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짜맛집

나혼자산다 안보현님의 달고나 커피 만들기(달고나라떼)

by 갬성월드 2020. 3. 26.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SNS에서 난리가난 달고나라떼(커피)를

집에서 쉽게 만들어 마실 수있는

달고나라떼(커피)를 만들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안보현님이

감성캠핑을 가셔서 

엑소 세훈님님과 만들어 드셨던

달고나커피(달고나라떼)!!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도전 해보았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MBC 나혼자산다

엑소 세훈님과 안보현님은

서로 절친 케미를 보여주며

달고나커피를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ㅎㅎ

 

요즘 많은 연예인분들이

만들어 드신다는 달고나커피를

나혼자산다에서 안보현님이!!

1000번 섞어!!달고나커피를 만드는

예고편을 보았습니다!많이 기대가 됩니다!ㅎ

 

달고나커피 만드는 재료도

간단해서 어디서나

만들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렛츠기릿!!!

 

 

 

준비물

카누,설탕,따뜻한 물,우유,양푼기(볼),거품기

 

 

 

 

어떤 커피를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대부분 카누 다크 로스트 아메리카노,

스틱 포장지가 검정색인걸로 많이

하시던데 오후에 해먹을거라서

디카페인으로 선택하였습니다!!ㅎㅎ

 

계량 스푼이 없는 관계로,

커피 4개 뜯어서 분홍색 종지에

담겨졌을때 눈대중으로 커피양을 기억하여

설탕,따뜻한 물을 넣었습니다

커피(1) : 설탕(1) : 물(1)

비율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커피 4개를 뜯어 볼에 부어줍니다!!

 

 

 

 

 

 

 

그 다음!! 설탕, 따뜻한 물을

부어줍니다!

그럼 이제 섞을 재료는 여기서 끝입니다!!

 

 

 

 

나혼자산다 안보현님도 달코나커피를

만드실때 킬링 포인트라고 할수있습니다!ㅎ

저는 500번 이상 더 저은거 같아요 ㅎㅎ

팔빠짐주의 하시구요!ㅎㅎ

힘들었지만,만드는 과정이 너무 재밌고

즐거웠습니다!ㅎㅎ

 

거품기로 사용하기 힘드시다면,

핸드믹서를 사용하시거나,

흔들수 있는 병에 넣어

쉐낏쉐낏하면 커피크림을 

만들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거품기로 젓다보니 이렇게

농도가 생기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나름 성공한거 같죠?진짜 달고나네요!ㅎㅎ

드디어 달고나라떼(커피) 완성되기까지 코앞이예요!

두근두근 긴장되네요!!ㅎㅎㅎ

 

휘핑을 많이하게 될 경우,

우유와 따로 놀아 맛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우유와 부드럽게 섞일 수 있도록

적당한 조절 필수입니다!!!

 

 

 

첫 개시한 잔에 우유를

따르고 그 위에 남은 부분에

달고나크림을 채워줍니다!

 

드디어 달고나라떼(커피)

완성되기 1초전~~~!!!!

 

 

 

짜잔!!드디어 달고나커피(라떼) 

완성입니다!!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

그럼, 마셔보겠습니다!!!ㅎㅎㅎ

 

달고나크림,커피의 씁씁한맛!

부드럽고 풍선한 거품으로 우유와

섞였을때의 맛은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또 만들어서 해먹을 예정입니다!!

달달구리해서 어른분들 입맛에도

좋아하실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핸드믹서 사는걸로...ㅎㅎㅎ)

저렴이 핸드믹서가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달고나커피(라떼) 만들기도 쉽고

어렵지 않아서 안만들어보셨다면!

이번 주말에 다들 도전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달고나커피(라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