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세종자이더시티 분양가 청약일정 평면도

by 갬성월드 2021. 7. 16.

세종자이더시티 분양가 청약일정 평면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종자이더시티는 지하2층부터 지상25층, 2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84㎡ ~ 154㎡ 까지 총 1,350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들어서게 됩니다. 주택 평면이 총 44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상당히 고민이 됩니다.

 

 

아파트-하늘-나무-숲-구름
- 자이 공식 홈페이지 -

 

 

세종자이더시티가 들어서는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6생활권 및 6-3생활권은 첨단산업기능이 계획된 지역으로, 특히 6-3 생활권은 미세먼지 저감에 특화된 주거시설로 건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캐시백 지급시기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캐시백 지급시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8월에 지급 예정중인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지급시기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4일 기획재정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생계에 어

gaemseong.tistory.com

 

 

지역지도사진-노선도-지도
- 자이 공식 홈페이지 -

 

공급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산울동 행정중심복합도시 6-3 생활권 L1블록 세종자이더시티 아파트 입니다.

 

세종자이더시티는 간선급행버스(BRT) 해밀리 정류장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외곽순환도로인 세종로와 세종행정중심복합도시를 가로지르는 한누리대로를 이용하여 세종시 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단지 앞에는 초등학교와 유치원 신설이 예정되어 있으며, 중 고교역시 도보통학권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는 인문,과학,예술 분야를 통합한 캠퍼스형 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학군은 정말 좋은 입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종자이더시티 분양 청약 일정

 

7월 27일 특별공급이며, 7월 28일 1순위, 7월 29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됩니다. 2순위도 있지만 2순위 까지 오지는 않을듯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4일 입니다. 세종자이더시티의 입주예정일은 2024년 7월 입니다.

 

85㎡ 이상 단지가1,200가구로 전체 물량의 89% 이상이니 청약점수가 약하신분들한테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되는 분양단지라고 생각합니다. 프리미엄이 보장된 아파트 세종자이더시티 입니다.

 

세종자이더시티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한 곳으로 특히 이 단지는 세종시의 이전기관 특별고급 제도 폐지 이후 첫 분양 단지로 그 동안 세종시에서 유례없던 1,100가구의 일반분양 물량이 쏟아져서 세종시는 물론 전국 각지의 예비청약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수 밖에 없는 분양이라고 생각됩니다.

 

 

 

 

달력-일정표

 

 

 

세종자이더시티 분양가

 

세종자이더시티 분양가는 주변시세에 비해 낮은 평당 1257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주변시세를 보면 9억 이상이라고 보여지며, 청약 당첨시 시세차익 5억정도 예상이 가능한 분양단지 입니다.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이다보니 예상했던 분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 더욱더 청약열기가 뜨거울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일반공급 물량의 50%가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기꾼들이 청약 경쟁율을 높일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분양가격표-표-숫자
분양가격표-표-숫자
- 자이 공식홈페이지 입주자모집 공고 -

 

분양가에서 대출은 40%까지 가능하며, 계약금은 20%입니다.

전매제한기가은 일반공급은 4년이며, 특별공급은 5년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세종자이더시티의 평면도를 보면 정말 자이답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고층과 저층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44개 평형이 있습니다. 판상형,탑상형이 주력이지만 테라스하우스 23세대, 펜트하우스 29세대도 있으며, 일부 복층형도 있습니다.

 

44개 평형이 다 특징이 있으며, 장단점이 있기때문에 청약을 넣으시는 분들이면 상당히 고민이 되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84A, 101A, 101B, 124A , 124B 평형이 가장 인기가 있을거라 예상이 됩니다.

 

단지-타입-표-숲-방향표시

 

 

 

 

 

 

 

 

내부구조-타입-평면도
-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

 

 

 

 

44개 타입의 평면도는 자이 공식홈페이지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https://xi.co.kr/sejong/view?cmsMenuSeq=1641

 

자이

made in xi, 자이

xi.co.kr

 

사이버모델하우스도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http://xi-event.co.kr/xi_vr/sejong/list.html

 

세종자이 더 시티

 

xi-event.co.kr

 

 

 

 

아파트-배치도-숲-나무
- 자이아파트  공식 홈페이지 -

 

 

 

세종자이더시티 분양 총정리

  • 세종자이더시티 청약은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합니다. 
  • 서울과 세종시 주요거점을 있는 쾌속광역교통망 입니다. 1번국도 및 외곽순환도로로 가까운 서울이동 가능합니다.
  • 단지 앞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아파트 입니다.
  •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품격과 혜택, 고품격 커뮤니티를 갖추었습니다.
  • 미래가치와 비전이 더욱 기대가 되며, 중심상권과 단지내 상가로 산책길에 쉽게 연결되는 편의 인프라 구축.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

오나미 연애 나이 남자친구 학력 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오나미가 프로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였습니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오나미가 경

gaemseong.tistory.com

 

배우 박민우 근황사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배우 박민우 근황사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

박민우 배우 근황사진 인스타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민우는 2018년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다친 박민우 근황이 한 커뮤니티를 통해 사연이 전해져

gaemseong.tistory.com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안신애 프로 얼굴 나이 골퍼 인스타그램 등 프로골퍼 안신애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신애 선수는 1990년 12월 18일,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학력은 건국

gaemseong.tistory.com

 

크록스 슬리퍼 샌들 바야밴드 클로그 후기

 

크록스 슬리퍼 샌들 바야밴드 클로그 후기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후기 크록스 슬리퍼 샌들 구매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작년부터 구입하려다가 시기를 놓쳐서 이번 여름을 대비해서 구매한 커플 크록스 구입

gaemseong.tistory.com

 

박혜은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박혜은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박혜은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그녀의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박혜은이 홍자매의 새 드라마 '환혼' 여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하차를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임에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