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

신일전자 주가 전망 분석

by 갬성월드 2021. 7. 19.

신일전자 주가 전망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본격화하면서 에어컨,선풍기 관련주 종목들이 주가가 큰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낮 최고기온이 36도까지 치솟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올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건물-간판-로고-빌딩
- 신일전자 -

 

 

가전업계에서는 2018년 당시 폭염에 따른 에어컨 특수가 올해  재현되는게 아니냐느 기대감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우리나라에 전국적인 '열돔 현상'으로 인한 폭염이 올 것이라고 예고하였습니다. 현재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는 폭염 특보 주의보가 내려진 상태로, 일부 지역에서는 낮 최고기온이 40도를 넘길 것이라는 가능성도 제기되었습니다.

 

 

 

 

- 여름 관련글 -

 

폭염관련주 대장주 TOP5 분석

 

옴니시스템 주가 전망 분석

 

장마 관련주 태풍 수혜주는?!

 

 

 

 

신일전자 주가 분석

 

 

- 신일전자 차트 -

주봉-차트-거래량-매물대
- 키움증권HTS 신일전자 주봉 차트 -
일봉-RSI지수-차트-거래량
- 키움증권HTS 신일전자 일봉 차트 -

 

 

신일전자 기업은 동사는 1959년 설립되어 종합가전 생산 및 판매업을 주요사업으로 함. 동사의 제품 시장은 크게 유통할인점을 통한 직접매출과 전국적으로 분포된 중,소형 대리점을 통한 도매상 매출이 대부분으로 동사는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하나로 마트 등 에 납품하고 있음. 동사의 주요제품으로는 선풍기, 하절기가전(제습기), 난방제품, 기타 전기전자제품 등이 있으며 각각 매출의 47.8%, 2.0%, 13.0%, 37.2%를 차지함.

 

 

 

신일전자 재무제표

 

 

그래프-지표-재무항목-증가율
지표-표-숫자-영업이익-매출액
- 신일전자 재무제표 -

 

 

신일전자 기업의 재무제표를 확인해 보면 2021년 3월 전년동기 대비 별도기준 매출액은 33.8% 증가, 영업손실은 89.1% 감소,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전년동기대비 매출액이 상승하면서 영업손실은 큰 폭으로 감소하였고, 당기순이익이 흑자전환됨. 중국의 중저가 제품 국내 유입으로 가격경쟁이 치열하나, 모터 등 기술과 다양한 모델 및 디자인 개발 등 고부가가치의 제품을 생산, 판매함으로서 국내의 생활수준의 성장에 맞는 시장을 계속 확대해 나감.

 

 

 

돋보기-그래프-차트-연필-수치

 

 

신일전자 기업 전망 분석

  • 기상청 폭염예보와  전력 소비량이 급증하면서 관련주인 신일전자 주가도 상승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 계절주의 왕이라 불리는 '신일전자' 계절주는 급등락이 심한 종목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 신일전자 기업은 선풍기가 주력제품으로 국내시장에서 약 39% 점유율을 확보 중입니다.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오나미가 프로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오나미가 경

gaemseong.tistory.com

 

배우 박민우 근황사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배우 박민우 근황사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박민우 배우 근황사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민우는 2018년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다친 박민우 근황이 한 커뮤니티를 통해 사연이 전해져

gaemseong.tistory.com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등 프로골퍼 안신애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신애 선수는 1990년 12월 18일,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학력은 건국

gaemseong.tistory.com

 

정소민 프로필 본명 학력 키 나이 인스타그램

 

정소민 프로필 본명 학력 키 나이 인스타그램

정소민 프로필 본명 학력 키 나이 인스타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드라마 '월간 집'에 출연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정소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