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갈비 숄더랙 프렌치랙 집에서 만드는 방법

by 갬성월드 2020. 8. 27.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저번에 바퀴달린 집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숯불에 양갈비 굽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양갈비 사서 요리를 해봤습니다.

 

 

 

 

 

 

 

 

우선 저는 현대백화점에

가서 구매했습니다..

마침 제가 간 날 양고기가

세일을 하고 있었던 터라,

조금 더 저렴하게  2팩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양고기 브랜드가 

고메 프리미엄 제품 입니다.

양프렌치랙 / 숄더랙

 

집에서도 요리할 수 있는 

양갈비스테이크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재료 : 양갈비, 올리브유, 통후추, 소금,  양파, 로즈마리(취향껏),

우선, 양갈비를 숄더랙,프렌치랙팩 안에는

북경시즈닝 이탈리안

허브 시즈닝 소스가

들어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았어요.

 

쯔란이 없을 경우

고운 고춧가루, 큐민씨드, 가는소금,

파프리카파우더, 코리앤더 파우더

설탕, 후추가루, 통깨

 

 

 

 

 

 

 

고메 프리미엄 팩을 열면

진공포장된 양갈비와, 시즈닝 소스가 들어있어요.

 

 

 

 

 

핏물이 많으면 질기고 잡내가 난다고하여

물에 20~30분정도 담가놓았어요.

 

 

 

 

 

 

 

북경시즈닝을 종지에 담은 후,

저는 약간 달달한 맛을 내기 위해

설탕 한스푼을 넣어줬어요.

마지막으로 통깨도 뿌려줘요!
맵단짠~~~~~~~~ 굿good!

 

 

 

 

 

 

 

다 된 쯔란 소스에 숟가락 살짝 얹기^^

완성입니다.

달달한 설탕이랑 통깨가 더 들어가니까

더 맛있었어요!

 

 

 

 

 

 

 

 

아까 핏물을 뺀 양고기의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물기를 제거 후

올리브유, 통후추, 소금,

허브시즈닝, 로즈마리

각각 양갈비에 발라

1시간정도 마리네이드 해줍니다.

 

 

 

 

 

 

 

오일을 두르고 달군

후라이팬에 양갈비를 넣고

3~4분씩 구워 갈색빛이

나오면 뒤집어주고

나중에 후라이팬 뚜껑을 닫아

2~3분정도 더 구워줬어요.

 

 

 

 

 

로즈마리를 올려서 구웠더니

구운 내내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샐러드, 초밥을 구매해서

같이 저녁식사)

 

 

 

 

 

양갈비 너무 잘 구워졌죠?

먹음직스럽네요.

얼른 맛을 봐야겠죠?

 

 

 

 

 

 

 

촉촉하고 질기지 않고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찌나 부드럽게 잘 뜯어지는지

닭다리 잡듯이 씹고

뜯고 맛있게 먹었어요.

쯔란은 너무 맛있구요.

맵단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설탕 한스푼 넣어서

드셔보시는걸 한번 추천!!

(매운거좋아하시는 분이면 패스)

 

 

집에서도 프렌치랙,숄더랙 

양갈비 요리를 할 수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손님 오셨을때

대접해도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근사한 음식 완성이 되니

양갈비로 준비하는것도 좋을 듯 싶어요.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양갈비 맛있게 뜯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