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황하나 남편 오세용 과거 프로필

by 갬성월드 2021. 1. 8.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마약문제로 이슈가

되고 있는 '황하나'에 대하여

알아 보려고 합니다.

 

 

 

 

- 황하나 프로필 -

 

나이 - 1988년 7월 13일 (34세)

 

남양유업 창업주 홍두형의 외손녀이며

황재필 홍여혜의 딸입니다.

 

인스타스타였으며, 쇼핑몰도 운영하고

가수겸 배우인 박유천과 결혼식을

올릴예정이었지만

파혼 결별 했습니다.

 

 

 

 

황하나가 마약 혐의로 재구속된 

가운데 황하나 전남편이 지난해 12월

극단적인 선택으로 생을 마감한분이

오세용씨가 맞았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 손녀이자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전 연인인

황하나가 자해한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현재 해당글을 삭제가 된 상태입니다.

 

 

 

 

- MBC 뉴스 -

 

 

황하나 씨가 집행유예 기간에

마약을 투입한 혐의로 구속이 되며,

이 가운데 마약 투약 혐의를 진술해

줄 핵심 증인인 남편과 지인이 

모두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충격을 안겼습니다.

 

서울서부지법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받는

황하나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에서

'도망과 증거인멸의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 MBC 뉴스 -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투약 사실을 직접 인정하는 내용의

음성 파일도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 JTBC 뉴스 -

 

 

황하나 신고자인 A 씨의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A 씨는 "2020년 12월 20일에 제가

신고한 날 실제로 봤는데

눈썹이 거의 없었어요. 황하나 남편이

'하나야 자백하자' 이러는데

'저 지금 머리카락 뽑아도 안 나와요'라고

전하였다고 합니다.

 

 

 

 

 

 

황하나는 집행유예 기간인 지난해 8월부터

지인들과 수차레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마약 투여 정황이 담긴 녹취록과

투약 당시 사용된 주사기를

다수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하나는 영장실질심사를 마친 뒤

취재진에게 '인정하지 않느다'고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황하나의 마약 투여와 연관된

마약 공급책인 텔레그렘 아이디

'바티칸 킹덤'도 이날 경찰에

구속 되었습니다.

 

 

 

 

황하나의 전남편 오세용씨가

남긴 유서에는 '황하나를 마약에 끌어들여

미안하다'는 취지의 글이 

적혀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세용씨의 지인은 최근 인터뷰에서

"오씨가 극단적 선택을 할 사람이 아니다.

오세용씨가 마지막에 어떤 상태였고,

누구랑 연락했는지 다 밝혀졌으면

좋겠다"고 전하였습니다.

 

 

 

 

황하나의 지인이자 국내 최대 규모

마약 조직의 일원으로

밝혀진 남씨도 지난해 12월 19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중태에 빠졌습니다.

오씨,남씨 지난해 8월 부터 10월까지

수원 모처에서 황하나와 필로폰 등을

투약한 사이 입니다.

 

 

 

 

 

황하나의 마약 투약 의혹의 증인인

두 남성이 모두 극단적 선태을

시도해 한 명은 사망, 한 명은

의식불명에 빠졌습니다.

'함께 마약 투약한 주변인이 모두

극단적 선택했는데 책임을 느끼냐'는

질문에 황하나는 '아니오'라고

대답했습니다.

 

 

 

 

남양유업의 외손녀라는 논란때문에

남양유업에서 지난 6일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남양유업은 '황하나씨는 물론 그 일가족

누구도 남양유업의 지분을 전혀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경영활동과도

무관하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그릇된 행동으로 사회적 공분을 사고

있는 황하나씨가 돌아가진 

홍두영 창업주의 외손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남양유업 이름까지 연관되어

 

소비자 여러분께 혼란과 심려를

끼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저희 역시 황하나씨가 엄정한 수사를

통해 공정하고 강력하게 처벌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황하나를 폭로하며 황하나에 대한

처벌을 촉구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마약사범 황하나씨는 현재까지

꾸준히 재범을 저지르고 있다.

 

주변의 증언과 자백에도 불구하고 

수사기관의 미온적인 반응으로 

수사엔 진척이 없다'며 '이에 같이 마약을

투약한 지인은 현재 극단적 시도를 해

생명이 위독한 상태'라고 주장했습니다.

 

 

황하나씨 전남편 오세용, 항하나 인스타그램

 

황하나의 가족은 잘못을 했다면

벌을 받겠다고 밝혔습니다.

황하나의 아버지는 '황하나의 

마약중독 치료를 위해 굉장히 노력을

했다. 처음부터 잘못된 길로 들어선 건

벌은 달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전하였습니다.

 

다면 여론의 비난이 과도하다고 주장하며,

황하나는 연예인도 아니고

정치인도 아니고,재벌가 손녀라고 소문이

났는데,저는 15년동안 남양유업 일가와

교류도 없었다'고 말하였습니다.

 

 

[연예정보] - 아내의 맛 나경원 딸 다운증후군 공개

 

아내의 맛 나경원 딸 다운증후군 공개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TV조선 '아내의 맛'의 나경원이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경원 전 의원이 다운증후군 딸과 남편 김재호 판사와 함께 출연을 하였습니다. '아내의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미스트롯2 양지은 나이 프로필

 

미스트롯2 양지은 나이 프로필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미스트롯2의 핫한 참가자 '양지은'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양지은은 tv조선 미스트롯2에 마미부로 참가를 하며, 첫 무대에서 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프로필 과거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프로필 과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최근 '싱어게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제인 싱어게인 30호 이승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JTBC '싱어게인'에 등장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30호 가수는 바

gaemseong.tistory.com

[연예정보] -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과거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과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 전유진에 프로필 과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생 : 2006년 10월 10일 학력 : 포항 동해중학교 신체 : 163cm , B형 데뷔 : 2020년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