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

동화약품 코로나 치료제 주가 분석

by 갬성월드 2021. 9. 26.

동화약품 코로나 치료제 주가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화약품의 천식치료제인 부데소니드 효과가 연이어 발표가 되었으며, 동화약품 코로나19 치료제 DW2008S 임상2상 중인 상태입니다. 동화약품이 개발에 나서고 있는 코로나19 치료제인 DW2008S는 원래는 천식치료제로 개발이 시작되었으나 지난해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 치료후보물질로 2상 임상시험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기업회사로고

 

 

 

동화약품 코로나 치료제

동화약품 코로나 치료제 효과로 인해 주가는 연일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코로나19의 감염확산세가 누그러지지 않고 있고 코로나치료제 출시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에서 동화약품의 코로나치료제 개발에 귀추가 주목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국 옥스퍼드대 연구진이 146명을 대상으로 부데소니드를 사용했더니 환자의 입원율을 낮추고 회복속도도 단축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온바 있습니다. 코로나19 증상 발현 후 7일 안에 부데소니드를 흡입할 경우 응급 치료를 받거나 입원할 위험이 90% 감소했다는 것입니다.

 

 

 

 

- 관련 인기 글 -

 

배터리 재활용 관련주 TOP3 분석

 

자율주행 관련주 TOP6

 

디지털화폐 관련주 TOP9

 

 

 

동화약품 차트 분석

 

- 동화약품 -

차트-그래프-거래량
- 키움증권HTS 동화약품 주봉 차트 -

 

차트-거래량-RSI지수-그래프
- 키움증권HTS 동화약품 일봉 차트 -

 

 

동화약품 차트는 현 구간 52주 신고가를 경신하며 상승추세를 유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최근 까지 등락을 반복하며 박스권을 횡보하다가 코로나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연구발표들이 나오며, 천식치료제를 약물 재창출을 통해 코로나 치료제 개발중이라는 이슈로 급등을 보이며, 거래량까지 터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사기-약병-종이문서마스크-주사-약병종이-문서들
손가락-약병손가락-약병을들고있는모습약병을들고있는-손가락
- 출처 : pixabay -

 

 

동화약품 기업분석 및 재무제표

 

그래프-차트-지표

 

재무제표-매출액
- 동화약품 재무제표 -

 

 

동화약품 기업은 1897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제약회사로, 일반의약품과 처방의약품, 식품/의약외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음. 까스활명수큐를 중심으로 고정 수요자를 확보하여 액제소화제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후시딘연고, 판콜, 잇치 등 일반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주력제품이 양호한 시장지위를 유지중임. 

2021년 넥스트바이오메디컬에 지분 투자를 한 것 외에도 퀀텀 지노믹스와 저항성 고혈압 치료제에 국내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함.

동화약품 재무제표를 확인해 보면 2021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7.2% 증가, 영업이익은 89.1% 증가, 당기순이익은 140.9% 증가. 매출 증가 대비, 매출 원가의 증가 폭이 크지 않아서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증가함. 원가 절감으로 인한 수익 증가로 당기순이익이 크게 증가. 동사는 퀀텀 지노믹스와 저항성 고혈압 치료제의 한국 내 개발 및 판매에 관한 국내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함.

 

 

 

 

병뚜껑-회사로고

 

 

 

동화약품 주가 분석 주의사항

 

  • DW2008S의 원료생약인 '작상'은 예전부터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 항바이러스 효과와 원래 목적이던 폐기능강화를 통해 코로나 감염을 치료하겠다는 목표입니다.
  • 코로나19의 감염확산세가 누그러지지 않고 있고, 코로나치료제 출시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 동화약품은 올 상반기에 매출 1476억원에 영업이익 123억원, 당기순익 125억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로봇 관련주 TOP10

 

로봇 관련주 TOP10

로봇 관련주 TOP10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로봇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온 사건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1조 원을 들여 인수한 미국 로봇 제조회사 보스턴다이

gaemseong.tistory.com

카카오 주가 전망 하락 이유는?

 

카카오 주가 전망 하락 이유는?

카카오 주가 전망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연일 하락 이유에 대해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당국이 '금융플랫폼 업체의 금융소비자법 위반' 에 대해 해석을 내린 것이 현재

gaemseong.tistory.com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직접 매장을 찾아가서 구입을 하였으며, 갤럭시 Z플립과 Z폴드와 한참 고민 후 갤럭시 Z폴드3로 결정을 하

gaemseong.tistory.com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오늘은 구찌 카드지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간만에 카드지갑 선물을 한거라 떨리고 줄 생각에 즐겁더라구요ㅎㅎ <구찌 신세계

gaemseong.tistory.com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TOP5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TOP5

몰누피라비르 관련주 TOP5 종목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 속 게임 체인저로 꼽히는 MSD의 코로나19 치료제 '몰누피라비르' 가 호주에서 잠정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상용

gaemseong.tistory.com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화제의 주인공 'bj랄랄'에 대해 많은 분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BS '미운오리새끼' 에 출연을 하여 오민석과 소개

gaemseo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