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나 혼자 산다 유아인 출격! 최초 집공개!

by 갬성월드 2020. 6. 15.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이번주 '나 혼자 산다 유아인'

배우님이 전격 출연하신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나서는

배우 유아인님'나혼자산다'

통해서 최초 집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 hongsick유아인

 

지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가 6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

차지했다고 합니다!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을

담으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사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 또한 매주 빠트리지 않고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예능 출연을 거의 하지

않았던 유아인 배우님의 

'나혼자 산다'의 등장은

정말 핫!한 소식인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작가님들 

섭외력 정말 대단하십니다!ㅎㅎ

 

 

 

 6월 24일! #살아있다

영화도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아인,박신혜 두배우님

주연 영화로 #살아있다 영화 또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인스타그램 - hongsick유아인

 

유아인 배우님은 

1986년생 35살 입니다!

대구예고 1학년 재학 시절에

매니지먼트회사에 의해 교문앞에서

캐스팅된 일화로 유명합니다!

 

유아인 배우님은 캐스팅이 된후

혼자 서울로 상경하여 자취를

하며 배우로서 삶을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 나혼자산다 예고편 -

 

 

영화 베테랑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1300만명의 관객이 관람함으로

역대 한국 영화중 5위에 랭크될 정도로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나혼자산다 예고편 -

 

영화 사도에서의

유아인 배우님의 연기력은

관객 마음에도 진하게 남는

사도세자의 역할을 잘 소화해

주셨습니다!

 

- 나혼자산다 예고편 -

 

 

 

대선배님들과의 어깨

나란히 하며, 그야말로

미친 연기력의 

빈틈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 나혼자산다 예고편 -
- 나혼자산다 예고편 -

 

'나 혼자 산다' 최초 집공개!

프로그램 특성상, 집공개는

필수인 프로그램입니다!ㅎㅎ

 

 

- 나혼자산다 예고편 -
- 나혼자산다 예고편 -

 

갤러리 못지 않은

감성적인 '유아인 배우님'의 집!

모던하면서 깔끔한 것 같습니다!ㅎ

 

 

 

- 나혼자산다 예고편 -

 

유아인 배우님의 아침일상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여유롭게 맞이 하는 아침?ㅎ

 

- 나혼자산다 예고편 -

 

 

눈을 뜨자마자

고양이를 챙기는 모습

정말 스윗한 모습이죠?ㅎㅎ

 

 

 

 

 

- 나혼자산다 예고편 -

 

생각에 잘 잠긴다....라고 하신

유아인 배우님의 모습...!ㅎㅎ

 

 

- 나혼자산다 예고편 -

 

생각에 잠기신거 맞으시죠?ㅎㅎㅎ

 

 

 

 

 

- 나혼자산다 예고편 -

 

비오는 날 운치를

즐기는 남자!

유아인 배우님!ㅎㅎ

 

 

 

- 나혼자산다 예고편 -

 

 

츄리닝 바지를 걷어 

올리며, 산책을 하시더니

갑자기 정자에 누워 버리시는

유아인 배우님 ㅎㅎㅎ

정말 종잡을 수 없는 

자유로운 영혼에 모습을

보여주시는 것 같습닌다!ㅎㅎ

 

아무도 본 적없는

인간 유아인 배우님

일상을 꼭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 '나 혼자 산다!'

꼭 시청해야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