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나혼자 산다' 송승헌 10년차 프로자취러의 '허당美'

by 갬성월드 2020. 4. 24.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 24일 '나혼자 산다'에서

배우 송승헌님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나혼자산다송승헌#10년차자취러

 

드라마와 영화를 벗어나 꾸밈없는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만큼

현실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네요!ㅎㅎ

 

 

 

 

 

 

 

 

 

 

 

송승헌님의 말 그대로

숨만 쉬어도 화보 같은

비주얼을 뿜뿜!!!이십니다!!

모든 장면 장면이!

CF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모습입니다!!

 

 

 

 

 

 

 

 

 

 

손만 대면 물건을 고장내는

송승헌님의 예상 밖의 허당미가

웃음 버튼을 누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실수는 용납할 수 없을 것 같은

완벽한 외모와 달리 끊임없이

삐거덕 거리는 시간을 보내며

숨겨온 인간미를 발산하시는군요!ㅎㅎ

 

 

 

 

 

 

 

손을 대는 물건마다 제대로

작동시키지 못하는 모습!!ㅎㅎ

예기치 못한 허당미 모습에

꿀잼각!!!!ㅎㅎㅎ

 

 

 

 

 

완벽한 비주얼에서 나오는

외모에서 '이게 왜 안되지?'

라며 의문을 거듭하는 모습!!!ㅎㅎ

 

 

 

 

 

 

 

 

 

 

크리스탈 나오던 배우님들과 

친해지셔서 저녘에 술자리!!!ㅎㅎ

송승헌님은 세월에 굴하지 않는

동안 외모의 비법 또한 공개한다고 합니다!

'살면서 제일 잘한 일은 금연'이라며

건강과 미모를 모두 잡은 비겨을

솔직하게 털어 놓은 것입니다!ㅎ

 

본방 사수 욕구가 수직 상승중입니다!!ㅎㅎ

금연...꼭 해야될 일이지요!!ㅎ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송승헌님의

리얼한 나혼자산다 일상!

본방 사수 해야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