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신시아 쇼핑

by 갬성월드 갬성월드 2020.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가을 나들이 겸 조카가 보고 싶어서

시흥 배곧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가기 전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시흥시 늘봄가 에서 보기로 하였습니다!

 

마침 날씨도 너무 좋고

햇볕도 쨍쨍하면서

선선하고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였어요!

 

- 시흥시 늘봄가 -

 

또한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편한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기본반찬은 기계가
서빙을 해주더라구요ㅋㅋㅋ
신기했어요.

늘봄가는
갈비맛집이여서
갈비가 정말 맛있었어요.

점심시간대에 도착했던지라
저희는 점심특선 정식으로

4인 주문했습니다.

 

- 시흥시 늘봄가 -
- 시흥시 늘봄가 -

 

- 시흥시 늘봄가 -

 

후식 냉면까지 나와서

맛있게 잘 먹고 나왔어요.

 

맛있게 먹고나니 배가 부르게 되어

소화도 시킬겸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시흥신시아를 방문했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브랜드,까페 등등

많이 있어서 구경하기 바빴어요 ㅎㅎ

 

 

 

-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

하절기 영업시간(5월~10월)

일반 매장&테이스트 빌리지

월~일 10:30 ~ 21:00

 

전문식당가

월~일 11:00 ~ 21:00

 

설날(구정),추석당일 휴무

 

 

 

 

건물 거리도 예뻐서

해가 지면 조명도 켜져서

사진도 예쁘게 나올듯 합니다ㅎㅎ

 

 

 

 

 

나이키 매장도 들어가고 싶었는데

역시나 인기 스포츠 브랜드!

웨이팅 길어서 패스하고

스타벅스가서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려 보았습니다!ㅎㅎ

 

 

 

 

저희 관심사인 골프샵!

골프 매장이 있어서 구경했어요!

저처럼 골프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가시면

다양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타미힐피거 매장도 있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세일기간이여서 득템 좀 하려고 했는데

제가 사고 싶은건 없었어요...ㅠㅠ

 

 

 

 

 

저는 의류보다는 잡화쪽으로

눈이 가긴했지만,득템은 실패..ㅠㅠ

 

 

 

 

여러 종류의 브랜드들도 많고,

아동복,유아용품, 다양한 품목들이 많았어요

가족들,아기 데리고 나들이 다니기

정말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시흥프리미엄아울렛(신시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 키즈까페도 많더라구요!

유모차 끌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즐길거리와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참고로! 애견동물도 같이 

돌아 다닐수 있습니다!!ㅎㅎ

 

또, 포토존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도 찍고 즐겁게 쇼핑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나들이 하기에는 정말 좋은곳 같습니다!

 

 

 

 

처음 방문한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와봤는데요!

 

오후 4시 반쯤 되서 간거라

많이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다 보려면 오전에 가야할듯 싶네요!ㅎ

맛집도 많다고 하니 데이트 코스로

좋을것 같고 가볍게 쇼핑 나들이

하시기에도 좋아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세일기간은

각 매장마다 할인율과 세일기간이

다르니 홈페이지 확인하시고

사고 싶은 브랜드 / 상품 확인하셔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