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로이킴 컴백 나이 프로필 정준영 사건

by 갬성월드 2022. 10. 25.

로이킴 컴백 나이 프로필 정준영 사건 관련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수 로이킴이 우여골절이 많았던 4년간의 공백 후 컴백을 하게 되었습니다. 로이킴은 자신, 그리고 대중에게 위로를 전할 곡들을 한 아름 들고 찾아왔습니다.

 

로이킴은 2019년 당시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의 새로운 단톡방 멤버란 주장에 휩싸이며 한 차례 곤욕을 치른 바 있습니다. 

 

로이킴이 정준영과 얽힌 사건에 대해서는 아래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켓을입고있는-남성의모습자켓을입고있는-남성의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 목차 -

1. 로이킴 프로필


2. 가수 로이킴 컴백


3. 정준영과 얽힌 사건은?

 

 

 

움크려앉아있는-남성의옆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 관련 인기 글 -

 

허니제이 예비신랑 직업 모델 정담 결혼 프로필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송중기 재벌집 막내아들 프로필 제작사 웹소설

 

 

 

 

 

<로이킴 프로필>

 

 

남성의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로이킴 프로필>

 

 

이름 : 김상우

 

나이 : 1993년 7월 3일 (30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성동구

 

키, 몸무게 : 176cm, 63kg

 

학력 :

 

경복초등학교(졸업)

휘문중학교(졸업)

애슈빌 스쿨(졸업)

조지타운 대학교 (사회학 /학사졸업)

 

병역 : 해병대 만기 전역

 

소속사 : WAKEONE

 

직업 : 싱어송라이터, 가수

 

데뷔 : 2013년 싱글 앨범 '봄봄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oykimmusic/

 

 

 

 

의자에앉아서-기타를안고있는-남성의모습풍선을들고있는-남성의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가수 로이킴 컴백>




가수 로이킴 정규 4집을 들고 컴백을 하려고 시동을 건다! 로이킴은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그리고'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로이킴이 지난 2020년 5월에 발매한 싱글앨범 '살아가는 거야' 
이후 약 2년 반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지난해 12월 해병대 만기 전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며 음악을 대하는 로이킴의 진실된 의자와 진솔한 마음이 가사에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괜찮을거야'는 각박하고 치열한 현실 속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독백처럼 들리지만 사실 우리 모두에게 다 괜찮을 거라고 강한 힘을 가진 말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로이킴은 이번 앨범의 전곡 각사,작곡을 맡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야외잔디에서-기타를들고있는-남성의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로이킴은 컴백을 바라보는 시선은 양분돼 있다. 2012년 슈퍼스타에서 최종 주승 타이틀을 쟁취했하고 화려한 스포트를 받은 그는 이듬해인 지난 2013년 발표한 첫 싱글 '봄봄봄'의 메가 히트로 차세대 솔로 대표 주자로 일찌감치 자리매김했다.

오랜 공백기에 가수 로이킴은 컴백 전 서울 일대에서 버스킹에 나섰다.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서는 로이킴은 컴백에 앞서 서울 경의선 숲길, 신촌 유플렉스 앞, 북서울 꿈의 숲 등에서 깜 짝 버스킹을 진행해 화제가 돼었다.

 

로이킴은 '오랬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죄송했고, 사실 용기가 필요했다'라고 전했다. 긴장을 내가 견뎌낼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연습을 위해 버스킹을 꼭 하자고 다짐했다고 한다. 


상상한 대로 긴장을 너무 많이 했다며 로이킴은 전했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 목소리가 나오지도 않았고 버스킹 영상을 지금도 좀 보기 힘들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팬들은 '분위기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를 전했고 많은 팬들이 와주셔서 감사했고 노래를 잘 못해서 아쉽긴 한데 이번 활동으로 꼭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남성의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로이킴은 버스킹을 하기 위해 소속사에 직접 회사에 버스킹 요구했다고 한다. '나 역시 관객들에게 얼굴을 비추는데 용기가 필요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착한하고 목소리 좋은 로이킴 컴백과 함께 과거 로이킴 선행이 이슈되고 있다. 로이킴은 한 겨울에 폐지를 모으시는 할머니에게 선뜻 장갑을 내어주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특히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할머니 손 시려우실 것 같다고 장갑 갖다주는 로이킴 오빠'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렇게 로이킴의 선행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로이킴한테 없는건 뭘까?'라며 로이킴 선행에 극찬을 보냈다.


