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더 글로리 등장인물 제작사 인물관계도 줄거리

by 갬성월드 2022. 12. 7.

더 글로리 등장인물 제작사 인물관계도 줄거리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가 오픈날짜 12월 30일 공개 예정되어 있으며, 안길호 감독과 김은숙 작가 와 주연배우 송혜교와 이도현의 출연으로 큰 기대감을 주고 있는 작품 입니다.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극 드라마의 흥행은 최근 타율이 좋지 않은 가운데, '더 글로리' 드라마가 올해 마지막 흥행 피날레를 마무리해 주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이 있는 작품 입니다.

 

 

믿고 보는 '김은숙 작가' 의 작품과 주연 배우 송혜교의 조합이라...안 볼수가 없겠죠?

더 글로리 등장인물 제작사 인물관계도 줄거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포스터-나무그림에앉아있는여성의모습
-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

 

 

 

■ 목 차 ■

1.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줄거리


2. 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3. 더 글로리 제작사 및 예고편

 

 

 

 

 

단발머리여성의모습-자막글
단발머리여성의모습-자막글
-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

 

 

 

 

 

- 실시간 관련 인기 글 -

 

김세정 키 프로필 드라마 고향 나이 인스타

 

조규성 인스타 축구선수 키 나이 소속 고향 프로필

 

김가은 슈룹 태소용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더 글로리 등장인물 및 줄거리>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는 배우 송혜교와 배우 이도현의 조합이라고 하면 당연 로맨스일 거라 생각이 되겠지만 장르와 줄거리로 알려진 바로는 복수극의 드라마 입니다.

 

더 글로리의 간단한 줄거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주인공의 잔인한 학교폭력으로 인해 고등학교를 자퇴한 후, 자신을 괴롭힌 가해자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 그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아이의 담임 선생님으로 부임해 그때부터 철저한 복수를 하는 사악한 이야기를 담은 내용 입니다.

 

'김은숙 작가' 가 작품을 집필했다니, 줄거리 전개가 실제로 보기 전까지는 상상이 안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모자를쓰고있는여성-웃고있는여성의모습
- 임지연 인스타그램 -

 

 

 

 

<넷플릭스 더 글로리 The Glory (2023)>

 

 

공개일 방송 예정 : 2023.12.30

 

장르 : 복수극

 

회차 :

시즌1 8부작

시즌2 8부작

 

제작사 :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 :

연출 - 안길호PD

극본 - 김은숙작가

촬영 - 장종경

조명 - 유재규

 

출연진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박서운, 염혜란, 정성일, 손숙, 윤다경, 손강국 외

 

 

 

 

 

6명의프로필사진-드라마제목
-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

 

 

 

 

<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긴머리여성의모습

 

 

문동은 (송혜교)

 

세명사립초등학교 교사이며, 건축가를 꿈꿨지만 고등학교 시절 가난함을 이유로 잔인한 학교폭력을 당하고 자퇴를 한 후 교사가 되었습니다.

 

과거 학폭의 트라우마 탓에 한 치 앞을 볼 수 없는 절망의 나날을 살아온 인물로 자신을 지켜보고 지켜봐준 주변 사람들과 괴롭힘에 평생을 바쳐 복수하는 복수심에 불타는 주인공 입니다.

 

 

 

 

 

화이트색카라티를입고있는-남성의모습

 

 

 

주여정 (이도현)

 

성형외과 개업의 '문동은' 에게 왕자님이 아닌 칼춤 추는 망나니가 되기로 결심하는 인물로 겉으로는 밝고 명랑해 보이지만 복잡한 비물을 숨기고 있는 남자 주인공 주여정으로 출연합니다.

 

매 작품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극찬을 받아온 배우 이도현, 과연 이도현이 연기하게 될 복잡한 내면이 숨겨진 주여정이란 인물은 어떻게 그려지게 될까? 

 

 

 

 

 

원피스를입고있는-긴머리여성의모습

 

 

 

박연진 (임지연)

 

학창시절 '문동은' 을 괴롭히는 데 앞장서며 남부러울것 없는 완벽한 삶을 즐기는 인물이며, 그녀의 어두운 과거가 그녀를 괴롭히기 위해 돌아 왔을 때, 그녀는 그녀에게 소중한 것을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귀걸이를하고있는-단발머리여성의모습

 

 

 

 

강현남 (염혜란)

 

학교폭력의 피해자이자 복수를 계획하려는 문동은에게 공모를 제안하는 또 다른 폭력의 피해자인 여자, 그녀는 자신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멈추지 않는 가정폭력을 끊어내야했던 인물이며, 과연 두 사람이 펼칠 치밀한 복수의 공모가 어떤 이야기로 전개될지 기대감이 증폭시키는 역할 입니다.

