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나 혼자 산다 이규형 한강뷰 집공개!

by 갬성월드 2020. 7. 2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나혼자산다' 이규형'님

출연하셔서 이규형님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규형님이 출연하신

슬빵! 슬기로운 감빵생활

너무 재미있게 본 기억이 나는군요!

개성있는 목소리로 재치있는

입담을 슬빵에서 보여주셨죠!!ㅎㅎ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개인적으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작품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워낙 슬빵에 인기는 그 당시

대단했었습니다!ㅎㅎ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이발중이라는 이규형님! 

최근 모습입니다!ㅎㅎ

점점 더 멋진 모습으로 

변해가시는듯 합니다!ㅎ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나혼자 산다'에서 이규형님

직접 라떼를 제조하시는

모습 또한나왔는데요!

정말 라떼를 사랑하시는것 같은

모습입니다!

#라떼는말이야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인스타그램에서 #덕분에챌린지

를 참여하신 사진입니다!

마음씨도 착하신 배우 이규형님!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 인스타그램 이규형(290_83) -

 

 

 

이규형님의 일상속 모습 또한

평범하지만 알차게 보내시는

모습을 SNS를 통해서 

보실 수 가 있었습니다.

 

 

 

 

 

- MBC 나혼자 산다 -
- MBC 나혼자 산다 -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한 이규형님의 소소하지만 특별한

자신만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 

하셨으며, 깔끔한 집 내부가 

공개 되었습니다!ㅎㅎ

 

 

 

 

 

 

- MBC 나혼자 산다 -

 

 

 

이규형님의 일상은 아침부터

분주했으며, 커피 머신 앞에 서

커피를 내리고 스팀기로 우유까지

데워 라떼 아트를 선보여 주셨습니다!

하지만...알아볼수 없는 모양으로

반전 허당미를 보여주신 이규형님!ㅎㅎ

 

 

 

 

 

 

 

 

 

 

 

 

 

 

- MBC 나혼자 산다 -

 

 

 

 

 

주방은 물론이며 집안 곳곳에

깔끔한 정리 정돈이 시청자분들에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ㅎㅎ

 

깔끔한 홈 스타일에 하루를 알차게

쓰는 부지런한 모습과 스튜디오에서

보인 예능감까지 이규형님의 새로운

모습에 호감이 더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ㅎㅎ

 

 

 

 

 

 

 

- MBC 나혼자 산다 -

 

 

 

 

'나 혼자 산다' 이규형님의

깔끔한 한강뷰 집은

그야말로 깔끔 그 자체입니다!ㅎ

시크하고 모던한 감성의 인테리어와

칼 각을 자랑하는 살림살이가 돋보였으며,

창 너머로는 한강뷰가 보이는군요!ㅎㅎ

 

앞으로의 배우 이규형님의

다음 작품또한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 더 많은 왕성한 활동

부탁드립니다!이규형 배우님!!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