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

by 갬성월드 2021. 8. 3.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자배구 국가대표의 부동의 센터 양효진은 대표팀에서 핵심선수 입니다.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세계 무대에서도 충분히 통하는 실력을 항상 보여주고 있는 양효진 배구선수 입니다.

 

 

마스크를쓰고있는-여자
양효진 인스타그램 : hjyang14v

 

 

한국 여자배구가 2020 도쿄올림픽에서 일본을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고 8강에 진출한 상태입니다. 중요한 일본과의 5세트에서 기세를 먼저 잡은 건 한국이었으며, 양효진의 속공으로 한국이 먼저 득점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8강에서도 양효진 선수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 관련 인기 글 -

 

전지희 탁구선수 인스타 귀화 나이 키

 

우상혁 높이뛰기 군대 키 학력 인스타

 

신유빈 탁구 나이 키 초등학교 프로필

 

이다영 인스타 김연경 불화

 

양효진 프로필

 

운동유니폼을입고있는여자-배구공
양효진 인스타그램 : hjyang14v

 

 

 

 

<양효진 프로필>

 

이름 : 양효진

 

나이 : 1989년 12월 14일

 

키,몸무게 : 190cm , 71kg

 

포지션 : 센터

 

스파이크 높이 : 287cm

 

블로킹 높이 : 280cm

 

소속팀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학력:

 

부산수정초등학교

부산여자중학교

남성여자고등학교

 

 

 

 

후드집업을입고있는여자
실내에서턱을괴고있는여자
양효진 인스타그램 : hjyang14v

 

 

양효진 과거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를 상징하는 선수이며, 2010년대 여자배구 대표팀의 부동의 센터로 대표팀의 핵심선수입니다.  2019~2020 시즌 기준 V-리그 7시즌 연속 연봉 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양효진 배구선수는 부산 수정초등학교 4학년때 이미 170cm인 채로 초등학교 선생님의 제안으로 방과 후 운동으로 배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배구 엘리트반에 들어가게 되었지만,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고 싶지는 않아서 중학교 입학 전 배구를 그만두었다고도 합니다. 그러나 주의 선생님들의 끈질긴 설득으로 다시 배구를 시작하였으며, 2008년 부산 남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졸업 전에 열렸던 2007년에 신인드래프트에 참가하여 1라운드 4번으로 지명되어 프로에 입문하였다고 합니다.

 

 

 

 

 

 

양효진 인스타그램 : hjyang14v

 

 

 

 

양효진 배구선수는 중학교 때 이미 180cm를 넘었고, 주로 센터 포지션만 봤다고 합니다. 세터 출신인 황현주 감독의 특훈 아래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여주며, 센터 입장에서의 공격 포인트를 많이 학습했으며, 국내 수위급 블로커로 거듭나는 데 기여하게 되었습니다.

 

양효진 선수는 공격력도 상당히 좋지만, 파워는 약한편이여서 190cm라는 큰 키를 활용해 상대 블로커 위에서 공격하는 영리하게 빈 곳으로 넣는 중앙 오픈공격에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양효진 선수의 단점이라고 보면 장신치고 상대적으로 몸이 가벼운데도 불고하고, 발이 느린편이여서 센터들이 장착하는 이동 공격을 할 수가 없는 부분인 단점입니다.

 

 

 

 

 

 

양효진 인스타그램 : hjyang14v

 

양효진 결혼

 

양효진 배구선수의 결혼 소식이 있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은 팬들이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4년이라는 연애 끝에 올해 4월 18일에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양효진의 남자친구,남편의 키,직업 신상에 관련해 정보가 나온 부분은 아직 없는 상태입니다. 일반인 신랑의 배려심과 이해심에 반해서 남편으로 맞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기 바라며, 2020 도쿄올림픽 남은 경기에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양효진 선수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양효진 배구선수 남편 키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선우 수영선수 프로필 키 나이

 

황선우 수영선수 프로필 키 나이

황선우 수영선수 프로필 키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이며, 2020 경영 국가대표 선발전 남자 자유형 100m 결선에서 48초 25의 한국 신기록을 세워 한국 수영의

gaemseong.tistory.com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

오또맘 인스타 무보정 전남편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또맘은 아이를 출산하고 육아를 하며 믿기지 않는 몸매를 유지하며 인스타그램에 무보정 사진을 보여주며 큰 관심을 받고

gaemseong.tistory.com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오나미가 프로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오나미가 경

gaemseong.tistory.com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등 프로골퍼 안신애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신애 선수는 1990년 12월 18일,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학력은 건국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