 

 

 

 

 

손을턱에대고있는-남성의모습

 

 

 

 

전재준 (박성훈)

 

과거 박연진과 함께 문동은의 인생을 망치는 일에 합류한 자만심에 가득 찬 인물이며, 가족의 재산을 믿고 자신을 보호하며 남을 배려하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이기적으로 살아가는 인물 입니다.

 

집안의 재력을 믿고 제멋대로 살아가는 안하무인으로서 매회 극의 긴장감을 조율하는 인물 입니다.

 

 

 

 

 

 

손가락을머리에대고있는-남성의모습

 

 

 

 

하도영 (정성일)

 

박연진의 남편이자 대형 건설사 대표이며, 하도영은 문동은이 설정한 세심하게 만든 함정에 빠지자 뜻밖에 가족의 행복을 위험에 빠트리게 됩니다.

 

한편으로는 부드럽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서사의 한 축을 담당하는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여집니다.

 

 

 

 

 

6명의프로필사진-설명하는글

 

 

 

 

 

<더 글로리 제작사 및 예고편>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작품 극본은 김은숙 작가가 집필하였습니다.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파리의 여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태양의 후예' 등 히트작이 상당합니다. 작품을 냈다 하면 높은 확률로 대히트를 기록하는 스타 작가 입니다. 

 

특히 송혜교 배우와는 '태양의 후예' 로 40%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도 하였습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예고편>

- 유튜브 넷플릭스 코리아 더 글로리 예고편 -

 

 

 

 

 

 

 

 

현재 넷플릭스 더 글로리 공개일 발표 영상이 나왔으며, 추후 나오는 예고편은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글로리 드라마 감독은 안길호가 맡았으며,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해피니스' 등 연출한 바 있으며, 작가 뿐만 아니라 감독님도 많은 히트작을 만들어 냈습니다.

 

 

 

 

화면캡쳐-프로필명
화면캡쳐-프로필명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출연진,제작진만 봐서는 절대 실패 할 수 없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라는 점에서 흥행은 따 놓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출시되지도 않았지만

더 글로리 관련주 라는 키워드로 많이 포털사이트에 검색이 되고 있기도 합니다.

 

주식시장에서도 더 글로리 드라마 작품이 흥행할 것을 미리 예측하고 있는 듯한 분위기 입니다.

더 글로리 드라마 제작사로는 화앤담 픽쳐스, 스튜디오 드래곤 입니다. 

 

 

더 글로리 등장인물 제작사 인물관계도 줄거리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시오패스 뜻 특징 자가진단 테스트

소시오패스 뜻 특징 자가진단 테스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이코패스와 소시오패스 어느 쪽이 더 무서울까? 사이코패스가 더 무서울 것이라고 대부분 생각하지만 우리 주변에

gaemseong.tistory.com

 

 

권창훈 정이수 이수날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권창훈 정이수 이수날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경기 가나 전에서 아쉽게 패배한 가운데, 일부 네티즌이 가나전에 선발로 출전하였던

gaemseong.tistory.com

 

 

앤서니 테일러 인스타 주심 심판 국적 해외반응

앤서니 테일러 인스타 주심 심판 국적 해외반응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 VS 가나 경기 중 후반 추가 시간 종료 직전 한국이 마지막 코너킥을 얻었는데도

gaemseong.tistory.com

 

 

이강인 슛돌이 키 나이 마요르카 월드컵 벤투 프로필

이강인 슛돌이 키 나이 마요르카 월드컵 벤투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타르 월드컵 예선 첫 경기에서 예상을 깨고 이강인(마요르카)이 교체 투입되었습니다. 평가전에서

gaemseong.tistory.com

 

 

김정은 자식 자녀 나이 부인 둘째 딸 프로필

김정은 자식 자녀 나이 부인 둘째 딸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장에 어린 딸을 데리고 간 의도에 대한 해석이 분분합니

gaemseong.tistory.com

 

 

아유미 결혼 남편 나이 슈가 본명 아들 전 남자친구

아유미 결혼 남편 나이 슈가 본명 아들 전 남자친구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슈가 출신 걸그룹 아유미가 '동상이몽2' 에 합류하여 결혼하는 남편에 대해 공개를 하였습니다. 아유미는

gaemseong.tistory.com

 

 

오마이걸 효정 킬리만자로 고향 몸매 과거 성형 키 나이 프로필

오마이걸 효정 킬리만자로 고향 몸매 과거 성형 키 나이 프로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마이걸 효정은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 에 출연하여 당찬 '막내 대장'으로 활약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