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라디오스타 '윤은혜' 니 몸 사용설명서?!

by 갬성월드 2020. 3. 23.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라디오스타'니 몸 사용설명서'

에 출연한 윤은혜,홍혜걸,안현모,이승윤

(feat.이이경) 님이 출연하십니다!^^

 

 

 

예고편을 보는 순간!

가장 먼저 보이는 윤은혜님!

정말 오랜만에 예능 출연하시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인

윤은혜님의 최근 근황은

지난해 CGNTV 드라마 '고고송'에

출연하셨으며, 이번 MBC '라디오스타'

예능으로 3년만에 예능으로

출연하셨습니다!

 

윤은혜님은 1999년 걸그룹 베이비복스로

데뷔해 '커피프린스 1호점' '궁'등을

통해 연기자로 활동을 넓히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프린스 1호점'은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ㅎㅎ

 

 

 

 

 

 

 

 

[라디오스타 예고 662회] <니 몸 사용설명서>

 

 

홀리하게 돌아온 윤은혜님!

김구라님의 재치있는 질문으로

윤은혜님을 당황하게 만드는모습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몇년이 지난 지금에도 김종국님

관련 질문을 하시는 김구라님 ㅎㅎ

 

 

 

 

웃음기 제거! 진지한 의학박사 홍혜걸님!

냉철한 통역사 라이머의 아내 안현모!

뼈속까지 개그맨! 자연인 이승윤님!

정말 이번주 기대가 되는 게스트입니다!

이번주 본방 사수하셔야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