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 나이 남편 노래 프로필

by 갬성월드 2023. 11. 5.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 나이 남편 노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JTBC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 에 출연하게 된 50호 가수 김승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가수 김승미의 그룹 서울패밀리의 곡은 당시 모든 나이트클럽 엔딩곡으로 사용되었다고 말하며 반가움을 표시하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조용필이 활동하던 당시 데뷔를 하여, 41년차 가수 김승미는 싱어게인3 50호 가수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JTBC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 50호 가수 -

 

 

 

 

 

 

▶▶▶  목  차  ◀◀◀

1. 싱어게인3 50호 가수 프로필



2. 가수 김승미 과거 활동



3. 싱어게인3, 가수 김승미

 

 

 

 

 

 

 

- JTBC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 50호 가수 -

 

 

 

 

 

 

- 실시간 인기 상품 TOP10 최저가 쇼핑 정보 -

 

 

 

 

낚시대 인기 상품 추천 TOP 10 - 네버스탑 블로그

낚시대 인기 상품 추천 TOP 10 상품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낚시대의 상품 종류가 많으며, 가격도 천차만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 낚시대 인기 상품들 중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상품을

naverstop.com

 

 

가르시니아 추천 인기 상품 TOP 10 - 네버스탑 블로그

가르시니아 인기 추천 상품 TOP 10 상품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가르시니아 보조제 종류가 많으며, 가격도 천차만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 가르시니아 보조제 상품들 중에서 효과 좋은

naverstop.com

 

 

트레이닝복 요가복 인기 상품 추천 TOP 2 - 네버스탑 블로그

트레이닝복 요가복 인기 상품 추천 TOP 2 상품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트레이닝복 요가복 종류가 많으며, 가격도 천차만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 트레이닝복 요가복들 중에서 인기 상품

naverstop.com

 

 

 

 

 

 

<싱어게인3 50호 가수 프로필>

 

 

 

 

 

 

 

 

<김승미 프로필>

 

이름 : 김승미

 

나이 : 1961년 8월 7일 (만 62세, 소띠)

 

고향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종교 : 개신교

 

소속그룹 : 서울패밀리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TV-hf9lp

 

김승미 TV

김승미TV 사연접수 방법 📧 umsalgongju@maysian.com 으로 사연과 함께 김승미가 불러줬으면 하는 노래 전송 부탁 드립니다~!

www.youtube.com

 

 

 

가수 김승미는 서울패밀리의 멤버이며, 1981년 솔로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1986년 당시의 히트곡으로는 '이제는', '내일이 찾아와도' 등이 있습니다.

 

 

 

 

 

 

 

 

 

가수 혜은이와 사촌 언니와 사촌 동생의 관계라고 합니다. 김승미의 남편이자 팀 동료였던 유노의  2021년 2월 19일 남편 김윤호가 암으로 별세 하였다고 합니다.

 

 

 

 

 

 

 

 

 

큰 아픔을 겪었지만 이를 극복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으며, 김승미는 남편을 잃은 슬픔을 음악 활동을 통해 치유하고자 했으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상' 을 발매하였습니다.

 

김승미의 노래 영상은 유튜브 김승미tv 채널에서 서울패밀리 김승미의 음악 인생에 대한 이야기와 노래하는 영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수 김승미 과거 활동>

 

 

가수 김승미는 2015년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에 출연하여 10차 경연에서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비이락' 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김승미의 정채가 공개된 후 판정단들은 그녀의 녹슬지 않은 가창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당시 김형석은 김승미가 본인 마음 속의 가왕이라고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승미는 오랜만에 큰 무대에 섰는데 박수도 받아서 울컥했으며, 옛날 가수들은 모두 트로트로 활동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저희 같은 그룹 사운드도 있고 팝 음악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말하며 내가 존재한다는 것을 다시 각인시켜 준 무대였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승미의 새 미니앨범 '비상' 은 그녀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앨범이며, 1990년대 스타일의 댄스곡, 록 사운드 기반의 응원송이며, 애절한 이별 주제의 발라드 트랙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신곡 3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단 하나의 사랑' 이라는 곡은 사별한 남편을 생각하며 녹음할 때 눈물을 쏟았던 김승미의 진심이 담긴 곡이라고 합니다.

 

 

 

 

 

 

 

 

 

<싱어게인3, 가수 김승미>

 

 

JTBC 예능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 에 50호 가수로 참여하게 된 가수 김승미 출연이 많은 이들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김승미는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였으며, 심사위원단 전원으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올어게인을 받으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 JTBC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 50호 가수 -

 

 

 

 

심사위원 임재범은 가수 김승미에 무대를 보고 난 후 '무대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으며, 오랜 경력과 노래 실력에 대한 존경심을 나타냈습니다.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 50호 가수 '이제는'>

 

 

- 유튜브 : JTBC Voyage 싱어게인3 - 무명가수전 -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는 이번 출연으로 인해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각인시켜주었으며, '싱어게인3' 무대를 통해서 그녀의 노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또 다른 추억과 즐거움을 제공하였습니다.

 

 

 

 

 

 

 

 

 

 

다음 무대가 더 기다려지는 가수 김승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어떤 다음 무대를 선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3 50호 가수 김승미 나이 남편 노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싱어게인3 66호 가수 장은정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인스타

싱어게인3 66호 가수 장은정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JTBC '싱어게인3' 참가자들의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도 실시간 반

gaemseong.tistory.com

 

 

싱어게인3 70호 가수 장리인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싱어게인3 70호 가수 장리인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JTBC '싱어게인3' 가 시작되면서 방영 후 많은 참가자들의 시청자분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싱어게

gaemseong.tistory.com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프로필 직업 재산 학력 인스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프로필 직업 재산 학력 인스타그램의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민준과 결혼소식이 들려오면서 누구인지 관심이 쏠렸고 결혼 상대는 바로 빅뱅 지드래곤의 친

gaemseong.tistory.com

 

 

이동건 나이 키 데뷔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

이동건 나이 키 데뷔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된 배우 이동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gaemseong.tistory.com

 

 

윤성빈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집 차 타투 고향 인스타

윤성빈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집 차 타투 고향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하게 된 윤성빈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윤성빈은 코드쿤스트와 바다

gaemseong.tistory.com

 

 

한준호 국회의원 프로필 나이 키 부인 고향 학력 자녀 인스타

한준호 국회의원 프로필 나이 키 부인 고향 학력 자녀 인스타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언론인 아나운서 출신 한준호 국회의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나운서 출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