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ok캐쉬백 현금환급 모바일로 간단히 하는 방법

by 갬성월드 2020. 5. 14.

 

안녕하세요! 갬성월드 입니다!

오늘은 ok캐쉬백 현금환급 모바일로 

간단히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앱이 설치 되어서 로그인만

되어 있으시다면

5분만에 후딱 처리 하실 수가

있습니다!ㅎㅎ

 

 

 

 

 

 

 

나도 모르게 쌓여져 있거나,

별도로 포인트를 받으신분들은

꼭 현금으로 전환하시위해서는

모바일로 간단히 신청하시면 됩니다!

 

 

 

 

 

ok캐쉬백 앱

 

 

 

ok캐쉬백 앱을 다운 받으시고 나서

설치하신 후에 메인창이 나오고

상단에 있는 메뉴 부분을 누르시게

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 하게 되시는데요!

 

 

 

 

 

상단 오른쪽에 설정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포인트 설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거의 

끝나셨습니다!ㅎㅎ

 

 

 

적립 포인트 상환 신청을 클릭후

이름,생년월일,입금받으실 은행을

입력하시고, 캐쉬백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끝입니다!!!ㅎㅎㅎ

 

50,000 포인트 이상부터 상환이

가능하오니 이점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은행 사정에 따라 4~6일정도

소요가 되니, 기다리시면

띵동! 입금이 되실 겁니다!ㅎㅎ

 

 

 

저도 포인트를 얻게 되어서

전액 현금 전환을 신청하였습니다!ㅎㅎ

혹시나 숨어 있는 포인트를

그대로 방치해두셨다면!

바로 ok캐쉬백 앱을 설치하셔서

현금전환을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쌓이는!!!

오늘,걸음!!!

그 밖에 이벤트로 바로적립,참여적립,

구매적립 심지어 게임을 하면서도

적립 가능하며

만보기를 활용하여 캐쉬백을

적립하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자,그럼 숨어 있는 돈을 직접

찾으러 가보시죠!!!ㅎㅎ

 

반응형