이하이 한숨을 선곡으로 무대에 서게 됩니다. 6회 예고편에서 보여준 무대는 잠깐이었지만 심사위원들을 다 울게 만들었던 무대를 선보이는 듯 합니다. 이하이 한숨을 선곡으로 한 박장현은 선곡을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 관련 인기 글 -

 

김영흠 국민가수 프로필 고향 키 인스타

 

허니제이 나이 인스타 남자친구 고향 프로필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 싱글맘 남편 프로필

 

 

 

 

< 박장현 프로필 >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 프로필>

 

이름 : 박장현

 

나이 : 1989년 6월 6일

 

키,몸무게 :  175cm , 60kg

 

혈액형 : A형

 

소속그룹 : 브로맨스

 

포지션 : 감성보컬 리더

 

소속사 : RBW

 

학력 :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인스타그램 : janghyunpark_

 

박장현 부인(아내) : 일반인

 

박장현은 결혼한 품절남으로, 지난 2020년 7월에 팬까페에 자필편지를

통해 8월에 결혼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박장현 과거활동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은 과거 2016년 추석특집 듀엣가요제 22회에서 박남정과 팀을 이루어 최종 우승을 한 바 있으며, 복면가왕 60차 경연에서 '내 노래에 풍덩 다이빙 소년'으로 참가했으며, 히든싱어5 케이윌 편에서 박현규와 같이 패널로 출연 한 바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은 과거 슈퍼스타 K3에 출연하였으며, 당시 그가 부른 '후회한다'가 뛰어난 실력과 호소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은 '노래를 아주 잘한다. 다른 오디션 갔으면 충분히 우승했을 실력이다'라고 칭찬하며 합격 버튼을 누르기도 했습니다.

 

 

 

 

 

 

박장현은 슈스케 당시 '저희 어머님이 공부를 해라, 교육자가 되어야 한다'라고 말하였으며, 어릴 때는 정말 심했다고 합니다. 노래만 한다고 하면 부모님이 되게 반대가 심하였다고 고민을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은 보컬그룹의 브로맨스의 맏형이자 리더로, 2016년 7월 미니 1집 더 액션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브로맨스는 드라마 힘센 여자 도봉순,맨투맨,슈츠 OST 등을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입증하며 감성 보컬 그룹으로 떠올랐습니다.

 

 

 

박장현 결혼 아내(부인)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은 지금의 아내(부인)와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소속사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 하였습니다. '우리 콜리(팬클럽)들에게 가장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고, 또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꼭 알려 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글을 쓴다'고 하였습니다.

 

브로맨스 박장현이 되기 이전부터 가수라는 직업을 꿈꾸고, 노래하는 사람을 살아온 제가 30대 중반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었다'며 '참 오랜 시간 가수라는 이름을 지키기 위해 살았고 저의 불안정한 삶을 이겨내느라 안정을 찾을 생각조차 못하던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사람이 생겨 그분과 8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편지에 글을 담았습니다.

 

박장현 아내(부인)는 일반인으로 직업,나이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습니다. 다만 박장현과 아내는 오랜 시간 알고 지냈던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박장현은 결혼 이후 1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데스매치 박장현(이하이 한숨)

 

 

-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캡쳐화면 -

 

 

 

'내일은 국민가수' 무명부팀 본선 1차 팀 미션에서 박장현,박창근,권민제는 이선희 '알고 싶어요'에 도전을하였습니다. 역류성 후두염을 앓은 박창근에 심사위원분들은 그를 걱정했지만, 완변한 무대를 선보여주었습니다.

 

이 무대를 본 마스터 이석훈은 '노래를 직업으로 하게 된 순간부터 무대를 직접적으로 들으려고 하지 않고 환경을 보고 소리,테크닉 위주로 듣다 보니 감정으로 오롯이 받아들이는게 쉽지 않아졌습니다. 박장현씨의 처음 부분에 합격시킨 내 생각이 맞았다는 확신을 주는 보컬을 들었고 저도 놀랐다. 왜눈물이 나는지. 팀이 완벽했다'라고 평가하였습니다.

 

 

 

 

< 내일은 국민가수 - 알고 싶어요, 무명부(박장현,박창근,권민제) >

 

내일은 국민가수 6회 데스매치 박장현의 '이하이-한숨'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더 그 무대가 기다려지고 마스터들을 울음바다로 만드려진 무대가 기다려집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은 무대 공포증과 공황장애로 고생 중이라고 하는데, 그 만큼 이하이 한숨 곡의 가사를 마음으로 제대로 이해하고 노래로 표현하였을 것 같습니다.

 

이번 6회 데스매치 박장현의 한숨으로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시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예고편만 봐도 뭔가 가슴이 찡한 느낌이 드네요. 박장현님의 앞으로의 무대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일은 국민가수 박장현 한숨 브로맨스 아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시은 아나운서 학력 나이 인스타 프로필

 

주시은 아나운서 학력 나이 인스타 프로필

주시은 아나운서 학력 나이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에 주시은 아나운서는 'FC 아나콘다' 팀으로 전격 합류를 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아

gaemseong.tistory.com

예정화 마동석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예정화 마동석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예정화 마동석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정화와 마동석과의 연애중이라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꺼라 생각이 됩니다. 예정화는 이미 이상형으로 배나오

gaemseong.tistory.com

류이라 아나운서 나이 남편 인스타 프로필

 

류이라 아나운서 나이 남편 인스타 프로필

류이라 아나운서 나이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BS를 대표하는 간판 아나운서 중 한명인 류이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류이라 아나운서는 안정적인 전달

gaemseong.tistory.com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지수 나이 열애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유일한 블랙핑크 멤버입니다. 음악 스타일과 외모를 포함하여 강한 개

gaemseong.tistory.com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솔직후기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솔직후기

뉴발란스327 씨솔트(MS327FE)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뉴발란스327'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인 듯 합니다. 아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물량이 풀려있는데가 거의 없는

gaemseong.tistory.com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골린이로써 봄 시즌에 벚꽃 라운딩을 꿈꾸며 열심히 연습을 했지만 나가보지 못하고 벌써 여름이 왔네요... 실력은 영...그대로 네요..!! 막상 첫 라운

gaemseong.tistory.com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이 출연한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는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정호연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