 

 

 

 

자동차안에앉아있는-남성의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정준영과 얽힌 사건은?>

 

 

과거 로이킴은 정준영과 얽힌 사건이 있다. '정준영 몰카 사건'에 가담자로 낙인이 찍혔던 로이킴은 해당 논란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다고 알려지며 무혐의 판결을 받았다. 3년간의 오해를 풀고 다시 컴백을 준비하는 로이킴이다.

정준영 몰카 사건은 정준영 등 불법촬영물 제작 및 유포한 사건을 일컷는다. 이 사건이 화제가 될 무렵 로이킴 역시 음안물 유포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거울을보고있는-남성의모습청자켓을보고있는-남성의모습
- 로이킴 인스타그램 : roykimmusic -

 

 

 

 

 

 

 


이 때문에 로이킴도 이들과 같은 단톡방에 있었던 것이 아니냐며 큰 논란이 있었다. 이 사건 당시 언론에 보도된 용의자들 중 동일한 성씨의 사람이 존재해서 누리꾼들이 혼동이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조사로 밝혀진 바로는 로이킴은 불법촬영 및 버닝썬 게이트와는 어떠한 관계로도 연루되지 않았다 라는게 최종 조사 결과이다.

당초에는 참고인으로 조사받을 예정이었으나 2019년 4월 4일 경찰은 정준영을 정보통신법상 일반 음란물 유포 혐의로 입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결과적으로 로이킴은 단체채팅방 멤버가 아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로이킴의 팬으로써 로이킴의 컴백을 응원하며, 앞으로 좋은음악으로 많은 무대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가되고 응원하겠습니다.

 

로이킴 컴백 나이 프로필 정준영 사건 관련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SPC 삼립 불매운동 확산 브랜드 포켓몬빵

SPC 삼립 불매운동 확산과 해당 브랜드 포켓몬빵 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PC그룹 계열의 제빵공장에서 20대 여성 노동자가 소스 배합기에 끼여 숨지는 사고를 계기로 온라인에서

gaemseong.tistory.com

 

 

슈룹 뜻 줄거리 인물관계도 제작사

슈룹 뜻 줄거리 인물관계도 제작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tvN 주말극 '슈룹' 드라마가 2회 방영만에 시청률 10% 돌파 목전에 두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슈룹 드라마는 수식어가

gaemseong.tistory.com

 

 

박결 골프선수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프로골퍼

박결 골프선수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프로골퍼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골프선수 박결은 2015년 KLPGA 정규투어에서 선수 생활을 하는 박결은 2018년 19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

gaemseong.tistory.com

 

 

진아름 프로필 배우 나이 쌍둥이 모델 학력 키 인스타

진아름 프로필 배우 나이 쌍둥이 모델 학력 키 인스타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SBS '천원짜리 변호사' 드라마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남궁민이 모델 진아름과 결혼 발

gaemseong.tistory.com

 

 

김지은 배우 나이 키 프로필 천원짜리변호사

김지은 배우 나이 키 프로필 천원짜리변호사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김지은이 통통튀는 매력적인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으로 사로 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BS 새 금

gaemseong.tistory.com

 

 

티아라 소연 키 나이 결혼 조유민 프로필

티아라 소연 키 나이 결혼 조유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선수 조유민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소집명단에 발표가 되면서 티아라 소연에 대해 다시 큰 관심이 쏠리고 있

gaemseong.tistory.com

 

 

앱마케팅 앱스토어 순위상승하는 방법

앱마케팅 앱스토어 순위상승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앱을 출시하고 난 후 그 다음 앱을 홍보해야 하는데 앱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할까?! 앱을 출시하고 난 후 아무도 내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