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스타벅스 텀블러 여름한정 블루텀블러

by 갬성월드 2021. 6. 26.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어딜가든 보이는 스타벅스 매장!ㅎㅎ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여름한정 텀블러

제품이 출시하여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커피 주문 기다리는 동안에

텀블러 머그컵 워터보틀 등등 진열된 상품을

구경하면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는데요~!

 

다들 그렇다시피

저도 독특하거나 예쁜거 있으면 구매하는 편 입니다.

>_<

그러던 중~

여름에 시즌상품이 왠지 나올거 같아서

사지않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블루 컬러 여름 상품!!들이 

6월22일에 출시됐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어플 종종 들어가는편인데

이벤트뉴스 탭에 정보가 딱 있더라구요~!

 

 

 

(출처 : 스타벅스 어플 이미지 참고)

 

 

여름 시즌 상품이여서

블루블루하니 시원해보이고

보기만해도 청량하면서

돋보이는 제품들이 많네요!

 

 

제가 마음에 드는

눈에 띄었던 제품들 위주로

포스팅을 써보도록 할께요!!

3가지 제품이여요:)

 

 

 

(출처 : 스타벅스 어플 이미지 참고)

 

 

저는 휴대하기 좋은 473ml 텀블러로

주로 구매하는 편이예요!

 

블루색상에 그라데이션 표현이 돋보여요.

재질은 스테인리스고

 

 

내구성이 동일하니 말이 필요없겠쮸

 

특히나!!

보온/보냉효과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름/겨울에 저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출처 : 스타벅스 어플 이미지 참고)

 

 

 

이 미그컵도 눈이 가더라구요.

톤온톤 색감에

유니크해보이는 디자인이랄까요ㅋㅋ

이 제품은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강한충격을 가하면 파손될수 있으니 주의!

 

그리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 : 스타벅스 어플 이미지 참고)

 

 

꺄~! 

이 글라스 컵은 신비로운 색상이

돋보이는데요~!

너무 예뻐요ㅠㅠ

역시 스타벅스 텀블러는 쵝오!

이 컵은 빛의 방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이

비춰진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주의사항이 많은 제품이니

어플 또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제품 주의사항 꼭꼭 확인하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와

악세사리(키링) 실리콘 빨대입니다. 

 

찍었는데 리유저블이랑 텀블러인데

별로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개정도는 더 있었는데..

오래 사용한거는 다 버리고

적당하게 소소하게 남아있네요ㅋㅋㅋㅋㅋ

저보다 많이 가지고 계신 분들 많은거라

생각됩니당ㅋㅋㅋㅋㅋㅋ

 

 

 

 

(출처 : 스타벅스 어플 이미지 참고)

 

스타벅스 텀블러 블루텀블러는

블루 컬러 여름 상품은 한정메뉴이다보니

재고가 없어지기 전에

조만간 구매하러 가야겠네요!

저는 휴대하기 좋은

블루 써머 SS 엘마 텀블러

텀블러로 픽할거 같아요!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하면 재활용품도 줄이고

뜨거운 날씨에 쉽게 녹지 않고

보냉효과가 좋아 시원하게 드링킹해요~~~~~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래요~~~~~~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어제 치킨이 땡겨서 배민에서 BBQ(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시켜먹었어요!!! 정확한 메뉴명은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입니다 배달도 예상시간보다 빨리 도

gaemseong.tistory.com

 

 

남자 린넨셔츠 폴로 랄프 로렌 커스텀핏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폴로 랄프 로렌 커스텀핏 린넨 셔츠' 내돈내산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사실 와이프가 생선으로 사준...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시원한 소재를 찾게 되

gaemseong.tistory.com

 

 

루이비통 가방 크로스백 파시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입니다. 루이비통 명품백 중 눈여겨 본 가방이 있었어요! 생일 선물로 남편이 명품백을 사준다고 하여 루이비통 파시를 선택하게되었어요~! 파시 포함하여 2개 중 고민했

gaemseong.tistory.com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프로필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류성재 프로필 <류성재 프로필> 나이 : 1991년 8월 27일

gaemseong.tistory.com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나이 키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블랙핑크 제니'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BLACKPINK'의 멤버로,서브보컬 및 메인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제니(JENNIE)

gaemseong.tistory.com

 

 

서예지 프로필 전남친 학력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서예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예지프로필 #서예지전남친 #서예지학력 서예지의 많은 이슈 논란중에 학창 시절 친구들을 괴롭히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